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중공중앙정치국회의, “중국공산당 군대 당건설 조례”와 “중국공산당 기층조직 선거사업 조례”심의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0.06.30일 10:17
  중공중앙 총서기 습근평 사회

  (흑룡강신문=하얼빈) 중공중앙정치국은 6월 29일 회의를 열고 “중국공산당 군대 당건설 조례”와 “중국공산당 기층조직 선거사업 조례’를 심의하였다. 중공중앙 습근평 총서기가 회의를 사회하였다.

  회의는, 당의 령도와 당 건설은 인민군대 건설과 발전의 관건으로서 강군사업의 흥망성쇠에 관계되고 당과 국가의 장기적인 안정에 관계된다고 강조하였다. “중국공산당 군대 당건설 조례”를 제정하는 것은 습근평의 새 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 사상과 19 차 당대회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하는 중요한 조치로서 “네가지 의식”을 증강하고 “네가지 자신감”을 확고히 하며 “두가지 수호”를 실현하는데 중요한 의의를 갖는다. 또한 군사위원회 주석 책임제를 관철하고 군대에 대한 당의 절대적 령도를 보장하며 새시대 군대의 사명과 임무를 효과적으로 집행하도록 확보하고 인민군대가 성격과 취지, 본색을 영원히 유지하도록 확보하며 당의 새시대 강군목표를 실현하고 인민군대를 세계 일류의 군대로 전면건설하는데 중요한 의의를 갖는다.

  회의는, 군대에 대한 당의 절대적 령도를 확고부동하게 견지하고 군사위원회 주석 책임제를 전면적이고 깊이있게 관철하며 정치 정돈을 계속 심화해 절대적 충성, 절대적 순결, 절대적 신뢰를 실현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계속 힘을 모아 전쟁대비를 잘해야 한다. 전투력이라는 이 유일 근본적인 표준을 인민군대 당 건설의 전반 과정과 제분야에 관철시키고 당의 정치적 우세와 조직적 우세를 승리적 우세로 전환시켜야 한다. 당을 엄하게 전면 다스릴데 대한 요구를 계속 관철하고 확고부동하게 당 기풍을 바로잡으며 규률을 엄숙히 하고 형식주의와 관료주의를 단호히 바로잡아야 한다. 과감히 자아혁명을 견지해 지속적으로 자아 정화, 자아 완성, 자아 혁신, 자아 향상을 실현해야한다.

  회의는, “중국공산당 군대 당건설 조례”에 대한 학습과 선전, 관철집행을 강화할 것을 요구하였다. 서기 대오와 지도부 구성원을 돌출히하고 학습과 훈련을 잘 틀어쥐며 당 건설을 틀어쥐는 의식과 능력을 제고해야한다. 지도와 감독사업을 강화해 “중국공산당 군대 당건설 조례”가 효과적으로 집행되고 효과를 보도록 담보해야 한다.

  회의는, 당 18차대표대회이후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한 당중앙은 기층 당조직 선거사업에 깊은 중시를 돌리고 당의 전면령도를 견지하고 강화하였으며 민주 집중제를 관철집행하고 당내 선거제도를 보완하기 위한 일련의 중대한 포치를 내옴으로써 기층 당조직 건설을 유력하게 추진하였다고 표하였다. “중국공산당 기층조직 선거사업 조례”를 제정하고 실시하는 것은 당이 당을 관리하고 당을 엄하게 전면다스릴데 대한 요구를 관철하는 것이고 당내 민주를 발양하고 당원의 민주권리를 존중하며 기층 당조직의 선거를 규범화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이다. 이 조치들은 기층 당조직의 정치기능과 조직력을 강화하고 기층 당조직을 당의 주장을 선전하고 당의 결정을 따르며 기층 관리를 령도하고 대중을 단합, 동원시키며 개혁과 발전을 추진하는 튼튼한 전투보루로 건설하여 당이 장기적으로 집권할수 있는 조직적 기반을 튼튼히 다지는데 중요한 의의를 갖는다.

  회의는, 선거제도 규정을 엄격히 집행하고 당내 선거의 질을 높여 당규약이 부여한 당원의 권리를 보장해주고 당의 의식, 정치 의식, 규칙 의식을 증강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대표자격 조건을 엄격히 하여 합격된 대표를 선출하도록 담보해야 한다. 대표 명액을 합리하게 배치하고 대표구조를 최적화 함으로써 생산과 사업 일선의 대표 비률을 확보해야 한다. 덕재를 겸비하되 덕성을 우선시 하고 지도부 구조가 합리한 원칙에 따라 위원 후보자를 지명해야 한다. 교육과 경고, 예방을 우선시 하고 정치규률과 조직규률, 임기교체 규률을 엄격히 하여 바른 선거기풍을 형성해야 한다.

  회의는, “중국공산당 기층조직 선거사업 조례”실시에 대한 조직령도를 강화하고 당위원회 주체적 책임을 엄격히 관철하며 계획을 강화하고 정성들여 조직하며 전반과정에 대한 점검을 강화할것을 각급 당위원회에 요구하였다. 민주 집권제를 관철집행하고 당원과 대표들이 민주권리를 정확히 행사하도록 교육, 인도해 선거사업 이 안정적이고 질서있게 진행되도록 보장해야 한다. 기층 당조직의 서기와 당사업 골간 양성을 강화하고 사업의 규범화 수준을 향상시켜야 한다. 관철 감독을 강화하여 ”중국공산당 기층조직 선거사업 조례”의 제반 규정과 요구가 관철되도록 보장해야 한다.

  회의에서는 또 기타 사항도 연구하였다.

  /중국조선어방송넷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이어진 기사

〈코로나19 저격전 중국 실천〉 보고

중국, 대외개방 5대 조치 선후 실시

중공중앙정치국회의, “중국공산당 군대 당건설 조례”와 “중국공산당 기층조직 선거사업 조례”심의

북경, 핵산검사 이동차량 최초 투입

국산 새로운 지선 여객기ARJ21, 국내 주류 민간항공 시장 진입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지상토론(9)문화 그리고 남영전 토템시가 민족문화산업발전에 주는 계시

지상토론(9)문화 그리고 남영전 토템시가 민족문화산업발전에 주는 계시

김성우 우선 《길림신문》에서‘문화를 말하다’ 지상토론을 전개한데 대하여 참으로 의의있는 일을 하고 있다고 중국조선족 독자의 일원으로서 말하고 싶고 또 남영전 시인의 ‘문화를 말하다’에 현춘산, 김동훈,박일 등 작가와 교수들을 망라한 많은 지성인들이 문화에

성화촌 생태재배 민속관광으로 초요생활 누린다

성화촌 생태재배 민속관광으로 초요생활 누린다

    ―가목사시 조선족촌 성화촌 100명 촌민의 초요생활 노하우 알아본다 흑룡강성 가목사시에서 성화촌은 새 중국의 첫 집단농장 탄생지로서 한때는 휘황찬란했었다. 하지만 그후 ‘외출로무 붐’이 일면서 촌의 로력 90%가 마을을 떠나 외지에 나갔다. 경작지 대부분을

남새 과일 육류 등 날음식 고를 때는 일회용 장갑 착용하자

남새 과일 육류 등 날음식 고를 때는 일회용 장갑 착용하자

12일 오후, 북경시 코로나19 역병 예방퇴치 사업 제149차 소식공개회에서 북경시질병예방퇴치중심 부주임 방성화는 이렇게 말했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해외 육류식품 가공기업 종업원들의 확진병례가 증가되고 있고 근간에 해관총서에서도 수입 랭동 남미 백새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0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