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우리 성 ‘사회면 리셋' 돌격나팔 울렸다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2.04.04일 14:03
우리 성 각지 책임 맡고 장춘지원에 나서...‘사회면 리셋' 돌격나팔 울렸다

재동원, 재집결, 재돌격!

질수 없고, 해이할 수 없고, 기다릴 수 없다!

4월 2일, 장춘전염병예방통제보위전 결전결승단계 사업추진회의에서 성당위는 장춘시의 사회면 리셋 공략전을 단호히 이겨내야 한다는 지시와 명령을 내렸다. 상당위 서기 경준해는 사평, 통화, 매하구에서 사업팀을 구성하여 관성구, 록원구, 경제개발구 등지의 전염병예방통제사업을 직접 지휘하고 지원할것을 요구했다.

명령이 떨어지자 모두들 장춘시와 함께 항역에 나서면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는데 떨쳐나섰는데 사평, 통화, 백산, 매하구 등지에서는 밤도와 사업을 포치하고 서둘러 길을 떠났다.

사평: 신심을 견정히 하고 단숨에 해치우며 전력으로 난관공략전을 잘 치를터...

4월 2일, 장춘시 관성구의 사회면 리셋 난관공략전을 지원하라는 성당위의 지시, 명령을 받은 후, 사평시당위 주요 지도자는 가장 빠른 시간에 제1진 공작대를 이끌고 장춘시 관성구에 도착하여 관성구의 전염병 예방통제 정황회보를 청취하고 도급임무를 전면 시달했으며 예방, 통제 사업에 구체적인 포치를 내렸다.

소개에 따르면 사평시는 539명의 의료, 간호인원, 355명의 공안경찰을 긴급 조률하여 3일 아침 6시에 관성구 지원에 나섰으며 8시전에 전부 도착하여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모든 경찰력량은 관성구의 11개 파출소에 분포되여 관할구역내 180개 봉쇄통제 소구역과 도로정태관리 및 순찰, 예방통제사업을 책임지고 있다. 모든 핵산샘플채취인원도 각자 위치에 도착하여 관련 사업을 시작했다.

사평시당위 주요 지도자는 이번 관성구의 사회면 리셋 난관공략전에서 핵산검측이 관건 중의 하나라고 하면서 높은 질의 핵산검측을 전개하고 절차가 규범적이며 질서가 있고 제때에 발견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동시에 절차를 부단히 개선하고 다망함 속에 질서가 있으며 다망하지만 혼잡하지 않도록 하고 총괄적으로 당면의 전염병 예방, 통제 제반 사업을 잘 틀어쥐어야 한다. 전력으로 양성병례의 이송, 구조치료, 밀접접촉자의 격리, 이송, 환경소독 등 당면의 중점 사업을 추진해야 한다. 전 구에서 정태관리 강화 통고를 발표하고 폐쇄관리를 엄격히 실행하며 최대한으로 인원이 모이는 것과 류동하는 것을 줄여야 한다. 양로원, 학교, 시장, 건축공지 등 중점장소에 대한 폐환관리를 강화해야 한다.

동시에 평면화 지휘체계를 건립하는데 착안하고 작전단원을 작게 획분하며 지원간부의 역할 발휘에 중시를 돌리고 기관간부, 사회구역, 물업 등 면의 사업력량을 통합하며 제반 포치, 요구의 세부적인 시달을 보장해야 한다. 전력으로 인민군중의 기본생활수요를 보장하고 천방백계로 생활물자 공급 보장, 응급봉사, 중점군체 보장 등 제반 사업을 잘해야 한다.

통화: ‘전담반’ 도착, 보루 구축… 난관공략 상태 돌입

4월 3일 아침, 장춘시 록원구 사회면 리셋 난관공략전이 시작되였다. 통화시 각 현(구)에서 선발되여 록원구 지원에 나선 650명으로 구성된 ‘사업 전담반’이 속속 도착했다.

4월 2일, 장춘 전염병예방통제보위전 결전결승단계 사업추진회가 끝난후 통화시에서는 8명의 소독살균대원, 15명의 사회구역 관리자 및 관련 지도부로 구성된 10명의 지휘부 성원이 밤도와 록원구로 달려갔다. 도착하자마자 즉시 업무련결 회의를 열어 록원구의 전염병예방통제 상황에 대한 회보를 청취하고 시, 구, 가두, 사회구역 편평화 지휘체계를 구축하여 구체적인 임무를 명확히 했는바 이는 4월 3일 새벽 4시까지 이어졌다.

오전 10시, ‘사업 전담반’이 신속하게 편성되여 작업에 들어 갔는데 4개 팀으로 나뉘여 주로 록원구내 각 가두 소속 단지 주민들에 대한 핵산 샘플 채취 방문사업을 책임졌다. 매 단지마다 림시 당지부를 건립하고 당지부 서기를 배치했으며 기층 당조직의 전투보루 역할을 발휘하여 대중들이 자각적으로 방역에 배합함과 더불어 공동으로 항역에 참여하도록 인도하면서 하나로 뭉쳐 시련을 함께 극복하고 전염병을 이겨내는 강대한 힘을 결집시켰다.

