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경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제2회 중국국제소비품박람회 개막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2.07.26일 15:20
  '개방의 기회를 공유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함께 창조하자'라는 것을 주제로 삼은 제2회 중국국제소비품박람회가 25일 오전 해남 해구에서 개막되였다. 소비품박람회는 중국에서 처음으로 소비정품을 주제로 삼은 국가급 전시회이다. 전시회에 참가한 여러 나라의 기업은 소비품박람회를 통해 시장을 한층 더 개척하며 이와함께 중국기업 상품의 국제시장 진출에 경로를 제공할 것을 기대했다.

  제2회 소비품박람회는 상무부와 해남성 인민정부가 공동 개최했다. 회기는 7월 25일부터 7월 30일까지이며 전시 총면적은 10만 제곱미터이다. 세계 60여개 나라의 2800여개 브랜드가 이곳에서 소비 정품을 집중 전시하게 된다.

  프랑스는 이번 소비품박람회의 주빈국이다. 프랑스의 초콜릿 생산기업 발로나는 프랑스 국가관의 14개 전시상품 브랜드의 하나로 올해 소비품박람회에 처음으로 선을 보였다. 이명뢰 발로나 대중화구 시장 매니저는 발로나는 소비품박람회의 플랫폼 전망이 아주 밝으며 중국 시장의 잠재력이 아주 크다고 인정한다고 말했다.

  "소비품박람회에 참가하는 것을 통해 우리는 여러 나라의 정품 소비품과 교류하고 벤치마킹을 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또 이 계기를 통해 말단 소비자들과 접촉하고 브랜드의 지명도를 높이게 될 것을 바랍니다. 중국 소비시장에 대해 우리는 전망이 아주 아주 밝으며 큰 잠재력이 있다고 봅니다."

  스위스는 제1회 중국국제소비품박람회의 주빈국이다. 스위스 리슈몽은 올해 두번째로 소비품박람회에 참가하였다. 람보트 리슈몽 수석집행관은 올해 소비품박람회에 리슈몽의 부스는 600평방미터로 휘하 6개 브랜드를 갖고 왔다고 밝혔다.

  "소비품박람회에 참가하게 된 것을 아주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소비품박람회는 이상적인 플랫폼으로 해남과 중국에서 우리의 영향력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해남성은 이미 국제업무를 발전시킬 수 있는 큰 잠재력을 나타냈습니다. 리슈몽 휘하의 많은 브랜드는 이미 해남성에 관광 소매업무를 전개했습니다. 지난해 또 해구에 리슈몽 자문(해남)유한회사를 설립하고 해남과 중국 시장에서 리슈몽의 고품질의 발전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전문봉사기구인 딜로이트(Deloitte)도 올해 소비품박람회에 재차 참가했다. 딜로이트의 중국정부 공공봉사 파트너 림각은 기자에게 딜로이트는 중국에서 첫 소비품박람회에 참가한 후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하면서 올해 딜로이트는 소비품박람회의 이 플랫폼을 빌어 여러가지 혁신봉사의 해결 방안을 전시할 것이라고 표했다.

  소비품박람회는 국제브랜드가 중국시장을 개척하는 통로일 뿐만 아니라 중국 상품이 지명도를 넓히고 국제시장을 여는데 아주 좋은 기회를 제공하였다. 중국의 대표적인 인공지능 기업인 아이플라이텍(iFLYTEK) 의 주례안 브랜드 총괄은 기자에게 지난해 소비품박람회에 참가하게 된 것은 회사 스마트 번역기의 지명도와 사용고객의 인지에 아주 좋은 업그레이드가 있게 되였다고 말했다.

  "소비품박람회에 참가한 기업과 바이어들은 모두 전문화된 대외무역 종사자들입니다. 우리의 번역기는 사실 대외무역의 언어소통 도구입니다. 지난해의 소비품박람회를 통해 보다 많은 전문적인 대외무역 종사자들이 우리의 제품과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후속적으로 또 일부 체험과 연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우리 제품의 평판과 영향력에 일정한 인솔 역할을 했습니다. 올해의 소비품 박람회를 통해 우리 회사가 스마트 번역 령역의 창조와 체험, 혁신 등등을 보여줄 수 있기 바랍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이번 소비품 박람회 전시면적은 지난 회에 비해 20% 늘어났다. 국내외 전시 브랜드는 2800여개로 지난 회를 초월했다. 200여개의 브랜드가 600여개의 완전히 새로운 제품을 런칭하게 된다.

  출처: 중국국제방송

  편집: 정명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24일, ‘아름다운 중국·사계절 아름다운 우수(牛首)의 미를 발견’ 주제 사진경연의 일환으로 전국 각지의 10여명 촬영가들이 강소 남경의 우수산문화관광구에 모여 아름다운 풍경을 앵글에 담았다. 우수산은 자연 생태환경이 아름답고 삼림피복률이 76%에 달하는데 ‘생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죄송합니다" 성시경 막걸리, 대박났다가 식약처 '판매중지 처분' 무슨 일?

"죄송합니다" 성시경 막걸리, 대박났다가 식약처 '판매중지 처분' 무슨 일?

사진=나남뉴스 완판 행진을 이어갔던 성시경 막걸리가 한 달 동안 생산 중단 식약처 처분을 받아 충격을 안기고 있다. 지난 1일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12도' 출시 회사 경코리아에서는 "제품 개발을 위해 몇몇 지인들에게 테스트용으로 보낸 시제품이 있었다"라며 말

"이휘재 주먹으로 때려" 김진수, 90년대 풍미했던 개그맨 '근황 사진' 공개

"이휘재 주먹으로 때려" 김진수, 90년대 풍미했던 개그맨 '근황 사진' 공개

사진=나남뉴스 90년대를 풍미했던 개그맨 겸 배우 김진수의 최근 근황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2일 김진수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그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배우로서의 면모를 강조했다. 사진 속 김진수는 배우다운 깊은 눈빛에 카리스마

"또 트로트가수야?" 미스터트롯3 출연 예정자, 교사에게 '막말' 누구길래

"또 트로트가수야?" 미스터트롯3 출연 예정자, 교사에게 '막말' 누구길래

사진=나남뉴스 / 사진 속 인물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2024년 연말 방영 예정인 TV조선 '미스터트롯3'에 출연하는 한 트로트 가수에 대한 폭로글이 올라와 파장을 낳고 있다. 지난 1일 네티즌 A씨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신인 가수 언행에 대해 폭로할 것이 있다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