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길림성,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 학습, 관철 주제교양사업회의 소집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3.04.10일 06:45
경준해, 성무림 연설, 호옥정, 장조민, 주국현 참가

4월 7일, 길림성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학습, 관철하는 주제교양사업회의가 화상방식으로 소집되였다. 회의는 습근평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학습, 관철하는 주제교양사업회의에서 한 습근평총서기의 중요연설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하고 당중앙의 포치요구를 참답게 실행하여 전 성 상하가 신속히 행동하여 주제교양열풍을 전면적으로 일으켜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의 골수를 터득하고 분투 격정을 발산하며 정치 본색을 영원히 유지하여 길림성 전면적 진흥이 새로운 돌파를 이룩하도록 추진하는데서 공적을 쌓아갈 것을 동원했다.

성당위 서기 경준해가 회의를 사회하고 기조연설을 했다. 중앙 제4지도조 조장 성무림이 회의에 참석하여 연설을 발표했고 성당위 부서기, 성장대리 호옥정, 중앙 제4지도조 부조장 장조민, 성정협 주석 주국현이 회의에 참석했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주제교양을 깊이있게 전개하는 것은 전당의 사상 의지 행동을 통일하고 시종 당의 강대한 응집력 전투력을 유지하는 필연적인 요구이며 전당이 적극적으로 책임심을 안고 행동하도록 추진하고 사업 발전의 새로운 국면을 부단히 개척하도록 추진하는 필연적인 요구이며 당을 전면적으로 엄하게 다스리고 당이 자기혁명으로 사회혁명을 선도하는 것을 깊이있게 추진하는 필연적인 요구이다. 광범한 당원간부들이 사상적으로 근본을 바로잡고 근본을 튼튼히 하며 정치판단력, 정치통찰력, 정치집행력을 부단히 제고하고 ‘2가지 확립’의 결정적인 의의를 투철하게 깨닫고 ‘4가지 의식 ’을 증강하며 ‘4가지 자신감 ’을 확고히 하고 ‘2가지 수호 ’를 실천하며 모든 사람이 한 마음으로 서로 격려하며 분진하는 거대한 힘을 집결하도록 교양 인도해야 한다. 광범한 당원간부들이 사상을 학습하고 재능을 키우며 행동에 옮기여 사업 창업하는 실제적 능력을 련마하도록 교양 인도하며 책임심 안고 실제적으로 일하는 정신을 진작시키고 시시각각 방심하지 않는 책임감을 증강시켜 선뜻이 나서서 책임을 떠메려하고 훌륭하게 책임을 다하는 것을 사회적 기풍으로 형성되게 해야 한다. 광범한 당원간부들이 부족점을 검토하고 격차를 찾고 방향을 명확히 하며 ‘정치검진’(政治体检)을 받고 ‘정치먼지’( 政治灰尘)를 청결하며 행위편차를 시정하여 당의 자기정화, 자기완성, 자기혁신, 자기향상 능력을 부단히 증강하도록 교양 인도해야 한다.

