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경준해, 순시사업 좌담회서 강조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4.05.22일 14:00
경준해, 순시사업좌담회에서 강조

새 로정 길림 순시 사업 잘하고 순시의 검 빛나게 갈아

새시대 길림 전면 진흥 솔선 돌파에 확고한 정치 보장 제공해야

20일, 성당위 서기 경준해가 순시사업 좌담회를 주재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 특히는 당의 자아혁명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사상을 깊이 관철하고 ‘두가지 확립’을 확고히 옹호하고 ‘두가지 수호’를 확고히 실천함과 더불어 당규률 학습교양을 깊이 전개하고 새롭게 수정한 와 전국 순시사업 회의의 요구를 참답게 시달하며 새로운 로정의 길림 순시 사업을 착실하게 잘해나가면서 순시의 검을 더욱 빛나게 갈아 새시대 길림 전면 진흥이 솔선해 돌파를 이루도록 확고한 정치적 보장을 제공해야 한다.

회의에서 길림성 당위 순시 판공실 주요 책임자 동지, 12기 성당위 제4차 순시 부분적 성당위 순시조 조장, 부조장이 교류발언을 했다.

전 성 순시 사업을 충분히 긍정하고 나서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18차 당대회 이래 습근평 총서기는 순시 사업을 고도로 중시했고 일련의 중요 연설을 발표했으며 일련의 새로운 사상, 새로운 론단(论断), 새로운 요구를 제기했다. 이는 순시 사업에 관한 중요한 론술을 형성하면서 순시 사업의 끊임없는 심화와 발전에 전반적인 의거와 지침을 제공했다. 우리는 깊이 배우고 깊이 깨달으며 표준과 목표를 맞추면서 (对标对表) 습근평 총서기와 당중앙의 집중통일 령도를 견지하고 정치 순시의 좌표(定位)를 견지하며 순시 사업 방침을 전면적으로 관철하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 규칙과 규률과 법에 따라 순시 사업을 전개하고 순시의 종합감독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길림성의 제반 사업이 시종 습근평 총서기가 가리키는 정확한 방향을 따라 전진하도록 확보해야 한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새로운 로정의 길림성 순시사업을 잘하려면 반드시 중점을 파악하고 주도면밀하게 시달하며 실제적인 효과를 추구해야 한다. 첫째로 "두가지 수호"를 잘 실천하는 데 철저히 주시해야 한다. 습근평 총서기가 맡긴 사업과 중요 지시 회시를 제때에 전달하고 학습하며 배치하도록 피순시 당조직을 독촉하며 효과적인 실행 조치를 제정하고 정치적 편차를 단호히 시정하도록 함으로써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과 중요한 지시 회시 정신이 길림에서 실제적으로 관철되고 실제적인 효과를 보도록 촉진해야 한다. 둘째로 당위(당조)의 직책과 책임 수행을 철저히 주시해야 한다. 고품질 발전 추동, 경영환경 최적화, 민생복지 증진, 중대 위험 방지 및 해소와 전면적으로 엄하게 당을 다스리는 것을 추진하는 등 중점 분야에 초점을 맞춰 주도면밀한 감독을 전개하여 두드러진 문제를 제때에 발견하고 해결하도록 추진해야 한다. 셋째로‘관건적인 소수’를 철저히 주시해야 한다. ‘일인자’(一把手)의 당에 대한 충성, 전면적으로 엄하게 당을 다스리는 제1책임자의 책임 리행과 렴결자률 등 정황에 대해 전방위적, 전요소적 대조 검사를 해야 한다. 지도부가 단결하여 함께 일하고, 민주집중제를 집행하고, 직책과 책임을 다하고, 담당하여 성과를 내는 등 상황을 중점적으로 료해하고 지도간부들이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엄격하게 책임을 지며 엄격하게 관할 분야를 관리하도록 독촉해야 한다. 넷째로 순시 정돈 개진을 철저히 주시해야 한다. 개진할 점이 있으면 즉시 개진하는 것과 순시하면서 검사하는 것을 두드러지게 하고 압력을 충분하게 전도(传导)하고 책임을 단단히 다져야 한다. 전반 주기의 정돈 개진 책임 체계를 보완하고 포괄(覆盖)시키고 정돈 개진 평가를 강화해 정돈 개진 추진이 유력하지 못하거나 문제가 두드러진 데 대해서는 집중 단속의 방식으로 정돈 개진을 추진해야 한다. 제때에 ‘돌아보기(回头看)’를 전개하고 제도로 사람을 관리하는 것과 절차가 일을 관리하는 사업 체계를 수립하고 건전히 함으로써 순시 ‘후반부 문장’을 착실하게 잘 지어 문제가 철저하게, 적절하게 고쳐지고 반등하지 않도록 확보해야 한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순시 간부 대오건설을 강화하고 충성심을 고수하고 진취심을 견지하고 자률의 마음을 품도록 순시 간부들을 교육 인도함으로써 정치면에서 확고한 호위병, 능력이 뛰여난 첨병, 기풍이 훌륭한 공복으로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성당위는 예전과 같이 순시 사업을 중시하고 지지할 것이며 순시 간부들이 직책과 책임을 수행하고 역할을 발휘하는 데 적극적으로 좋은 조건을 창조할 것이다. 성규률검사위원회감찰위원회는 순시 간부들의 든든한 뒤심이 되여야 하고 성당위순시판공실은 순시 간부들에 대한 교육, 관리, 감독을 강화해야 하며 성당위 조직부는 우수한 젊은 간부, 새로 발탁된 간부, 전업 특장 간부를 선발 파견해 순시사업에 참가시켜 자질 높은 간부대오로 고품질 순시감독을 확실하게 보장해야 한다.

