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중공 연변주위 11기 7차 전원회의 거행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19.12.11일 11:02



중국공산당 연변조선족자치주 11기 7차 전원회의 현장

중국공산당 연변조선족자치주 제11기 위원회 제7차 전원회의가 12월 10일 주정무중심에서 거행되였다.

주당위 상무위원회가 회의를 사회하고 길림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강치영이 연설했다.

회의에는 주당위 상무위원들인 김수호, 홍경, 강방, 량인철, 김기덕, 강호권, 풍도, 왕설봉, 조덕용, 루국문(娄国闻), 모광승, 량송백, 소경화, 김렬이 회의에 출석했다. 또한 56명 주당위 위원과 11명 후보위원들이 출석, 주 규률검사위원회와 관련부문 책임자들이 회의에 렬석했다.



전원회의에 출석한 주당위 상무위원들



전원회의 현장

전원회의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 사상을 지침으로 하는 것을 견지하고 당의 19기 4중 전원회의 정신과 길림성당위 11기 6차전원회의 정신을 깊이 관철, 시달했으며 강치영이 주당위 상무위원회의 위탁을 받고 진술한 사업보고를 청취, 토론하고 《당의 19기 4중 전원회의, 길림성당위 11기 6차회의 정신을 관철 시달하고 중국특색 사회주의 제도를 견지하고 보완하며 국가관리체계와 관리능력 현대화 추진할 데 관한 중공 연변주위의 중점 임무 실시 의견》을 심의 채택했다. 주당위 부서기이며 주장인 김수호가 《실시의견(토론고)》에 관해 전원회의에서 설명했다.

전원회의는 다음과 같이 인정했다. 주당위 11기 5차 전원회의 이래 주당위 상무위원회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 사상을 지도로 하는 것을 견지하고 안정에서 발전을 추구하는 사업총기조를 견지하고 새로운 발전리념을 참답게 관철했으며 ‘5위1체’ 총체적 포치를 총괄 추진하고 ‘네가지’ 전면 전략적포치를 조률 추진했으며 성당위 ‘세가지 다섯’발전 전략과 ‘장춘을 주요지역으로 하여 주변을 복사견인하는 경제권, 두개 회랑, 두개 개발개방경제벨트, 두개 관광대환선, 두개 대통로, 두개 기지, 두가지 협동발전’ 산업공간분포를 시달하고 안정성장, 개혁촉진, 구조조정, 민생혜택, 위험방범, 안정담보사업을 총괄 추진해 전 주 경제의 평온하고 건전한 발전과 사회의 전반 국면에 안정을 유지했다.

전원회의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당의 19기 4중 전원회의는 당의 력사상 처음으로 우리 나라 국가제도와 국가관리체계 견지와 보완을 주제로 한 중앙전원회이고 한차례 혁신적 리정비적 의의를 갖고 있는 회의이다. 당의 19기 4중 전원회의 정신을 학습 관철하는것은 전 주의 당면과 향후 한시기 중요 정치임무이다. 정신실체를 잘 파악하고 사회주의 제도를 견지하고 완벽화하며 국가관리체계와 관리능력 현대화를 추진하는 사상자각, 정치자각, 행동자각을 절실히 증강해야 한다. 학습선전을 면밀하게 조직하여 전 사회적으로 짙은 학습 관철분위기를 형성하며 학습 관철의 성과 효과를 고품질 발전추동의 활력과 동력으로 전환해야 한다. 임무 목표를 세분화 하고 구체적 조치와 사업표준, 완성기한을 명확히 하며 효과적인 제도를 운행해야 한다. 제도 집행을 전면적으로 강화하고 제도집행의 조직지도를 강화하며 제도집행의 감독검사 강도를 강화하고 제도의 엄숙성과 권위성을 견결히 수호하며 중국특색 사회주의 제도우세가 연변대지에서 충분히 발휘 되도록 해야 한다.



