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길림성 전국정협위원들 2개 보고를 열심히 토론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12.03.05일 15:42
4일, 전국정협 11기5차회의의 통일적인 배치에 따라 정협위원들은 가경림주석의 상무위원회 사업보고와 림문의부주석의 제안사업보고에 대해 분조토론했다.

우리 성의 전국정협위원들은 각 계별소조토론 및 기자의 취재시 《정협상무위원회 사업보고는 2011년의 사업의 실사구시하게 총화하였고 배치한 2012년 사업에 과학적발전리념과 시대와 함께 공동발전하는 정신을 전면적으로 체현했는바 인심을 고무하고 사기를 북돋아준다》고 밝혔다.


성당위 부서기이고 성정협 주석인 파음조로는 가경림주석의 사업보고는 2011년의 사업에 대한 총화를 통해 전면적이고 실사구시하게 지난 한해동안의 전국정협 및 상무위원회의 사업과 위원들의 협상의정, 직무수행 건언활동 성과를 반영했다. 2012년의 사업배치에 대해 과학적발전 리념과 시대와 함께 공동발전하는 정신을 전면적으로 체현했다. 특히 사업보고의 정협사업을 잘할데 관한 5가지 리해는 공동한 인식을 응집시키는것을 사상정치건설의 근본으로 삼고 큰 국면을 위해 복무하는것을 직무를 수행하고 책임을 다하는 중심으로 삼고 제도화, 규범화, 절차화를 작용을 발휘하는 보장으로 삼고 심입된 조사연구를 건언헌책의 기근으로 삼고 개혁창신을 사업을 추지하는 동력으로 삼는것은 인민정협사업실천에 대한 심각한 총화와 고도의 제고이며 각급 정협조직이 직능을 수행하고 사업을 전개하는 중요한 기준이라고 지적했다.

파음조로는 지난 한해 전국정협은 애국주의, 사회주의의 기치를 높이 들고 단결과 민주 2대 주제를 긴밀히 틀어쥐고 당과 국가 사업의 큰 국면을 돌보며 정치협상, 민주감독, 참정의정 직능을 수행했으며 광범하게 지혜력량을 응집시켜 과학적발전을 위해 복무하며 적극적으로 관계를 조절하여 사회의 조화를 촉진했으며 자신의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여 문화건설을 추동했으며 《12.5》계획을 실시하고 초요사회를 전면 건설하는 새로운 승리를 위해 중요한 공헌을 했다고 말했다.

파음조로는 가경림주석의 보고를 학습하고 깊은 고무와 계발을 받았다고 밝혔다. 우리는 보고정신에 좇아 길림성정협사업을 잘 배치하고 직능을 착실히 수행하며 정협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부단히 창조해나가야 하며 우월한 성적으로 당의 18차 대표대회와 길림성 10차당대표대회의 승리적은 소집을 맞이해야 한다.

전국정협위원이고 전국정협 인구자원환경위원회 부주임인 왕국발은 가경림주석의 보고는 명확한 사로로 올해 정협사업의 방향을 명확히 지적해주었고 우리를 분발하게 한다. 상무위원회 사업보고는 경제의 평온하고 빠른 발전을 정협이 수행해야 할 직능의 제일 중요한 임무로 삼았는데 민생을 개선하고 조화를 촉진하는것을 직능을 수행하는 출발점과 락착점으로 삼아 과학적발전관의 주제와 경제발전방식 전변을 주선으로 해야 한다고 밝혔다.

전국정협위원이고 성정협부주석인 설강과 조길광은 지난해 전국정협에서는 《12.5》계획의 각항 중요한 사업을 긴밀이 에워싸고 시대의 발전맥박을 파악하고 당과 국가 사업의 큰 국면을 에워싸고 대량의 효과적인 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국정협위원이고 성정협 부주석인 지건화, 강점표와 전국정협위원이고 장춘시정협 주석인 장원부는 인민정협 각 당파단체, 각족 각계 인민의 단결분투하는 공동한 사상정치기초를 공고히 하는것은 신시기 인민정협사업을 잘하는 하나의 중요한 전제와 근본성요구이다. 각종 형식의 학습강습, 리론연구와 선전교육활동을 통해 광범한 정협위원들을 인도해 자각적으로 중국특색의 사회주의리론체계로 두뇌를 무장하고 사상을 통일하며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공동리상을 견고히 수립하며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들고 견정불이하게 중국공산당의 령도를 견지하며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정치발전도로를 걸어가야 한다고 밝혔다.

전국정협위원들인 림염지, 류숙영, 단성계는 인민정협은 문화 대발전과 대번영을 추동하는 중요한 력량이다. 다당합작문화, 민족단결문화, 종교화순문화, 새로운 사회계층 신의문화, 해내외동포동근문화, 사회조화문화를 주요내용으로 하는 정협문화를 심입하여 발굴하고 배양발전시키며 사회주의문화에 풍부한 내함을 더 해주어야 한다고 인정했다.

우리 성의 전국정협위원들은 경제, 과학기술, 민혁, 민맹, 민진, 공청단, 총공회 등 계별소조에 심입하여 정협상무위원회 사업보고와 제안사업보고를 토론했다.

편집/기자: [ 유경봉 ] 원고래원: [ 중국경제넷]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폴킴이 9년 만난 연인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폴킴은 공식 홈페이지 '폴킴 스토리'를 통해서 손편지로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날 그는 "폴인럽에게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어 글을 적는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어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한중도시우호협회, 중국 청도시총상회와 업무협약 체결

한중도시우호협회, 중국 청도시총상회와 업무협약 체결

최 회장과 함께 사진을 찍은 권기식 회장(오른쪽) 한중도시우호협회(회장 권기식)는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소재 한중경제협력센터에서 중국 산동성 청도시총상회(회장 최작)와 경제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협회에서 권기식 회장

"현직 K팝 아이돌이?"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호스티스 근무 충격 근황

"현직 K팝 아이돌이?"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호스티스 근무 충격 근황

사진=나남뉴스 한국 걸그룹으로 활동했던 일본인 아이돌 멤버가 최근 일본에서 호스티스로 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4일 일본의 한 유흥업소 틱톡 계정에는 새로 들어온 여성 호스티스를 소개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여성은 환하게 웃으

JYP, 취약계층 소아·청소년 환자 위해 연세의료원에 5억원 기부

JYP, 취약계층 소아·청소년 환자 위해 연세의료원에 5억원 기부

JYP, 취약계층 소아·청소년 환자 위해 연세의료원에 5억원 기부[연합뉴스] JYP엔터테인먼트는 연세대학교 의료원(연세의료원)과 취약계층 소아·청소년 환자 치료를 위한 협약을 맺고 5억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기부금은 연세의료원 산하 병원인 세브란스병원,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