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장경위, "빈곤탈퇴 공격전 승리, 기층 당조직 건설, 향촌진층 추진"강조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0.11.24일 10:24
  지난 23일, 장경위 성위서기 겸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이 수화 해륜시를 방문해 빈골탈퇴 공격전과 기층 당건설 업무를 조사연구하고 그 성과를 검사함과 아울러 당의 19기 5중 전회 정신에 대해 강연했다. 그는 당의 19기 5중 전회에서 언급한 '3농'업무에 대한 결책배치를 깊이있게 실행하고 기층 당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는 한편, 스스로에게 압력을 가하고 전력질주함으로써 빈곤탈퇴 공격전에서의 마무리작업을 실질적으로 완수하고 향촌진흥 전략을 적극 실시할 것을 강조했다. 또 자체의 위치를 잘 파악하고 중대한 책임을 짊어지는 한편, 도농 발전을 통합적으로 틀어쥐고 공업화와 농업농촌 현대화를 추진함으로써 수화의 실제에 어울리는 현대화 건설의 길을 모색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흑룡강동설(冬雪)생물과학기술유한회사를 방문한 장경위가 생산 작업장을 찾아

기업의 생산경영, 연구개발 투입과 빈곤탈퇴 등 상황에 대해 료해하고 있다.



해륜시 향영(向荣)진 향진(向前)촌에서 장경위는 조영각 로부부와

친절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그들의 건강상태와 자녀생활 상황을 상세히 물어보았다.

  흑룡강동설생물과학기술유한회사는 현대화한 대형 대두 정밀가공기업으로, 재배, 구입, 연구개발, 정밀가공, 판매 등 완벽한 산업체인을 갖추었다. 생산 작업장을 찾은 장경위는 기업의 생산경영, 연구개발 투입과 빈곤탈퇴 등 상황을 료해하고 나서 당의 19기 5중 전회에서 고품질 발전 추진에 대해 중요한 배치를 했다며 연구개발 강도를 높이고 제품구조를 최적화하는 한편, 산업체인을 연장시키고 제품의 부가가치를 지속 끌어올릴 것을 기업에 희망했다. 그는 기업을 더 크고 강하게 육성하기 위해서는 관련 부서들이 융자 등 분야에서 힘을 실어주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향영진 향진촌에서 장경위는 빈곤호 조영각(赵荣阁) 로부부와 친절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그들의 건강상태와 자녀생활 상황을 상세히 물어보는 한편, 거주 주택, 난방, 겨울채소 비축, 상비약, 가전제품 등 상황을 둘러보았다. 또 그들과 함께 수입과 지출을 일일이 계산하고 나서 로부부가 즐거운 마음으로, 촌의 여가문화생활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참여하는데 대해 높이 평가했다. 그는 전면적인 초요사회 건설과 현대화 실현에서 그 누구도 빼놓을 수 없다고 말했다. 또 빈곤탈퇴 공격전을 마무리짓고 난 후에도 향촌진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향촌의 물, 전기, 도로, 가스와 통신, 라지오와 TV 등 기초시설을 꾸준히 보완할 것을 요구했다. 그리고 농촌에서의 쓰레기 관리와 '화장실 혁명'을 보다 높은 강도로 밀고 나가며 문명한 향촌 분위기를 조성하고 문화생활을 풍부히 하는 외에도 농촌의 전반적인 정신 풍모를 향상시키고 도농 격차를 갈수록 좁힘으로써 백성들의 생활이 해를 거듭할 수록 더 풍족해져야 한다고 전했다.

  



조사연구기간, 장경위가 빈곤탈퇴 공격전과 기층 당건설업무 보고회를 주재함과 아울러 연설을 진행했다.

  조사연구기간, 장경위는 빈곤탈퇴 공격전과 기층 당건설 업무 보고회를 주재했다. 수화시 및 해륜시, 란서(兰西)현, 청강(青冈)현과 당건설 련락지점인 해륜시 백상(百祥)진 백의(百义)촌, 광화(光华)가두 통달(通达)지역사회 업무보고를 청취하고 난 장경위는 수화시에서 전염병 방역과 경제사회 발전, 빈곤탈퇴 공략업무 및 기층 당건설 업무를 통합적으로 추진한 데 대해 높이 평가했다.