길림성 지도자들인 리위, 사문빈, 성당위 순시판공실, 성직속 관련 부문 책임자 동지, 12기 성당위 제4차 순시 각 성당위 순시조 조장, 부조장이 회의에 참가했다.

/길림일보 기자 황로 왕예박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제6회 흑룡강성 관광산업발전대회가 6월 24일부터 25일까지 치치할시에서 개최된다. 대회의 '개최지'인 치치할은 특색 문화관광자원을 심도있게 발굴하고 현대 관광시스템을 전면적으로 개선하여 풍경구에서 서비스, 산업에 이르기까지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치치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정의는 승리한다"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상표권 획득

"정의는 승리한다"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상표권 획득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가 결국 '피프티피프티' 상표권을 획득했다. 지난해 6월 전 멤버 3인과의 분쟁 후 양측 모두 '피프티피프티'의 상표권을 주장하며 대립했지만 30개국이 넘는 국가가 소속사 '어트랙트'의 손을 들어줬다. 어트랙트는 지난해 5월 상표권 출

'논문 표절 논란' 설민석, 연대 석사 재입학 후 지상파로 재복귀

'논문 표절 논란' 설민석, 연대 석사 재입학 후 지상파로 재복귀

4년 전, 석사 논문 표절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 설민석이 지상파 방송에 복귀한다. 21일, MBC 새 예능프로그램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 (이하 '강연자들')'측은 오은영과 김성근, 한문철, 금강스님, 설민석, 박명수, 김영미가 앞으로 강연자로 나설 것을 예고하는 개

"한달에 5천만원 벌어요" 무명 개그맨, 유튜브 대박난 '비결' 뭐길래?

"한달에 5천만원 벌어요" 무명 개그맨, 유튜브 대박난 '비결' 뭐길래?

사진=나남뉴스 KBS 공채 개그맨 출신이지만 오랜 기간 무명시절을 보내다가 유튜브를 통해 연 6억원의 수익을 올린 개그맨 정승빈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황예랑'에는 월 5천만원의 사나이 개그맨 정승빈이 출연하여 인터뷰를 가졌다. 영상 속 정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