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당성 당풍 당규률 동시 강화를 견지하여 기층을 위해 힘써 부담을 줄이고 효익을 증가해야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4.15일 13:38
허근, 당규률 학습 교육 등 업무 조사 연구 시 강조

당성 당풍 당규률을 함께 틀어쥐는 것을 견지해야

기층을 위해 힘써 부담을 줄이고 효익을 증가해야

장안순 참가

4월 12일, 흑룡강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은 성 직속 부서, 가도 및 기업에 심입하여 당규률 학습 교육, 기층을 위해 부담 감소, 능력 작풍 건설, 대중 주변의 부정기풍과 부패 문제 시정 등 업무를 조사 연구했다. 그는 “당의 자기혁명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사상을 성실히 학습 관철하고 당중앙의 결책 배치와 성위의 업무요구를 관철 실행하며 당성, 당풍, 당규률을 함께 틀어쥐는 것을 견지하고 당규률 학습 교육을 착실하게 전개하여 전면적으로 당을 엄하게 다스리는 업무의 심층 발전, 능력 작풍 건설의 기층 확장을 추진하며 기층의 부담을 지속적으로 줄이고 기업의 관리 효률을 향상하며 업무 추진 창업 활력을 자극하여 룡강의 고품질 진흥 발전에 강력한 보장을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할빈시영시가도판사처에서 허근은 기층 당 건설, 사회구역 관리, 대중 서비스 등 업무를 자세히 알아보았다.

할빈시 영시가도판사처(荣市街道办事处)에서 허근은 기층 당 건설, 사회구역 관리 및 대중 서비스 등 업무를 자세히 알아보고 사회구역의 문서 접수 회의 참가, 검사 시험 맞이(迎检迎考) 및 통계 보고 등 상황을 물었다. 그는 “상급에 천갈래의 선이 있고 기층에 바늘 하나가 있으며 각 급, 각 부서는 잡다한 문서와 빈번한 회의(文山会海), 과도한 흔적 남기기(过度留痕), 겹겹이 요구 추가(层层加码), 임의적인 분담(任意摊派) 등 두드러진 문제를 단호히 시정하고 확실히 기층을 부담을 줄이며 기층 간부가 시간과 정력을 집중하여 대중을 위해 실제적인 일, 어려운 일을 해결하도록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허근이 성시장감독관리국에서 당규률 학습 교육 실시상황과 능력 작풍 건설업무를 점검했다.

허근은 성시장감독관리국에서 당규률 학습 교육 실시상황과 능력 작풍 건설업무를 점검했다. 그는 “시장감독관리부서는 시장 주체와 대중을 위해 봉사하는 창구단위로서 당규률 학습 교육을 착실히 전개하고 능력 작풍 건설을 심화하며 엄격한 규률로 업계의 새로운 기풍을 수립하고 탄탄한 능력으로 서비스 효률을 향상하여 공정하고 질서 있는 시장 환경, 안전한 소비 환경, 효률적이고 편리한 정무 환경을 조성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근은 할빈교통그룹 대중교통회사에서 기업의 당 건설, 경영관리 등 상황을 알아보았다.

허근은 또한 할빈교통그룹 대중교통회사에서 홍색교육 회랑(长廊), 당 건설 활동전시장과 스마트 대중교통지휘센터에 심입하여 기업의 당 건설, 경영관리 등 상황을 알아보았다. 그는 “당규률 학습 교육을 계기로 광범한 당원들을 지도하여 규률 의식, 전반적인 의식, 서비스 의식을 향상하고 사회적 책임을 자각적으로 짊어지며 평안, 록색, 스마트 대중교통을 전력 마련하여 시민과 관광객들의 출행 수요를 더욱 잘 만족시켜야 한다”고 지적했다.

조사 연구과정에서 허근은 “각 지, 각 부서, 각 단위는 정치적 립각점을 높이고 당규률 학습 교육을 전개하고 형식주의를 시정할데 관한 당중앙의 배치가 기층의 부담을 줄이고 대중 주변의 부정기풍과 부패문제를 시정하는 데서의 중요성을 심각히 리해하며 책임감과 사명감을 더욱 높이고 전반적인 계획과 일괄 추진을 강화하여 착실한 성과를 보도록 보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두드러진 문제를 세심하게 주시하고 당헌, 당규, 당규률과 대조하고 당중앙의 결책 배치와 성위의 요구와 대조하며 전형 사례와 대조하여 기능 직책과 업무실제와 결합하여 발전을 제약하는 걸림돌 문제, 기층의 반영이 강렬한 통증 문제, 대중이 해결할 것을 바라는 어려운 문제를 깊이 파고들어 근원을 찾는데 공을 들이며 집중적인 시정에서 실질적인 조치를 취하고 제도 확립에서 실효를 추구하며 '한가지 문제 해결'을 '한개 부류 문제 해결'에로 확장하도록 추진해야 한다. 조직령도를 강화하고 각 급 당조직의 주체책임을 확실히 하며 상급이 하급을 이끌고 상하 련동을 견지하며 층층이 모범 시범을 보이고 '4차 기층 진입(四下基层)' 제도를 락실하며 기층의 경험을 총화하고 선전 인도를 강화하여 당규률 학습과 교육이 실효를 거두도록 추진하며 문제 시정을 엄격히 하고 능력 작풍 건설을 심화하여 당원이 교육을 받고 기층의 부담을 줄이며 대중이 혜택을 받고 발전이 효과를 보도록 보장해야 한다.

장안순, 양박 및 성 직속 관련 부서 책임자들이 조사 연구에 참가했다.

출처:흑룡강일보

편역: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반려견 훈련 전문가로 수많은 인기를 끌었던 보듬컴퍼니 대표 '강형욱'이 직장 내 괴록힘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온라인 곳곳에서 폭로가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이에 강대표가 출연하고 있는 KBS2 '개는 훌륭하다'는 20일 결방했다. '개는 훌륭하다'가 방송되는 시간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채국범의 장편소설 《머나먼 연》

채국범의 장편소설 《머나먼 연》

채국범의 장편소설 《머나먼 연》은 주식을 위주로 한 금융세계를 소설화했다는 점에서 중국조선족문단의 제재 령역을 보다 넓힌데 큰 가치가 있다. 글속에서 녀주인공과 그 아버지는 기업인으로 국내 실물경제를 가리키고 교수와 ‘나’는 투자자로 국제금융자본을 가리

[독서만필] 상상의 소산, '엉뚱한' 명작 

[독서만필] 상상의 소산, '엉뚱한' 명작 

ㅡ오에겐자부로의 소설 ‹죽은 자의 사치›를 읽다 소설 《죽은 자의 사치》 문학창작에서의 허구는 작가들의 특권이다. 그 특권의 실질이라고 할 수 있는 문학적 상상은 종종 생활의 현실을 작품 속에 예술적 현실로 승화시켜 독자들의 공명을 일으킨다. 최근 그러한 문

할빈상담회 작은 무대가 세계의 큰 무대 보여주었다

할빈상담회 작은 무대가 세계의 큰 무대 보여주었다

5월 16일부터 21일까지 제8회 중국-러시아박람회가 할빈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였다. 같은 시기에 제33회 할빈국제경제무역상담회가 개최되였다. 짧디짧은 며칠사이에 상담회는 가장 좋은 제품, 가장 우수한 기술, 가장 큰 성의를 세계에 펼쳐보였다. 호혜상생의 '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