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흑룡강성위 상무위원회 회의 소집, 허근 주재 및 연설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4.08일 11:06
4월 7일, 흑룡강성위 서기 허근은 성위 상무위원회 회의를 소집 주재하여 습근평 총서기가 수도 의무 식목활동에 참가했을 때 한 중요한 연설과 '구시'에서 발표한 '인민지상을 반드시 견지해야 한다'는 중요한 문장 정신을 전달 학습하고 당중앙의 건설업무 령도소조 회의와 전국적으로 대중 신변의 부정기풍과 부패문제를 집중 단속하는 동원 배치 회의 요구를 학습 관철했으며 관련 업무를 배치했다.

회의에서는 “전성은 습근평 생태문명사상을 철저히 실천하고 습근평 총서기가 수도 의무 식목활동에 참가했을 때 한 중요한 연설과 흑룡강을 시찰했을 때 한 중요한 연설, 지시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며 록색을 증가하는 것은 우세를 증가하는 것이고 식목은 미래를 심는 것이라는 리념을 확고히 수립하며 록색 증가, 록색 흥성, 록색 보호를 견지하고 생태 우선, 록색 발전의 길을 걸으며 록색 룡강 건설을 가속화하여 조국 북방 생태안전장벽을 확고히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 국민을 동원하여 록색을 확장하고 새한댐(塞罕坝)정신을 고양하며 광범한 대중이 앞다투어 록색 사절(使者), 생태 선봉이 되도록 인도하고 전 국민의 의무 식목과 도시와 향촌 록화행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3북' 보호림 프로젝트 건설을 가속화하고 룡강의 '록색 바탕'을 강화하여 아름다운 중국 건설을 위해 이채를 돋구어야 한다. 우세를 전환하여 록색을 흥성시키고 빙설 관광 경험을 총화 운용하며 록색 관광과 림하경제를 대폭 발전시키고 '9진18품(九珍十八品)' 등 특색 브랜드를 널리 홍보하며 생태계의 탄소 흡수 가치 전환을 촉진하고 삼림의 '저수지, 돈 창고, 식량 창고, 탄소 창고' 기능을 방출하여 룡강의 록수청산을 금산은산으로 더욱 잘 전환해야 한다. 책임을 다하여 록색을 보호하고 산, 수, 림지, 밭, 호수, 초원, 사막 일괄 보호와 체계적인 관리를 견지하며 관리, 보호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봄과 가을철 화재방지 업무를 잘 수행하여 귀중한 삼림자원과 얻기 어려운 록화 성과를 단호히 보호해야 한다.

회의에서는 “전성 각 급 당조직과 광범한 당원들은 인민지상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론술을 진지하게 학습하고 인민지도자의 '나는 무아(無我)이며 인민을 저버리지 않는다'는 숭고한 감정을 깊이 리해하며 항상 '나는 누구인가, 누구를 위하는가, 누구에게 의지하는가'를 명기하여 인민지상의 시대적 답안지를 잘 쓰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인민의 립장에 확고히 서고 인민중심의 발전사상을 깊이 실천하며 신시대 당의 대중로선을 견지하고 항상 인민과 함께 서고 함께 생각하고 함께 일해야 한다. 민생 복지를 위하는 포부를 지니고 옳바른 치적관을 수립하며 기반을 다지고 장기적인 리익을 견지하며 고품질 발전을 전력 추진하고 민생실사를 정성껏 처리하여 인민의 아름다운 삶에 대한 열망을 지속적으로 현실로 전환해야 한다. 인민의 힘을 모으고 전체 인민의 화합과 충정에 굳게 의지하여 대업을 이루며 전과정 인민민주를 실천하고 인민의 주체 지위와 개척정신을 존중하고 전성의 고향 건설, 룡강 진흥의 주동성, 창조성을 격발시켜 중국식 현대화 건설에서 룡강의 새로운 장을 쓰기 위해 힘을 모아야 한다.

회의에서는 “전성 각 급 당조직과 광범한 당원들은 당 규률 학습 교육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과 지시를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당중앙의 통일적인 배치에 따라 중앙규률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 요구를 성실히 리행하며 당 규률 학습 교육을 착실히 수행하고 근렴 룡강 건설을 가속화하며 '몸은 최북방에 있어도 마음은 당중앙을 향한다’는 정치적 충성심을 확고히 수립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목표 지향, 문제 지향, 결과 지향을 견지하고 당중앙의 요구에 부합시키며 당헌과 당규를 깊이 학습하며 '중국공산당 규률 처분 조례'를 조목 조목 학습하고 실제와 긴밀히 련계하여 사례를 통해 학습을 촉진하며 당원과 간부가 규률을 학습하고 규률을 알며 규률을 명기하고 규률을 지키도록 교육 인도하여 언제나 충성, 청렴, 책임을 다하도록 해야 한다. 성위 당건설업무령도소조는 총괄지도를 틀어쥐고 당의 규률 학습 교육 실시방안을 조속히 작성하며 당의 조직령도 책임을 확실히 하고 상급이 하급을 이끄는 것을 견지하며 홍보 지도를 강화하고 형식주의를 경계하며 당의 규률 학습 교육과 각항 업무를 동시에 틀어쥐고 추진해야 한다.

회의에서는 “대중 주변의 부정기풍과 부패 문제를 시정하는 것은 대중의 중요한 리익과 당의 집정 기반과 관계되며 이는 초심 사명을 명기하고 당의 규률 건설을 강화하며 전면적으로 당을 엄하게 다스리는데서 중대한 의의가 있다”고 강조했다. 각 급 당위(당조)와 규률검사감독기관은 조직령도를 강화하고 전문 방안을 수립하며 시행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집중 시정과 당 규률 학습 교육을 결합하며 '기층을 틀어쥐고 기반을 다지며 락실을 강화하고 효과를 보도록 하는’ 행동을 전개하는 것과 결합하여 중점을 명확히 하고 정밀하게 발력하며 집중 돌파하고 대중의 반영이 강렬한 돌출한 문제를 힘써 시장하여 대중의 획득감 만족감을 지속적으로 향상해야 한다.

회의에서는 '전성 당 규률 학습 교육을 전개할데 관한 업무 방안'을 심의하고 동의했다.

회의에서는 또 기타 사항도 검토했다.

출처:흑룡강일보

편역: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빈틈없이 행복한 시간” 이선영 아나운서 결혼 소감은?

“빈틈없이 행복한 시간” 이선영 아나운서 결혼 소감은?

이선영(35) 아나운서 ‘MBC 라디오 정치인싸’의 진행자인 이선영(35) 아나운서가 지난 주말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결혼 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앞서 이선영 아나운서는 지난 4월 27일(토) 양가 친척 및 지인, 친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선영은

“엄청 가난했다” 눈물의 여왕 박성훈 생활고 고백

“엄청 가난했다” 눈물의 여왕 박성훈 생활고 고백

배우 박성훈(나남뉴스) 인기리에 종영된 tvN 주말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악역 윤은성을 맡았던 배우 박성훈(39)이 학창시절 생활고를 겪었던 일화를 고백한다. 박성훈은 앞서 공개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예고편에서 학창시절 및 군대 시절 이야

융합출판의 세계를 체험해보자

융합출판의 세계를 체험해보자

‘제1회 동북도서박람회’에서 연변교육출판사는 전통출판뿐만 아니라 디지털출판 플랫폼, 디지털 콘텐츠자원 등 융합출판분야에서도 앞서 생각하고 열심히 뛰여온 성과를 전시하여 방문객들을 위해 신선한 체험과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온라인서점, 오디오북,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