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사랑과 전쟁2’ 죽었다는 시아버지, 알고보니 ‘살인범’ 경악

[기타] | 발행시간: 2012.06.16일 11:20

사랑과 전쟁2’ 남편, 재혼하려는 모친 막으려고 했던 이유는 친부가 살인범

부친을 죽였다는 사실과 살인범이었다는 사실을 숨긴 채 결혼한 한 남성이 결국 이혼 위기를 맞았다.15일 방송된 KBS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극본 김효은/연출 김진환)에서는 7년차 서규한(양현태 분)과 김영신(최영완 분)의 부부사례가 나왔다.

김영신은 남편 서규한 그리고 딸 서미래를 키우며 행복한 가정 생활을 하고 있었다. 완벽한 남편 서규한의 이상한 점은 부친의 이야기를 극도로 하기 꺼려한다는 점. 김영신은 시누이를 통해 부친이 과거 바람을 폈다는 것을 알고 그 때문이라 여겼다.

어느 날 남편 서규한이 몰래 전화 통화를 하자 남편이 바람이 난 것으로 오해했지만 서규한은 아내 몰래 모친의 재혼을 반대하고 있었던 것이다.

이 같은 사실에 김영신은 남편의 행동에 질책하며 시모의 재혼을 추진했다. 아내의 설득당한 서규한은 모친의 재혼을 진행했다. 여기서부터 문제가 발생했다.

김영신은 새 시아버지가 살인범이라는 사실을 알고 안절부절했다. 하지만 더 큰 진실은 살인범인 시아버지와 남편 서규한이 친부지간이었던 것이다.

서규한은 바람이 나 모친과 이혼 후 실수로 내연녀를 죽인 친아버지를 죽었다 생각하고 아내에게 친부가 죽었다고 거짓말을 한 것. 또한 아버지가 형을 살고 나와 모친과 재결합을 원하자 서규한은 그것에 대해 반대한 것이다.

김영신은 이런 충격적인 사실을 알고도 시부에게 최소한의 의무를 다하려 했지만 동네 주민들에게 소문이 퍼졌고 주민들은 서규한 가족을 무시했다. 심지어 딸까지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자 아내 김영신은 이혼을 결심한 것.

한편 이날 솔루션 위원회는 이 부부의 문제가 당사자들의 문제가 아닌 주변의 문제이므로 이혼이 아닌 화해를 권장했다.

- 스포츠동아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42%
10대 0%
20대 17%
30대 8%
40대 8%
50대 0%
60대 8%
70대 0%
여성 58%
10대 0%
20대 17%
30대 33%
40대 8%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줄지어 늘어선 공장건물, 웅장하고 단정한 공업 홍색, 귀를 울리는 기계굉음...... 공업의 느낌으로 넘치는 전시관에서 관광객들은 국지중기의 발전의 비밀번호를 탐구면서 "우리 나라 중장비제조업의 '국보'로 손색이 없다"고 찬탄을 금치 못한다. 치치할시 부라얼기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꼼수 아냐, 즉각 폐업불가" 김호중 소속사, 사명 변경한 이유?

"꼼수 아냐, 즉각 폐업불가" 김호중 소속사, 사명 변경한 이유?

가수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 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사명을 변경한 사실을 인정하며 이와 관련해 공식 입장문을 전했다. 20일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문을 내고 "당사는 최근 사명을 생각엔터테인먼트에서 아트엠앤씨로 변경한 사실이 있다"며 "지난 5월 당사는 사회

더 이상 참을수 없다: 룡강에는 '얼빈'이 있고 '치치얼'도 있다④| 백년 로관광지 명월도, 기존의 류행 울타리 돌파

더 이상 참을수 없다: 룡강에는 '얼빈'이 있고 '치치얼'도 있다④| 백년 로관광지 명월도, 기존의 류행 울타리 돌파

눈강은 대흥안령 이륵호리산(伊勒呼里山)의 중간에서 줄곧 남하하여 치치할시 서북부를 거쳐 강심도를 품에 꼭 안고 있다. 이 강심도가 바로 '눈강의 명주', '학성 도화원'이라는 아름다운 명성을 가진 명월도이다. 인적이 드문 자연섬에서 도시문화관광의 명함장으로

북대황그룹 13개 브랜드 중국 500대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순위에 올라

북대황그룹 13개 브랜드 중국 500대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순위에 올라

6월 19일, 월드 브랜드 연구소(World Brand Lab)가 주최한 2024년 (제21회) 월드 브랜드 대회 및 2024년(제21회) 중국 500대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발표회가 북경에서 개최되였다.회의에서 2024년 중국의 500대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분석 보고서를 발표했다. 북대황농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