경준해는 주제교양을 참답게 추진하려면 반드시 방향을 명확히 하고 중점을 틀어쥐여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첫째, ‘사상을 학습하고 당성을 강화하며 실천을 중시하고 새업적을 창조하는’총적요구를 확고히 파악해야 한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전면적으로 학습 터득하며 이 사상의 기본 관점과 과학체계를 전면적으로 계통적으로 장악하고 이 사상의 세계관, 방법론을 과학적으로 파악하며 리상 신념을 확고히 하고 사상경계를 승화하고 당성 단련을 강화할데 관한 이 사상의 일련의 요구를 깊이 터득하고 이 사상을 자각적으로 운용하여 객관세계를 개조하고 사업발전을 추진하며 직책 리행 능력수준을 부단히 제고하고 마음을 모으고 힘을 모아 발전을 촉진하며 끊임없이 달리면서 실행을 틀어쥐고 일터에 립각하여 공헌함으로써 력사와 인민의 검증을 이겨낼 수 있는 실적을 힘써 창조해야 한다. 둘째, 근본임무와 구체적인 목표를 단단히 틀어쥐고 일심협력하여 실행을 잘 틀어쥐며 학습으로 혼을 주조하고 학습으로 지혜를 키우며 학습으로 기풍을 바로잡고 학습으로 사업을 촉진하는 방면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이룩하도록 전력해야 한다. 셋째,중점조치를 전면적으로 실시하고 리론학습을 힘써 강화하며 당의 혁신리론으로 무장을 강화하는 것을 가장 중요한 과제로 삼아 당원간부들이 성실하게 학습하고 진정으로 터득하며 사상을 내화시키여 실천에 옮기고 진정으로 리론과 실천을 결부하여 발전과정에서 부딪치는 실제문제를 해결하도록(真学真懂真信真用) 추진해야 한다. 조사연구를 힘써 심화시키고 사업에 일심전력하며 일선에 깊이 심입하고 상황을 똑똑히 파악하고 문제를 정확하게 찾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대책을 내놓아야 한다. 고품질발전을 적극 추진하여 ‘1주6쌍 ’고품질발전전략을 전면적으로 실시하며 ‘6신산업 ’을 다그쳐 발전시키고 ‘4신시설 ’을 건설하며 ‘전환 디지털화, 봉사 지능화, 사회 공유화, 산업 고급화 ’ 대세를 투철히 파악하고 ‘5개 협력 ’을 심화시키고 ‘6개 회귀 ’를 추진하며 효과적인 투자를 확대하고 소비 회복을 촉진하며 현대화 산업체계를 건설하고 향촌진흥을 전면적으로 추진하며 과학기술혁신을 가속화하고 중점분야의 개혁을 심화하며 높은 수준의 대외개방을 추진하고 생태강성을 건설하며 민생개선을 보장하는 등 방면의 사업을 추진하여 고품질발전을 촉진하는 강대한 합력을 형성해야한다. 검사 정돈 개진을 힘써 잘 틀어쥐고 학습하면서 대조, 검사하고 정돈 개진하는 것을 견지하여 문제 정돈 개진을 시종 일관화하여 인민대중이 문제해결의 실제 성과를 확실하게 느낄수 있도록 해야 한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각급 당위 (당조) 는 엄격히 당중앙의 요구에 따라 책임을 단단히 다지고 독촉 지도를 강화하며 통일적으로 계획하고 전면적으로 틀어쥐며 선전 인도를 강화하고 ‘5화 ’ 페환사업법을 운용하여 실행을 참답게 틀어쥐여 주제교양의 제반 임무를 원만히 완수하도록 확보해야 한다.

성무림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길림성 각급 당조직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 정신을 진지하게 학습 터득하여 깊이있게 관철, 실행해야 하며 당중앙의 결책 포치에 따라 주제교양의 각항 임무를 전면적으로 틀어쥐고 실행해야 한다. 정치적 위치를 높여 실행을 추진해야 하며 주제교양을 전개하는 중대한 정치적 의의, 리론적 의의와 실천적 의의를 깊이 인식하고 광범한 당원간부들이 사상과 행동을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 정신에로 통일시키도록 교양, 인도하며 ‘2가지 확립’의 결정적 의의를 깊이 터득하고 ‘4가지 의식’을 증강하고 ‘4가지 자신감’을 확고히 하며 ‘2가지 수호’를 실천하여 길림성 사업에 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 중요 지시 정신을 한층 더 정리 학습 관철하면서 사업을 추진하는 착안점, 문제를 해결하는 력점을 정확하게 찾아 조사연구를 깊이있게 전개하고 문제 정돈 개진을 착실하게 잘 틀어쥐며 고품질 발전을 전력으로 추진하고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과 중요 지시 정신을 관철하는 데서 새로운 진전, 새로운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총체적 요구를 파악하여 실행을 추진해야 한다. ‘사상을 학습하고 당성을 강화하고 실천을 중시하고 새로운 공적을 쌓아야 하는 ’ 총체적 요구를 깊이있게 터득하고 정확하게 파악해야 하며 주제교양을 전개하는 것과 중심을 둘러싸고 대국면을 위해 봉사하는 것을 결합시켜 당중앙이 부여한 직책과 임무 리행을 둘러싸고 격차를 찾고 실행을 틀어쥐여 길림성의 전면적으로 엄하게 당을 다스리는 사업이 종심으로 발전하도록 추진하고 경제사회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하며 중심과업을 완수하는 데 강대한 원동력을 제공해야 한다. 근본임무를 면밀히 주시하여 실행을 추진해야 한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깊이있게 학습 관철하는 것을 주선으로 모든 사업배치, 모든 추진조치, 모든 사업요구로 하여금 이 주선을 둘러싸고 전개되게 하여 주제교양이 깊이있고 실속있게 진행되도록 추진해야 한다.구체적인 목표를 둘러싸고 실행을 추진해야 한다. 새시대 당원간부의 정치, 사상, 작풍, 능력, 청렴 방면에 대한 당의 기본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하며 조치를 제정하고 실행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자각적으로 표준에 따르고(对标对表) 제때에 편차를 조정하여 주제교양이 변형되지 않고 모양이 변하지 않도록 확보해야 한다.중점조치를 관통하여 실행을 추진해야 한다. 리론학습, 조사연구, 발전 추진, 검사, 정돈 개진, 장정 및 제도 건립을 관통시키고 유기적으로 융합시켜 정체적으로 추진하여 학습하는 한편 점검, 개진하면서 모든 사업을 착실히, 차질 없게 해야 한다. 지도조는 습근평총서기의 중요 연설과 중요 지시 정신을 진지하게 학습, 관철하고 당중앙의 포치 요구에 따라 길림성당위와 함께 문제를 발견하고 함께 해답을 찾으며 지도사업을 도움과 봉사 속에 포함시켜 상황을 투철하게 료해하고 사업 건의를 제기하며 전형을 발견하고 총화하는 데 주의를 돌려 주제교양이 실제적인 효과를 거두도록 추동할 것이다.

