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문화생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올 여름 가장 인기 많은 드라마는?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20.07.24일 09:16
최근 몇년동안 여름시즌에 인기드라마가 자주 등장했다. 례를 들면《연희공략 (延禧攻略)》, 《장안십이시진 (长安十二时辰)》, 《친애하는, 열애하는 (亲爱的,热爱的) 》 등이 있다. 올해《은밀한 코너 (隐秘的角落)》가 대박을 터뜨리면서 작년과 다른 미스터리 드라마가 신드롬을 일으켰다. 여러 편의 현대 드라마가 방영됐고 사극이 줄어들면서 청춘드라마 경쟁이 치렬해 졌다. 올 여름시즌에 가장 핫한 드라마는 과연 어느 것일가?



《침묵의 진실》

이 드라마는 한 검사가 오랜 세월 동안 청춘, 사업, 명성, 앞날, 가정 등 많은 대가를 치르며 진실을 밝히기 위해 노력한 이야기를 그렸다.

《은밀한 코너》와 함께《침묵의 진실 (沉默的真相)》은 국산 혐의추리, 사건해결극으로 본극은 추리 작가‘자금진’의 작품인《장야난명 (长夜难明)》을 소재로 했다.



《하얀 달빛》

이 드라마에서 장일과 장흠은 건축 분야에서 남들이 부러워하는 부부였다. 장일이 임신한 후 장흠은 스스로 사직하고 딸 소소가 5 살 될 때까지 가정을 돌보겠다고 제안했다. 겉으로 볼 때 사업은 꾸준히 발전했고 가정은 원만하고 행복했지만 그녀는 이미 거짓말에 휘말려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하얀 달빛 (白色月光)》은 결혼 생활의 사소한 부분에 신경을 쓰지 않고 사람이 인성의 고민에 직면할 때의 태도에 주목했다. 12 부작으로 된 극은 짧고 간결하며 이야기의 흐름이 긴밀하다.



《승산》

이 드라마는 일본 위조 경찰서에 잠복해 있는 중국공산당 지하당원인 당비가 로씨야와 련합해 일본의 특공 두목을 암살하고 일본군의 놀라운 음모를 분쇄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승산(胜算)》 은 몇명 주인공들의 은밀한 신분을 중심으로 서사를 전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 드라마는 전체 과정을 4K 화질 촬영기로 촬영했다.



《이십불혹》

《이십불혹 (二十不惑)》은 졸업을 앞둔 4 명의 녀대학생이 학교에서 사회로 넘어가는 과도기에 좌절과 혼란, 랑패를 겪었지만 가족의 사랑이 지켜주는 가운데 우정과 사랑의 의미를 리해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스무살은 가장 좋은 나이이다. 그들은‘잘못된 길’을 걷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았고 젊은이들의 탐색과 용감한 발걸음을 멈추지 않았다.



《서른일뿐》

소개: 이 드라마는 30 대에 접어 들면서 이미지와 성격이 다른 세 도시녀성들이 겪는 삶의 어려움을 통해 현실 녀성의 생존 아픔을 반영하고 녀성의 강력한 에너지를 보여줬다.《서른일뿐 (三十而已)》은 극중 세 녀성의 캐릭터 성격과 인생의 조우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관중들에게 도시에서 생동감 있고 개성 있는 30 대 녀성의 군상을 재현했다.



《연운대》

《연운대 (燕云台)》는 소연연이 첫사랑의 실수를 겪은 후 요나라 황제에게 시집을 가면서 남다른 심성과 지혜로 중임을 맡게 된 내용을 담았다. 그녀는 정치를 열심히 하고 요나라를 번영시키며 평생을 원만하게 살았다.

이 드라마는 장승남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이다. 장승남의 립장에서 볼 때 민월은 권력을 얻었으나 사랑을 잃은 것에 비해 소태후는 가정, 감정, 학업 등 세가지를 원만하게 이루었다. 이런 원만함은 고대의 남권사회에서 쉽지 않다.



《명예탁구》

중국 탁구 발전사를 창작배경으로 한《명예탁구 (荣耀乒乓)》는 두 남자 주인공을 착안점으로, 몸이 약하지만 사랑하는 탁구사업을 잘하려는 서단과 천재 탁구선수 우크난이 탁구 경기장에서 만난 이야기를 그렸다.

드라마는 중국 프로 남자 탁구선수를 인물 원형으로 했다. 정호 감독은 창작리념에 대해“스포츠정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이기는 것” 이라며 창작리념에 대해 말했다.



《풍견소년의 하늘》

감독 장일백이《사랑을 끝까지 하자 (将爱情进行到底)》 이후 20 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며 만든《풍견소년의 하늘 (风犬少年的天空)》은 새 시대 소년들이 여러가지 곤난에 부딪친 후 전력을 다해 달려온 성장기를 그렸다.

영화와 드라마 업계에는 해마다 여름시즌이 찾아온다. 올해 여름 드라마에는 청춘에 관한 분투이야기, 도시녀성의 생존곤경에 관한 토론, 진실을 찾아 혐의를 밝히는 이야기 등이 있다. 이 많은 드라마에서 어느 드라마가 가장‘인기 드라마’가 될지 함께 기대해 보자.

신화넷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44%
10대 0%
20대 0%
30대 22%
40대 22%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56%
10대 0%
20대 11%
30대 22%
40대 22%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4월 25일, 해남성 성장 류소명은 해구에서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 회장 김한규 일행을 회견했다. 류소명은 김한규가 장기간 중한우호 촉진과 해남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준데 대해 감사를 표하고나서 해남자유무역항 건설 진전을 소개했다. 그는 해남성과 한국 여러 지

"거짓주장 유감" 르세라핌, 뜬금없는 '머리채 잡기'에 공식입장 발표

"거짓주장 유감" 르세라핌, 뜬금없는 '머리채 잡기'에 공식입장 발표

최근 하이브와 어도어 대표 민희진의 갈등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 뮤직이 공식입장을 통해 유감을 표했다. 지난 26일 쏘스뮤직 측은 온라인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먼저 당사는 공개석상에서 사실이 아닌 내용 및 무례한 표현과 함께

"바프 성공?" 전현무-박나래-이장우, 완전히 달라진 비주얼 '환골탈태'

"바프 성공?" 전현무-박나래-이장우, 완전히 달라진 비주얼 '환골탈태'

지난해 연말, MBC '나 혼자 산다' 팜유즈 멤버들인 전현무와 박나래, 이장우가 올해 보디프로필 찍는 것을 목표로 내 건 가운데 박나래가 힘겨웠던 촬영 후기를 전하며 눈물을 쏟았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에서는 전현무와 박나래, 이장우가 함께한 '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