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흑룡강성 인체장기기증 추모기념 및 홍보 보급 행사 할빈서 열려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3.28일 09:55
"생명이 생명을 만나면 사심 없는 사랑이 이루어집니다…… " 3월 27일, '생명·례찬' 2024년 흑룡강성 인체장기기증 추모기념 및 홍보 보급행사가 할빈의과대학 부속제1병원에서 개최되였다.이 행사는 흑룡강성적십자사가 주최하고 흑룡강성적십자재난대비 기증센터와 할빈의과대학 부속제1병원이 주관하였으며 모든 인체 장기 기증자를 기리고 애심인사들이 장기기증자원봉사자가 되도록 제창하고 장기기증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했다.



행사장에서 흑룡강성적십자사 장기기증 협조원과 할빈의과대학 부속제1병원 장기기증 협조원은 기증자에게 숭고한 경의와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하고 더 많은 애심인사들에게 장기기증 자원봉사자가 될 것을 호소하며, 그들은 인민제일주의, 생명제일주의, 충직의 소재, 직책에 따라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사회적 책임을 지고, 장기기증 리념을 전파하고, 장기기증 지식을 보급하고, 큰 사랑의 정신을 고취하고 생명련결다리를 놓아 장기기증 사업의 발전에 자신의 힘을 보태줄 것을 제의했다.동시에 모든 사람이 인간의 장기 기증에 관심을 갖고 주목하며 지원하고 참여하며 실제 행동으로 인간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생명의 빛을 발산하며 평범한 행동으로 삶의 기적을 성취하고 큰 사랑으로 '생명의 악장'을 울리도록 전사회가 함께 행동할 것을 촉구했다.



청명절을 앞두고 흑룡강성적십자사는 다양한 추모 기념행사를 개최하여 긍정적인 에너지를 고취하고 새로운 기풍을 제창하며 전사회에 기증의 영광을 위한 강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장기 기증 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행사장에는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서명판에 서명해 의학에 보탬이 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우리는 매우 숭고한 마음으로 장기 기증자를 기리고 있습니다. 지난 9년간 흑룡강성에는 도합 238명의 애심인사들이 장기를 기증해 300명이 넘는 장기부전 환자에게 새 생명을 불어넣고 가족에게 희망을 안겨주었습니다." 할빈의과대학 부속제1병원 심혈관외과 부주임의사 지초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장기 기증자 그룹에 합류하기를 희망했다.의료진은 현장에서 자선 진료를 실시하고 장기 이식에 대한 관련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장기 기증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했다.



흑룡강성의 첫 번째 공민이 사망한 후 장기 기증 및 획득, 심장이식, 간이식이 모두 할빈의과대학 부속제1병원에서 완료되였다고 할빈의과대학 부속제1병원 의료부 협조원 왕봉화가 소개했다. 할빈의과대학 부속제1병원의 장기 기증 및 이식의 질과 량은 성내에서 가장 많다. 할빈의과대학 부속제1병원에서 2015년 공민 사망 후 장기기증 업무를 시작한 이래 121건의 공민 사망 후 장기기증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362개의 장기기증, 166개의 각막기증으로 300여 가정에 희망과 온기를 불어넣었으며 200명에 가까운 눈병 환자가 다시 빛을 보게 되였다.이 수자 뒤에는 생명의 만남과 충돌이 있는데, 이는 적십자사의 '인도, 박애, 헌신' 정신을 반영하는 수많은 감동적이고 깊은 이야기이며 장기 기증은 생명을 전달하는 위대한 사업으로 사회 각계의 공동 노력이 필요하다.



"흑룡강성적십자재난대비기증센터의 협조원으로서 수술실에서 장기 채취 과정을 모두 지켜봐야 하고, 이식병원이 가족의 뜻에 따라 장기를 확보했는지도 지켜봐야 합니다."주영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장기기증에 대한 지식을 알리고, 장기기증 등록을 희망하는 기증자를 대상으로 장기기증 등록을 돕고, 기증희망등록증도 발급해 주었다고 말했다.더 많은 사람들이 장기 기증이라는 숭고한 사업을 료해하고 지지하며 참여함으로써 룡강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기를 희망했다.



현재 흑룡강성에는 15만2,174명의 인체장기기증자원봉사자가 있으며 238건의 장기 기증 사례를 달성하여 최소 741명의 장기 부전 환자를 구했다.또 시신 기증 희망자는 3478명, 각막 기증 희망자는 3342명에 달했다. 나이도 업종도 다르지만 "생명과 생명을 만나 생명의 기적을 이룬다"는 그들의 인성이 빛나고 있다. 전사회가 그들의 봉사정신을 영원히 기억하고 박애정신을 드높일 것이다.또한 이식 수혜자들도 새로 생명을 얻은 후에 큰 사랑을 가지고 큰 사랑을 전하는 신생력량으로 되였다.

다음 단계에서 흑룡강성적십자사는 더 많은 사람을 동원하여 인체 장기 기증 지원에 참여하고 홍보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전사회의 지원과 광범위한 참여 패턴을 형성하고 인체 장기 기증 자원봉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인체 장기 기증 및 이식 작업의 전문화, 표준화 및 과학화 수준을 향상시켜 룡강의 인체 장기 기증 및 이식 사업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진종호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 오르기, 수명연장 효과…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연합뉴스] 신체 활동은 심혈관 질환, 암, 당뇨병 같은 비전염성 질환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누구나 짧은 시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계단 오르기가 수명 연장 효과가 크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연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4월 25일, 해남성 성장 류소명은 해구에서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 회장 김한규 일행을 회견했다. 류소명은 김한규가 장기간 중한우호 촉진과 해남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준데 대해 감사를 표하고나서 해남자유무역항 건설 진전을 소개했다. 그는 해남성과 한국 여러 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