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문화생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카드뉴스] 오늘의 별자리 운세(7월 8일)

[기타] | 발행시간: 2017.07.08일 06:00
[이데일리 그래픽 정은주]

2017년 7월 8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오늘 당신은 보금자리를 옮긴 고양이처럼 조금 의기소침한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곧 자신이 옮긴 자리에 적응하는 고양이처럼 당신도 적응하게 될 것입니다. 스스로를 밝게 만들기 위하여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좋겠네요.

◇물고기자리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충동적으로 일을 처리할 수 있게 되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는 일이 많아지게 되는데, 외면보다는 내면에 집중해야 성취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 자신의 생각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양자리 : 오늘 당신의 주변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이네요. 이성과 동성을 가리지 않고 여러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사람들과의 수다가 당신에게 즐거움을 주게 될 것이며, 때때로 진지한 대화를 통해서는 사람들과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 당신의 머리 위로 태양이 지나가고 있는 날입니다. 모든 빛이 당신을 향하고 있으니 당신 자신이 환하게 빛나게 될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보다 더 잘 알 수 있는 일이 있게 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당신을 제대로 알아보는 계기가 마련될 수도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 잘 노는 사람이 일도 잘 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노는 데에도 때가 있는 법이니 놀 때는 신나게 놀아줄 필요가 있습니다. 이처럼 흥겨움 속에서 좋은 아이디어나 독창적인 생각이 떠오를 수도 있는 것입니다. 되도록 다양한 사람을 만나면 좋겠네요.

◇게자리 : 문제가 있다면 바로 바로 처리하도록 해야 합니다.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었다가는 더욱 큰 문제가 되어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간 당신의 습관이 그랬다면 이번 기회에 바꿔야 한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는 것도 좋지 않네요.

◇사자자리 : 오늘 당신은 조금 감상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을 우울한 상태로 빠뜨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당신은 낭만의 화신이 되어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을 돌아보게 만드는 신비한 힘을 가지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결정하기 힘든 날입니다. 특히 자신이 포함된 가족 또는 친한 친구의 내부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들 때문에 마음이 심란하여 자기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소홀히 하게 될 수도 있겠고요.

◇천칭자리 : 오늘은 자신의 나이나 위치에 상관없이 공부를 하면 큰 이득이 생기는 때입니다. 학생이라면 더할 나위 없는 공부 컨디션을 가질 것이고, 학생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무언가를 새롭게 배우기에 아주 적절한 때가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 모든 문제가 쉽게 해결되지 않는 날입니다. 금방이라도 해결될 것 같은 문제들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게 되니 한숨이 절로 나오네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러한 문제를 외면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급하게 해결해야 할 것과 조금 뒤로 미룰 수 있는 것을 결정해야 합니다.

◇사수자리 : 이상하게 몸이 근질근질하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때입니다. 하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으니 마음 내키는 대로 돌아다닐 수 있는 형편은 아니고요. 생각하는 것과 현실이 어긋나니 간혹 짜증이 날 수도 있겠습니다.



◇염소자리 : 감정의 혼란스러움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사적인 일과 공적인 일 사이에 분명하게 선을 긋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의 사사로운 감정을 일로 연결시켜서는 안 됩니다. 맺고 끊음을 확실하게 해야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정은주(eunjuu@edaily.co.kr)

출처: 이데일리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60%
10대 0%
20대 0%
30대 40%
40대 2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40%
10대 0%
20대 20%
30대 2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그간 연예인들의 인맥 자랑, 화려한 삶을 보여주는 프로로 변질됐다며 시청자들에게 쓴소리를 들었던 MBC 예능 '나 혼자 산다'가 배우 구성환을 통해 다시금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배우 구성환은 지난 17일 '나 혼자 산다'에 단독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임영웅, '영웅이의 캐릭터콘' 나오자마자 1위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임영웅, '영웅이의 캐릭터콘' 나오자마자 1위

사진=나남뉴스 가수 임영웅을 형상화한 이모티콘 '영웅이의 캐릭터콘'이 출시와 동시에 전체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기록하고 있다. '영웅이의 캐릭터콘'은 임영웅을 캐릭터화하여 만든 공식 캐릭터로, 귀여운 비주얼에 임영웅의 시그니처 인사 '건행', '좋지', '웅모

"나만 바라보는 남자" 김준호♥김지민, 깜짝 결혼 발표 '늦어도 내년'

"나만 바라보는 남자" 김준호♥김지민, 깜짝 결혼 발표 '늦어도 내년'

사진=나남뉴스 개그맨 김준호가 3년째 공개 열애 중인 후배 개그맨 김지민과의 결혼 계획을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2일 MBC '라디오스타'에는 개그맨 김준호, 김대희, 장동민, 홍인규가 출연하여 개그맨들의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준호는 3년째 공개 연

연변, 2년 련속 '중국 아름다운 생활도시'로 선정

연변, 2년 련속 '중국 아름다운 생활도시'로 선정

연변이 2년 련속 '중국 아름다운 생활 도시' 로 선정되였다. 5월 21일, 2023년—2024년도 ‘중국 아름다운 생활 대조사' 데이터 발표 야회가 사천성 성도시에서 성황리에 거행됐다. 아울러 연변이 ‘중국 아름다운 생활 도시—올해의 아름다운 환신 도시’명단에 올랐다. 현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