전원회의 제1분조토론회 현장

전원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연변의 실제 사업으로부터 출발해 당의 19기 4차전원회의 정신을 학습 관철하고 중국특색 사회주의제도를 견지 보완하며 국가관리체계와 관리능력 현대화를 추진하는 관건은 과학집권, 민주집권, 의법집권 수준을 제고하는 것을 둘러싸고 당의 지도제도를 힘써 보완하는 것이다. 사회주의 민주정치발전을 둘러싸고 인민이 주인으로 되는 제도체계를 힘써 보완 발전시켜야 한다. 의법치주, 의법 집권 능력 제고를 둘러싸고 법치체계를 보완, 발전시켜야 한다. 직책이 명확하고 의법행정 정부관리체계 구축을 둘러싸고 행정관리 체제기제를 힘껏 완벽화하고 발전시켜야 한다. 경제고품질 발전추동을 둘러싸고 사회주의 기본경제제도를 힘써 보완 발전시켜야 한다. 인민군중, 단결분투의 공동사상 토대를 공고히 하는것을 둘러싸고 선진문화 번영발전제도를 힘써 보완하고 발전 추진해야 한다.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인민들의 날로 늘어나는 수요를 만족시키는것을 둘러싸고 도시와 농촌을 통괄하는 민생보장제도를 힘써 보완, 발전시키고 사회안정과 국가안전수호를 둘러싸고 사회관리체제기제를 힘써 보완, 발전시켜야 한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공생을 둘러싸고 생태문명제도를 힘써 보완,발전시키며 새로운 개방형 경제체제 구축을 둘러싸고 대외개방 합작제도를 힘써 보완 발전시키며 권력운행의 제약과 감독 강화를 둘러 싸고 당위와 정부의 감독 관리체계를 힘써 보완 발전 시켜야 한다.

전원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다음 해는 우리 나라가 첫번째 백년분투 목표를 실현하고 초요사회를 전면 실현하며 ‘13.5’ 전망계획을 마감하는 한해이다. 다음 해 제반사업을 잘하는 책임은 중대하고 의의가 심원하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지도로 하는 것을 견지하고 당의 19기 4중전원회의 제반 포치를 전면 관철 시달하며 외부압력을 고품질 발전을 추동하는 강대한 내생동력으로 전환시켜 전주 경제의 지속적이고 건전한 발전과 사회전반국면의 조화안정을 담보하고 초요사회를 전면 건설하는데 전략적 추동을 쟁취하고 튼실한 토대를 마련해야 한다.

3대 난관공략전 승리를 쟁취하는데 더 큰 공을 들이고 빈곤해탈 난관공략전, 오염예방퇴치 난관공략전, 중대위험 방범해소 난관공략전에서 견결히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고품질 발전을 추동하는데 더 큰 공을 들이고 드팀없이 전역관광을 추진하며 연변관광이 전면 활성화 되도록 해야 한다. 대상 건설을 단단히 틀어쥐고 전주적으로 대상을 힘써 틀어쥐고 큰 대상을 틀어쥐는 뚜렷한 선도를 형성해야 한다. 전환승격을 전력 다그치고 신구동력에너지 전환을 다그치며 새로운 경제장성점을 구축해야 한다. 상업운영환경을 힘써 최적화 하고 량질의 봉사와 량호한 환경으로 더욱 많은 실력 기업들이 연변을 찾아 투자 흥업하도록 흡인해야 한다. 개혁, 개방을 일층 심화하고 개혁 전면 심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훈춘해양경제합작 발전시범구를 다그쳐 건설하고 대외통로를 원활히 하는데 주력하며 개방 플랫폼 건설을 강화하고 지역합작을 지속적으로 심화하며 연변 개발개방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구축해야 한다. 향촌진흥에서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고 농촌화장실혁명, 쓰레기 처리혁명, 오수처리 혁명을 힘써 추진하고 촌마을 청결행동, 가축 가금 오염물 자원화 리용행동, 촌마을 계획 건설 승격행동을 전면 실시해 전주 농촌주거환경이 크게 개선 제고되도록 담보해야 한다. 민주정치면에서 일층 강화하고 인민대표대회제도를 견지, 보완하며 인민정협의 정치 조직과 민족형식으로서의 효능을 발휘하며 가장 광범한 애국통일전선에 제반제도를 공고 발전시키고 당의 민족정책, 종교 정책을 전면 관철하고 의법치주, 의법집정능력을 제고하는데 주력해야 한다. 민생복지면에서 재승격하고 발전속에서 민생을 보장 개선하는것을 견지하며 취업우선 전략과 더욱 적극적인 취업정책을 깊이 실시하며 도시농촌사회보장체제건설을 조괄적으로 추진하고 군중의 기층사회 관리에 참여하는 관련제도를 보완하며 총체적 국가안전관을 전면 관철 시달해 군중생활이 날로 좋아지고 행복해지도록 해야 한다.

