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허근, 능력 작풍 건설을 지속적으로 심화하고 기층을 틀어쥐고 기초를 다지며 실행을 강화하여 실효를 보도록 해야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2.19일 13:37
허근, 전성 능력 작풍 건설 심화 업무회의에서 강조

능력 작풍 건설을 지속적으로 심화해야

기층을 틀어쥐고 기초를 다지며 실행을 강화하여 실효를 보도록 해야

량혜령 주재, 람소민 장안순 참석

음력설련휴가 끝난 첫날인 2월 18일 오전, 전성 능력 작풍 건설 업무회의가 할빈에서 소집되였다. 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이 회의에 참석하여 연셜했다. 그는 "능력 작풍 건설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론술과 흑룡강을 시찰할 때 한 중요한 연설 지시정신을 철저히 관철하고 능력 작풍 건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기층을 틀어쥐고 기초를 다지며 실행을 강화하여 실효를 보도록 하는' 활동을 착실히 전개하고 더욱 사상을 해방하고 능력을 향상하며 작풍을 전환하고 실행을 강화하여 새로운 기상 새로운 책임 담당으로 룡강의 전면적인 진흥을 촉진하는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성위 부서기, 성장 량혜령이 회의를 주재하고 성위 상무위원, 조직부 부장 양박이 2023년 전성 능력 작풍 건설 심사 평가상황을 통보했다. 성령도 람소민, 장안순, 류혜, 서건국, 하량군, 진소파, 우홍도, 왕영강이 회의에 참석했다.

허근은 "최근 몇년동안 성위, 성정부는 능력 작풍 건설에 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론술과 지시를 철저히 리행하고 능력 작풍 건설을 틀어쥐여 간부의 혁신 의식, 개혁 의식, 개방 의식, 시장 의식 및 서비스 의식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였고 고품질 발전을 위한 능력과 자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였으며 엄격하고 세밀하며 실제적인 작풍 형성을 가속화하고 실무를 추진하고 창업하는 정신이 뚜렷하게 진작되였으며 전성의 발전을 추진하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조치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책임지고 난관을 극복하려는 의욕이 갈수록 강해졌으며 실행을 틀어쥐고 앞다투어 진급하려는 분위기가 갈수록 짙어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흑룡강성의 빙설관광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룡강 진흥 발전의 새로운 국면과 새로운 기상을 생동하게 보여주었고 이는 '빙천설지도 금산은산'이라는 중요한 리념을 충실히 실천하는 생동한 사례이며 전성이 주제 교육과 능력 작풍 건설에서 총서기의 중요한 사상을 학습 관철하고 핵심을 바짝 따라 분투하여 얻은 상징적인 성과이다. 실천은 능력 작풍 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룡강의 고품질 발전과 지속 가능한 진흥을 촉진하기 위한 중요한 기반이자 보증이며 반드시 정치적 령도를 견지하고 상급이 하급을 이끄는 것을 견지하며 문제 지향, 진실을 추구하고 실무적이며 상시화 장기적인 효과메커니즘을 견지하고 지속적으로 사상 대해방, 능력 대향상, 작풍 대전환, 업무 대락실을 추진하여 습근평 총서기가 룡강을 위해 그린 웅대한 청사진을 아름다은 현실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해야 함을 증명했다.

허근은 "전성 각 급 당조직은 정치적 립각점을 견지하고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과 지시정신을 확고히 관철하며 능력 작풍 건설을 지속적으로 심화하고 정치능력 향상을 최우선으로 하며 기층 기반 조성에 중점을 두고 인민의 복지증진을 출발점으로 삼으며 실무 추진을 숭상하고 실행에 주의를 기울이며 착실하고 진실을 추구하며 실무를 추진하며 각항 업무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성과를 거두도록 추진하여 실제행동으로 '두가지 확립'을 확고히 수호하고 '두가지 수호'를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탄탄한 본령을 단련하고 내공을 다지며 실무를 추진하려는 진정한 결심을 가지고 능력 본령을 련마하며 당원 간부의 개혁 혁신 능력, 전문 능력, 난관 돌파 능력, 비상 대응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하여 발전을 더 잘 촉진하고 안정을 유지하며 대중을 위해 봉사하여 고품질 발전과 지속 가능한 진흥을 위한 강력한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 우량한 작풍을 련마하고 인민 복지를 위한 치적관을 확고히 수립 실천하며 '4차 기층 진입'의 우량한 작풍을 적극 선양하고 시정 성과를 공고 확장하며 실제적으로 실행을 추진하여 실무 추진 실적으로 전면적인 진흥을 추진해야 한다. 기층 기반을 튼튼히 하고 기층을 틀어쥐는 뚜렷한 지침을 수립하며 력량의 기층 투입, 자원 하향 조정, 기층 책임을 확고히 하는 것을 추진하고 기층 관리능력을 향상하며 탄탄한 능력 작풍 건설로 당중앙의 결책 배치와 성위, 성정부의 업무요구가 실행되도록 추진하고 혁신 발전, 안전 발전, 고품질 진흥 발전을 추진하여 룡강인민을 위해 복지를 마련해야 한다.

허근은 "각 급 당조직은 능력 작풍 건설을 심화하고 '기층을 틀어쥐고 기반을 다지며 실행을 강화하고 실효를 보도록 하는' 활동을 착실히 전개하며 실제와 결합하여 임무를 세분화하고 '4개 시스템'에 포함시켜 일괄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각 급 령도간부는 실행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각 급 능력 작풍 건설 령도소조와 그 사무실은 총괄 조정, 감독 관리, 평가를 강화하며 각 급 선전 부서는 각 지, 각 부서의 전형적인 경험을 홍보 보급하고 광범한 당원 간부들이 진흥을 계획하고 발전을 촉진하며 실행을 틀어쥐여 중국식 현대화 건설에서 룡강의 새로운 장을 쓰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량혜령은 회의를 주재하면서 "각 지, 각 부서는 이번 회의정신을 신속하게 전달 학습하고 능력 작풍 건설을 심화하는 책임감과 사명감을 더욱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사상을 해방하고 관념을 전환하며 실무를 추진하고 창업하는 정신과 진정한 본령을 향상햐야 한다"고 강조했다. 핵심과제를 관철하고 전성 능력 작풍 건설 심화 실시방안의 요구에 따라 정치능력과 전문능력 건설을 강화하며 작풍 건설을 반드시 틀어쥐고 상시적으로 틀어쥐며 세심하게 장기적으로 틀어쥐는 것을 시종일관 실천해야 한다. 책임을 다지고 업무 수행 평가와 각 급별 감독체제를 실행하며 령도간부와 령도기관이 솔선 수범하고 상급이 하급을 이끌어 전성적으로 마음과 힘을 합쳐 발전을 도모하고 실무 추진과 실행을 틀어쥐며 적극적이고 진취적으로 실효를 추구하는 량호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능력 작풍 건설의 실제 성과를 실무를 추진하고 진흥 발전을 추진하는 풍성한 성과에 체현시켜 룡강 고품질 발전, 지속 가능한 발전의 새로운 국면을 지속적으로 개척해야 한다.



회의에서 성농업농촌청, 목단강시에서 교류 발언을 했고 성위생건강위원회, 흑하시에서 태도 표시 발언을 했다.

회의는 화상회의형식으로 진행되였다. 중앙과 성 직속 관련단위 책임자들이 주회의장에서 회의에 참가했다. 각 시(지구), 현(시, 구)에 분회장을 설치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