중앙 제4지도조 성원, 길림성에서 사업하는 20기 중앙위원회 후보위원과 중앙규률검사위원회 위원, 길림성당위 위원과 후보위원, 기타 현직 성급 지도자, 일부 성급 원로, 성정협 비서장, 성급 민주당파 및 공상업련합회 주요 책임자와 무당파 대표인사, 중앙 및 성급 직속 각 부서 단위와 중점 기업, 고등학교, 각 시(주), 장백산보호개발구, 각 현(시, 구)의 주요 책임자들이 각 회의장에서 회의에 참가했다.

/출처: 길림일보  편역: 김영자, 김가혜기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영원한 '오빠', 그리고 '가황' 나훈아가 가수 생활 은퇴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인천 연수구 송도컴벤션시아에서 나훈아는 데뷔 58년 생활을 마무리하는 단독 공연을 펼쳤다. 그는 이날 "이제 진짜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후 3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빙설의 꿈, 하나로 잇는 아시아'... 2024년 할빈시조선족중소학생 랑독대회 개최

'빙설의 꿈, 하나로 잇는 아시아'... 2024년 할빈시조선족중소학생 랑독대회 개최

도리조선족학교 초중부 김가영, 소학부 하의연 학생 특등상 아성조중 두사기, 오상시조선족실험소학교 강봉혁 학생 1등상 2025년 제9차동계아시안게임과 할빈빙설문화의 풍채 및 2024년 세계독서의 날을 맞아 최근 할빈시조선민족예술관, 할빈시교육연구원민족교연부,

중국 로동절 련휴 겨냥, 소비 진작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중국 로동절 련휴 겨냥, 소비 진작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지난 21일 하북성 석가장시 정정(正定)현의 한 야시장에 사람들이 북적이는 모습을 드론 사진에 담았다. (사진/신화통신) 중국 정부가 로동절(5월 1일) 련휴를 앞두고 소비 진작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하아동(何亞東) 중국 상무부 대변인은 25일 상무부 정례브리핑

중국 의학계, 인재 육성∙AI 접목한 교육 강화에 박차

중국 의학계, 인재 육성∙AI 접목한 교육 강화에 박차

"현대의학은 단일 질병에서 동반 질환으로, 질병에 대한 관심에서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즉각적 효과에서 장기적 효과로, 개체에서 단체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의료 업무는 '질병 치료 중심'에서 '환자 중심'으로, 더 나아가 '사람과 인류 중심'으로 전환돼야 합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