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야부리 중국 기업가 포럼 제24차 년례회의 개막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2.22일 11:04
야부리 중국 기업가 포럼 제24차 년례회의 개막

허근 축사, 량혜령 연설, 장안순 참석

2월 21일 저녁, 야부리 중국 기업가 포럼 제24차 년례회의가 개막되였다. 다양한 산업의 우수한 기업가, 전문가, 학자들이 모여 '새로운 발전구도 구축 및 고품질 발전 촉진'을 주제로 지혜와 경험을 공유하고 협력공감대를 형성하며 함께 협력하여 발전을 촉진할 것을 론의했다.



야부리 중국 기업가 포럼 제24차 년례회의 개막식에서 허근이 축사했다.

흑룡강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 전국공상련 당조성원, 부주석 왕홍연(汪鸿雁), 야부리포럼 순번주석 유민홍(俞敏洪)이 개막식에서 축사했다. 성위 부서기, 성장 량혜령이 연설했다.

허근은 성위, 성 정부를 대표하여 야부리포럼 년례회의의 개최를 축하하고 다년간 전국공상련과 각계 귀빈들이 룡강의 진흥 발전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에 감사를 표했다. 그는 "현재 전성은 습근평 총서기가 흑룡강을 시찰할 때 한 중요한 연설과 지시정신을 철저히 관철하고 국가의 '5대 안보'를 수호하는 정치적 책임을 단호히 짊어지며 새로운 발전구도 구축을 가속화하고 고품질 발전과 지속 가능한 진흥을 확고히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겨울부터 할빈과 전성의 빙설관광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된 것은 빙천 설지도 금산 은산이라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리념을 룡강에서 생생하게 실천한 결과이며 북경 동계올림픽정신을 고양하고 빙설경제를 발전시킨 상징적인 성과로 룡강 진흥 발전의 새로운 국면과 새로운 기상을 생생하게 보여주었다. 새해에는 많은 기업가들이 룡강과 협력하여 총서기의 중요한 당부를 명기하고 애국심을 널리 심어주며 새로운 발전구도를 구축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하고 융합하며 공동으로 국가의 '5대 안보'를 수호하고 '3개 기지, 1개 장벽, 1개 고지'를 잘 건설하는 중요한 사명과 책임을 지고 국가 발전에 봉사하여 새로운 공헌을 할 것을 바란다. 교류 협력을 심화하고 사업 성취 꿈을 실현하며 기회를 파악하고 우세를 상호 보완하며 협력 상생하고 신흥산업을 발전 장대시키며 미래산업을 육성 지원하고 신질생산력 형성을 가속화하여 고품질 진흥 발전에서 새로운 성과를 보여주어야 한다. 공동으로 국가에 봉사하고 인민을 위해 복지를 마련하며 인민 생활분야의 협력을 심화하고 민생복지를 더 잘 증진하는데서 새로운 책임을 담당해야 한다. 흑룡강은 빙설관광 효과를 다양한 산업분야로 전파하고 일류 비즈니스환경을 조성하는데 중점을 두며 기업이 룡강에 정착하여 발전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손잡고 중국식 현대화 건설의 새로운 장을 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량혜령이 연설했다.

량혜령은 "흑룡강은 국가 발전의 전반적인 상황에서 전략적 립지를 확고히 파악하고 '3개 기지, 1개 장벽, 1개 고지'를 건설하는데 중점을 두며 국가의 '5대 안보'를 효과적으로 수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러 기업가와 과학기술혁신으로 산업의 전반적인 진흥을 주도하는 면에서 협력을 강화하고 전통 제조업의 전환 및 업그레이드를 공동으로 촉진하며 전략적 신흥산업을 발전시켜 신질생산력 형성을 가속화할 것을 기대한다. 현대화 대농업을 발전시키는 면에서 협력을 강화하고 농업 과학기술성과 전환, 농산물 집중 가공, 농업 산업체인 및 산업클러스터 구축 등 련결을 심화한다. 특색 문화관광을 적극 발전시키는 면에서 협력을 강화하고 관광 인프라 및 스마트 문화관광 건설을 추진하며 문화관광 브랜드 IP를 구축한다. 대북방개방의 새로운 고지를 구축하는 면에서 협력을 강화하고 힘을 합쳐 개방플랫폼, 개방채널, 다국적 산업체인 및 산업클러스터를 구축한다. 우리는 비즈니스환경을 더욱 최적화하고 전 주기의 정책보증을 강화하며 행정효률을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협력하여 중국식 현대화 건설을 촉진하는데서 새로운 공헌을 할 것이다.

야부리포럼 전 명예주석 류명강(刘明康), 명예주석 두우신, 리사장 진동승(陈东升), 창시인 전원(田源)과 성령도 장안순, 하량군, 우홍도, 한성건, 장아중이 개막식에 참가했다. 중국사회과학원 대학교수 강소연(江小涓), 중국과학기술대학 교장 포신화(包信和), 야부리포럼 련석순번주석 리소가(李小加), 360그룹 회장 주홍의(周鸿祎), 북경메르세데스(梅赛德斯)-벤츠 판매회사 회장 단건군(段建军), 청화대학 스마트산업연구원 원장 장아근(张亚勤) 등이 연설했다.



개막식 현장

각 시(지구)정부(행서), 성직속 관련부서 책임자, 야부리포럼 리사 및 협력파트너 등 600여명이 개막식에 참가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 오르기, 수명연장 효과…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연합뉴스] 신체 활동은 심혈관 질환, 암, 당뇨병 같은 비전염성 질환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누구나 짧은 시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계단 오르기가 수명 연장 효과가 크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연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4월 25일, 해남성 성장 류소명은 해구에서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 회장 김한규 일행을 회견했다. 류소명은 김한규가 장기간 중한우호 촉진과 해남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준데 대해 감사를 표하고나서 해남자유무역항 건설 진전을 소개했다. 그는 해남성과 한국 여러 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