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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개 룡강 브랜드, 2024 중국 브랜드 가치 평가 목록에 올라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5.22일 11:56
흑룡강성브랜드전략촉진회에서 최근 발표한 '2024 중국 브랜드 가치 평가 정보'에 따르면 흑룡강성 대경유전유한책임회사, 오상입쌀 등 36개 브랜드가 목록에 올랐다.

흑룡강성에서 이름을 올린 36개 브랜드 중에는 중국일중(一重)그룹유한회사, 흑룡강성건설투자그룹유한회사, 할빈전기그룹가목사전기주식(电机股份)유한회사 등 21개 기업 브랜드, 오상입쌀, 동녕흑목이버섯 등 11개 지리표시 브랜드, 흑룡강향기(香其)식품주식유한회사, 방정현 보흥신룡미업(宝兴新龙米业)유한회사 등 2개 제품 브랜드, 흑룡강북대창그룹(北大仓集团)유한회사 등 중화 전통브랜드(中华老字号品牌) 1개, 곡실생물그룹(谷实生物集团)주식유한회사 등 자주혁신브랜드 1개 기업 등이 있다. 룡강 브랜드는 품질의 매력을 보여주었고 점차 중국의 고품질 발전을 촉진하고 고품질 삶을 창출하는 강력한 지원이 되고 있다.

'2024 중국 브랜드 가치 평가 정보'는 신화사, 중국 브랜드건설촉진회, 중국 자산평가협회 등 부서에서 공동으로 발표했다. 중국 브랜드 가치 평가 정보의 공개는 국제 표준과 국가 표준을 따르고 '과학, 공정, 공개, 공인(公认)'의 원칙을 견지하며 점점 더 많은 관심과 사회적 인정을 받고 있다. 올해 평가에 참여한 브랜드 수는 1034개에 달했으며 대부분 산업의 선도 기업을 포함한다. 이번에는 그 중 775개 브랜드의 브랜드 가치 평가 정보를 공개했으며 총 브랜드 가치는 12조 5,858억원으로 지난해 총 브랜드 가치보다 2조 4,348억원이 증가했고 평균 브랜드 가치는 21억원 증가했다.

중국 브랜드 가치 평가 목록에 오른 흑룡강성 브랜드 명단




(사진 흑룡강성 브랜드 전략 촉진회 제공)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남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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