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가지로 ‘초심을 잊지 말고 사명을 명기하기’ 주제교육을 론하다
전성 ‘초심을 잊지 말고 사명을 명기하기’ 주제교육사업회의에서는 정리개조 락착을 강화하고 주제교육에서 실제적인 성과를 따내야 한다고 지적했다.
전성 ‘초심을 잊지 말고 사명을 명기하기’ 주제교육사업회의 정신을 참답게 학습관철하는 것은 우리에게 실제적인 효과를 중시하고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것을 요구한다. 각 지구, 각 부문, 각 단위들에서는 실제에 결합시키고 목표를 정하며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주제교육에서 예기한 효과를 따내야 한다.
주제교육에서 실제적인 효과를 따내야 하는데 관건은 행동을 보아야 하고 최종적으로 효과를 보아야 한다. 이번 주제교육을 전개하여 ‘초심을 지키고 사명을 떠맡으며 차이점을 찾고 락착을 틀어쥐는’ 총요구를 단단히 틀어쥐여야 하고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깊이 있게 학습관철하며 충직, 깨끗, 담당하는 정치적 품격을 단련해야 하며 전국의 여러 민족 인민을 단결하여 위대한 리상을 실현하기 위해 공동으로 분투하는 근본임무를 든든히 파악해야 하며 리론학습에서 수확을 거두고 사상정치에서 세례를 받으며 일처리와 창업에서 용감히 담당하고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데서 난제를 해결하며 청렴결백면에서 솔선적이여야 하는 구체적 목표를 실현해야 한다. 문제유도를 견지하고 당의 선진성에 영향주고 당의 순결성을 약화시키는 일체 문제와 투쟁하며 길림의 각급 당조직을 견강하고 유력하게 건설해야 한다.
주제교육에서 실제적인 성과를 따내려면 학습교육, 조사연구, 문제검사, 정리개조락착을 주제교육의 전과정에 일관되게 해야 한다.
주제교육에서 실제적인 성과를 따내려면 책임심과 긴박감을 증강하고 조직령도를 강화하며 독촉지도를 강화해야 한다. 이번 주제교육은 시간이 긴박하고 요구가 높은바 각급 당위(당조)에서는 조직추동을 전면적으로 틀어쥐고 책임을 다지며 주제교육에 대한 령도를 강화해야 한다. 주요 책임동지들은 제1책임자 책임을 맡아야 하고 당위(당조)성원들은 한개 일터, 두개 책임을 참답게 수행해야 하며 분관 분야에 대한 지도독촉을 가강해야 한다.
태도가 고도를 결정하고 행동이 결과를 결정한다. 우리는 반드시 중앙과 성당위의 배치요구에 좇아 초심을 잊지 말고 사명을 명기하며 주제교육의 구체목표를 긴밀히 에워싸고 목표표준을 수립하고 엄격히 락착하며 고품질로 주제교육의 각항 임무를 완성하여 실제성과로 만족스러운 답안지를 제출해야 한다.
◎길림일보 론평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