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예능
  • 작게
  • 원본
  • 크게

"어디까지 안 입은거야" 하석진, '나혼자 산다' 강렬한 첫 등장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11.11일 22:00



이미지 출처 =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배우 하석진이 혼자서도 잘 사는 ‘갓생 루틴’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 하석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3년 전과 마찬가리로 한강뷰의 자가 아파트에서 하루를 시작한 그는 속옷만 입은 채로 기상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개그우먼 박나래는 "잠깐만"이라며 깜짝 놀랐다. 웹툰 작가 기안84는 "어디까지 안 입은 거냐"라며 말했고, MC 전현무는 "거의 신생아"라고 평했다. 이에 대해 하석진은 "속옷은 입고 있었다"고 해명했다.

하석진은 기상 후 모닝 맥주와 위스키가 아닌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린 라테를 마시며 건강과 감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하석진은 아파트 커뮤니티 운동 시설에서 러닝 머신을 하며 ‘갓생 루틴’의 시동을 걸었다.



이미지 출처 =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박진감 넘치는 UFC 경기를 보며 힘차게 달리기 시작한 그는 최근 기안84의 마라톤 완주에 자극을 받았다면서 러닝머신 속도를 끌어 올렸다. 이어 고난도 요가로 땀을 뺀 하석진은 집으로 돌아와 갈비탕 배달 음식에 어머니표 설렁탕을 섞은 '갈렁탕(갈비탕+설렁탕)' 세트를 먹었다. 그는 특히 갈렁탕 세트의 히트를 자신하면서 김칫국을 마시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식사 후에도 하석진의 갓생 루틴은 계속됐다. 일본어 선생님과 만나 일본어 공부를 하며 언어 실력을 끌어올렸고,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은밀한 취미 생활을 위해 라멘집에서 한 시간 가까이 대기하는 모습을 보였다.

라멘집 대기 시간에는 독서를 하며 시간을 허투루 쓰지 않았다. 라멘집에 입장한 하석진은 국물 맛부터 면발 맛 등을 ‘라멘 일지’에 남기는 ‘찐 라멘 러버’의 취미 생활로 감탄을 안겼다.

하석진은 인터뷰를 통해 “인생은 혼자다. 혼자서도 단단해질 줄 알아야 한다”라는 독일의 철학자 쇼펜하우어의 명언을 인용한 뒤, “요즘 매일매일이 더 나은 하루, 일주일을 위한 하루인 것 같고, 그중의 하루가 오늘이었다. 내일도 오늘 같은 하루를 보내겠다”라며 인상적인 소감을 남겼다.

박나래, 야외 욕조에 플로팅 야식까지...'워너비 라이프'



이미지 출처 =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한편 박나래는 주택에서의 월동준비로 바쁜 하루를 보냈다.

먼저 박나래는 단골 원예상점에서 정원 나무와 화분의 겨울나기에 필요한 월동 물품과 헛개나무 묘목, 화산석 20포대 등을 구매했다.

집에 도착한 그는 창문에 방풍지를 붙이고, 보일러실의 구멍을 막고, 배관을 단열재로 감쌌다. 찬바람과 소음이 새어 들어오지 않도록 라이터와 휴대전화도 동원하며 단단히 월동준비를 했다. 또한 쓰임이 다양한 케이블 타이의 신세계(?)도 경험하며 정원의 식물들을 위한 월동 준비까지 야무지게 마쳤다.

겨울맞이 하이라이트는 야외 화목 욕조였다. 박나래는 주택 살이 최종 로망이자, 올해 자신에게 주는 생일선물이라고 밝혔다. 야외 욕조 둘레 바닥에 화산석 20포대를 깔고, 대나무에 조명을 매달고 점등하자, 고급 호텔 부럽지 않은 근사한 욕조가 완성됐다.

최근 와인 소믈리에 자격증을 취득했다는 박나래는 와인과 함께 즐길 나래바 신(新)메뉴를 공개했다. 바로 감태 치즈 크래커와 김치 버터 바게트였다. SNS에서 핫한 언니들의 ‘목욕룩’으로 갈아입고 나온 박나래는 ‘소믈리에 박’이 선정한 맛있는 와인과 안주를 들고 야외 욕조로 나갔다.

박나래는 로망을 실현하는 날이라며, 반신욕과 함께 플로팅 야식을 즐겼다. 그는 “매 순간순간이 내 인생의 로망을 채워가는 삶”이라며 주택 살이의 로망을 만끽하는 박나래의 모습은 무지개 회원들의 부러움을 유발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100%
10대 33%
20대 0%
30대 33%
40대 33%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2023년 5월, 연길시사회복리원은 연변주의 첫 〈국가급 사회관리 및 공공봉사 종합 표준화 시점〉칭호를 수여받은 동시에 ‘국가급 양로봉사 표준화 시점단위’로 확정되였다. 상을 받은 후 연길시사회복리원은 봉사품질 향상을 핵심으로 양로봉사의 표준화를 지속적으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아이들의 변화 속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낍니다” 

“아이들의 변화 속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낍니다” 

—연변 고아∙곤난아동 애심협회 설립… 고아∙곤난아동들 위한 사랑 릴레이 이어간다 연변 고아∙곤난아동 애심협회 설립식 한장면(오른쪽 두번째가 강위란 회장)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물질보단 사랑과 동반이지요. 자원봉사를 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음식도 만들어

우리나라 채굴 가능 석유, 천연가스 매장량  모두 증가

우리나라 채굴 가능 석유, 천연가스 매장량 모두 증가

개남평유전에서 작업 중인 ‘심란탐색'호 시추 플래트홈 지난해 말 기준으로 기술적으로 채굴 가능한 우리나라의 석유 매장량과 천연가스 매장량이 각각 38.5억톤, 66834.7억립방메터 기록, 전년 대비 각각 1.0%, 1.7%씩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자연자원공보와

모란원, 격리석에 그려진 채색화 아름다운 풍경선으로

모란원, 격리석에 그려진 채색화 아름다운 풍경선으로

“격리석(隔离石)에 채색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정말 창의적이여서 이것을 보면 하루종일 기분이 너무 좋아요” 장춘시민 왕여사는 말한다. 최근, 장춘시 위치한 모란원은 유명한 서예와 회화 선생님들을 초청해 모란원 출입구 곳곳에 있는 격리석에 알록달록한 채색 그림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