전원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중국특색 사회주의제도를 견지 보완하고 국가관리체계와 관리능력현대화를 추진하며 모든 사업에 대한 당의 령도를 견지하고 당을 관리하고 다스리는 정치책임을 견결히 담당하여 당을 전면적으로 엄하게 다스리는 것을 더욱 깊이 추동해야 한다. 사상정치 인솔을 강화하고 당내 정치생태를 전면 정화시켜 혁신리론무장을 강화하고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이 민심에 깊이 심입하도록 추진해야 한다. 간부대오건설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사업하는 짙은 분위기를 형성하며 기층조직건설을 강화하고 기층당조직 전투보루역할을 전면 증강하고 당작풍 렴정건설과 부패척결투쟁을 강화하고 부패하지 않고 부패할수 없으며 부패하지 않으려는 효과적인 기제를 구축해야 한다.

전원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당면 제반사업을 잘하는것은 의의가 중대하다. 올해 경제사업을 잘 마무리하고 앞당겨 대상준비를 하며 군중의 생산 생활을 관심하고 시장공급을 절실히 보장하며 안전생산을 엄격하고도 세밀하게 틀어쥐여 사회대국의 안정을 힘써 보장해야 한다.

전원회의는 당규약 규정에 따라 문금철, 렴경섭, 풍옥보, 리연군, 리호남, 왕길보, 전화, 장길봉 등 8명 동지를 주당위 위원으로 보충하기로 결정했다.

전원회의는 전주 각급 당조직과 광범한 당원간부들이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치고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 사상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추켜들며 성당위 확고한 령도 아래 초심과 사명을 명기하고 분발, 진취하여 중화민족 위대한 부흥의 중국꿈에 연변의 장을 힘써 엮어나갈것을 호소했다.

글 사진: 길림신문 리전기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우리 나라 인공지능기업 4,500개 초과

우리 나라 인공지능기업 4,500개 초과

인공지능은 새로운 라운드의 과학기술혁명과 산업변혁을 이끄는 전략적 기술로서 신형 공업화의 중요한 추진력으로 된다. 일전 공업정보화부의 발표에 의하면 우리 나라 인공지능기업 수가 이미 4,500개를 초과했다. 다음단계에는 계산법, 계산력 등 큰 모형 기반기술(

"팬들 위화감 느낄까봐" 임영웅이 광고주에 요청한 조건.. '역시 갓영웅'

"팬들 위화감 느낄까봐" 임영웅이 광고주에 요청한 조건.. '역시 갓영웅'

최근 정관장의 새로운 모델이 된 임영웅이 광고주에게 팬들을 위해 '조건'을 내걸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임영웅의 팬 A씨는 임영웅의 미담을 전했다. 팬이 쓴 글에 따르면, 정관장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 입장에서는 '10만원대 이상 구매시 굿즈

"9년 만난 연인과 결혼" 폴킴, '너를 만나' 곡 주인공의 그녀?

"9년 만난 연인과 결혼" 폴킴, '너를 만나' 곡 주인공의 그녀?

가수 폴킴이 9년 만난 연인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폴킴은 공식 홈페이지 '폴킴 스토리'를 통해서 손편지로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날 그는 "폴인럽에게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어 글을 적는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어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