  당면과 향후 한시기 동안에 틀어쥐여야 할 중점업무를 두고 장경위는 당의 19기 5정 전회 정신을 깊이있게 학습하고 '3농'문제 해결을 가장 중요한 업무로 간주하며 농업농촌을 최우선적으로 발전시키고 향촌진흥을 전면적으로 추진하는 외에도 량곡생산 기능구, 중요한 농산물 보호구와 특색 농산물 우세구 건설을 다그쳐 국가 량곡안전을 지키는 '주춧돌'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농업현대화 건설에서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그는 빈곤탈퇴 공격전 마무리단계에서 각항 업무를 잘 완성하고 '5급(성, 주(시), 현, 향(진), 촌을 말함) 서기'의 빈곤탈퇴 책임제도를 실시하여 빈곤호를 상대로 차별화된 빈곤탈퇴 정책을 적용하며 국가 회계감사 문제를 잘 정돈하는 외에도 국가의 대 고험을 이겨낼 각항 준비를 잘 하고 심사기준에 따라 항목별로 자아 검사와 수정을 하여 빈곤탈퇴 성과가 검증을 무사히 마치고 당과 인민에 만족할만한 답안지를 내놓을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장경위는 빈곤탈퇴 공격전에서 거둔 성과를 향촌진흥과 효과적으로 련결시키고 빈곤탈퇴 업무, 향촌산업 프로젝트, 빈곤탈퇴 정책 등의 련결을 잘 틀어쥐는 외에 '14.5'기간의 농업농촌 업무를 잘 계획하고 빈곤탈퇴에서 벗어난 지역과 향촌의 전면적인 진흥을 지속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기층 당조직 건설을 잘 틀어쥐고 기층 당건설 책임 실행을 강화하며 농촌과 지역의 인솔자 대오 건설을 잘 틀어쥐고 기층 당조직이 기층관리에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것을 제기했다. 또 기층 당조직 건설 업무 수준을 전면적으로 끌어올리고 기층 당조직의 정치 기능과 조직력을 꾸준히 증강시킬 것도 요구했다.

  장경위는 강풍, 폭설 등 극단적인 날씨가 닥칠 경우 각지 관련부서는 책임을 명확히 하고 조직 령도를 강화하며 책략을 적시적으로 조정하고 효과적이고도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등 재해예방과 비상대응 업무를 착실히 이끌어나감으로써 인민대중의 생명과 자산안전을 보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장우포(张雨浦) 및 성직속 관련 부서와 수화시 책임자들이 조사연구에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북망 조선어채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폴킴이 9년 만난 연인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폴킴은 공식 홈페이지 '폴킴 스토리'를 통해서 손편지로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날 그는 "폴인럽에게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어 글을 적는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어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한중도시우호협회, 중국 청도시총상회와 업무협약 체결

한중도시우호협회, 중국 청도시총상회와 업무협약 체결

최 회장과 함께 사진을 찍은 권기식 회장(오른쪽) 한중도시우호협회(회장 권기식)는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소재 한중경제협력센터에서 중국 산동성 청도시총상회(회장 최작)와 경제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협회에서 권기식 회장

"현직 K팝 아이돌이?"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호스티스 근무 충격 근황

"현직 K팝 아이돌이?"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호스티스 근무 충격 근황

사진=나남뉴스 한국 걸그룹으로 활동했던 일본인 아이돌 멤버가 최근 일본에서 호스티스로 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4일 일본의 한 유흥업소 틱톡 계정에는 새로 들어온 여성 호스티스를 소개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여성은 환하게 웃으

JYP, 취약계층 소아·청소년 환자 위해 연세의료원에 5억원 기부

JYP, 취약계층 소아·청소년 환자 위해 연세의료원에 5억원 기부

JYP, 취약계층 소아·청소년 환자 위해 연세의료원에 5억원 기부[연합뉴스] JYP엔터테인먼트는 연세대학교 의료원(연세의료원)과 취약계층 소아·청소년 환자 치료를 위한 협약을 맺고 5억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기부금은 연세의료원 산하 병원인 세브란스병원,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