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부리중국기업가포럼 제24회 년례회의 협력프로젝트 계약식 거행
허근 량혜령 장안순 계약식 참가
흑룡강성투자유치대회에 이어 21일, 야부리중국기업가포럼 제24회 년례회의 협력프로젝트 계약식이 야부리에서 거행되였다. 성위 서기이며 성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주임 허근, 성위 부서기이며 성장 량혜령, 성위 부서기 장안순이 계약식에 참가했다.
성지도자 하량군, 우홍도, 한성건, 장아중이 계약식에 참가하였다.
이번 계약식은 디지털경제, 바이오경제, 빙설경제, 신에너지, 첨단장비, 항공우주, 신소재 등 중점분야에 초점을 맞추었다. 도합 125개의 프로젝트를 체결하였으며 총계약액은 940억 3600만원이였다. 그중 현장계약은 30개이고 계약액은 294억 300만원이였으며 계약항목은 품질이 높고 피복 범위가 넓으며 견인력이 강한 등 특점을 갖고있어 룡강의 발전수요와 목표에 잘 부합되며 기필코 새로운 시대 룡강의 고품질발전, 지속가능한 진흥을 추진하는데 강대한 동력에너지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이번 야부리중국기업가포럼 년례회의는 '새로운 발전구도를 구축하여 고품질발전을 추진'하는 것을 주제로 하는데 중앙경제사업회의 정신을 관철락착하고 습근평 총서기가 흑룡강성을 시찰하는 기간에 한 중요연설과 중요지시 정신을 관철락착하는 실제행동일 뿐만 아니라 민영경제의 빠른 발전, 건전한 발전, 고품질 발전을 이끄는 실제적인 조치이며 더우기는 흑룡강성의 현대화산업체계 구축을 다그치고 전면적인 진흥과 발전을 이룩하는 현실적 수요이기도 하다. 흑룡강성은 한창 기회를 틀어쥐고 기세를 몰아 룡강의 좋은 목소리를 적극 전파하고 주동적으로 룡강의 새로운 형상을 과시하며 야부리포럼이라는 이 광활한 무대를 잘 리용하여 '3기지 1장벽 1고지'를 잘 건설하는데 진력하고 '6개 룡강' 건설을 가속화하고 '8개 진흥'을 추진하며 고품질발전, 지속가능진흥의 새로운 국면을 힘써 개척함으로써 중국식현대화를 추진하고 강국부흥의 위업을 실현하는데 룡강의 기여를 하고 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리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