이와 동시에 통화시지휘부 인원들과 록원구 관련 지도자들이 방창병원 공사현장에 와서 관련 인원들이 개조건축 속도를 가속화하도록 지도했다. 그 다음, 사회구역 관리통제 상황을 살펴 보면서 사회면에서의 관리통제 조치를 엄격히 실행할 것과 확실하게 출입문을 지키고 인원을 관리하고 차량을 통제하며, 의료 이송 및 물자 운송통로의 원활한 소통을 보장하는 전제하에 비필수 인원의 이동을 엄격히 금지하여 사회면에서의 전염병 전파를 철저히 차단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동북아 물류시장에서 현장지휘 사업일군은 엄격히 요구에 따라 시장내 환경에 대해 전면적이고 철저한 소독살균을 진행함으로써 시장이 합당한 시기에 경영을 회복하고 물자보장 통로를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충분한 준비를 했다.

오후 4시, 통화지원사업조와 록원구는 제1차 협력회의를 소집해 각 부문의 임무 분공, 환경 소독살균, 인원 이송, 물자공급 보장 등 방면의 사업임무를 명확히 하고 책임을 한층 더 실제적으로 강화할 것을 제기했으며 당일 저녁 핵산검사를 순조롭게 완수함과 동시에 4월 4일에 제1차 핵산검사 결과가 모두 나올 수 있도록 보증했다.

백산, 장백산보호개발구: 분망하고 질서 있게 분초를 다퉈 바이러스와 경주

장춘전염병예방통제보위전 결전결승단계 사업추진회의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기 위해 4월 3일 백산시 당위와 장백산보호개발구 당사업위원회의 주요 지도일군들은 팀을 인솔하여 장춘시 정월 고신기술개발구에 도착해 접목회의를 소집하여 상황을 청취하고 신속히 사업을 연구, 포치했다.

료해에 따르면 백산시 500여명의 샘플 채취, 살균소독, 역학조사 인원들이 4월 3일 오전 잇따라 정월고신구에 도착해 일에 뛰여 들었다. 동시에 백산시와 장백산보호개발구의 9개 현(시, 구)의 5,000여명 지원력량들이 집결해 훈련하고 물자를 조달하여 과학적이고 질서있게 지원하고 정월고신구의 간부군중과 손잡고 역병을 물리치면서 짧은 시간 내에 결전결승의 섬멸전에서 승리를 거둘수 있도록 진력하고 있다.

백산시당위, 장백산보호개발구 당사업위원회의 주요 지도자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장춘의 동지들과 어깨 겯고 싸우면서 책임이 중대하고 사명이 영광스러움을 깊이 느끼고 있다. 우리는 정월고신구 인원들과 함께 전력을 다하여 싸울 것이며 강대한 의지와 합력을 형성하고 일치단결하여 시국의 난관을 함께 이겨낼 것이다. 과학적으로 대응하고 랭정하게 처리하여 바쁘지만 질서가 있고 흐트러지지 않으며 사업효률을 제고 시키고 목표를 선도로 하여 당면한 전염병예방통제 제반 사업을 통일적으로 잘 틀어쥐며 분초를 다퉈 바이러스와의 경주에서 승리를 이룩할 것이다. 핵산 검사를 과학적으로 전개하고 빠른 속도로 전파 근원을 정확하게 찾아내며 반드시 확실하게 격리하고 확실하게 치료할 것이다.

동시에 관리통제를 강화하고 봉사를 향상시키며 과학적이고 정확한 구역별, 급별 관리통제를 실시하고 제반 관리통제조치를 엄격히 실시할 것이다. 군중의 기본생활수요를 전력으로 보장하고 생활물자공급, 응급서비스, 중점군체 보장 등 제반 사업을 백방으로 잘하며 내외 련계와 협력을 견지하고 배송력량을 증강하여 군중들의 요구를 빠른 시간 내에 조화적으로 해결하도록 확보할 것이다.

매하구: 전투에 최선을, 5,000명의 사업팀 지원

전염병은 바로 명령이고 예방통제는 곧 책임이다.

4월3일 아침 6시, 매하구시에서는 시당위 주요 지도자의 인솔하에 전문 의료진, 기관 간부, 공안간부와 경찰들로 구성된 5,000명에 가까운 전염병 예방통제 사업팀을 무었다. 이들은 장춘시인민들에 대한 깊은 우정과 사회면 리셋 공략전을 싸워 이길 필승의 신념을 안고 100대의 버스, 10대의 중형버스, 50대의 경찰차를 타고 장춘지원에 나섰는데 대략 10시 20분에 고속도로 장춘남구에 도착했다.

4월2일 오후, 성당위로부터 장춘시 경제개발구 사회면 리셋 공방전에 대한 지시와 명령을 받은 후 매하구시에서는 즉시 회의를 열고 사업방안을 연구,제정했으며 장춘 사회면 리셋 공략전을 단호히 싸워 이기기 위한 조직동원을 밤도와 진행했다.

이번 공략전 행동은 구역을 나누어 지휘체계를 구축하였는데 매하구시 당위와 시정부의 주요 지도자가 총 지휘를 맡고 장춘경제개발구의 4개가도 1개 진(四街一镇)을 5대 구역으로 획분하였는데 각 구역은 3명의 시급 지도자가 이끌고 있다.샘플링팀은 문을 두드리고 입주하는 방식으로 등록과 샘플링을 하고 195개 단지, 총 20만4,000 가구의 주민을 대상으로 조사와 검측을 실시하여 1차 검측에서 한 사람도 루락되지 않고 철저히 하도록 확보하고 아울러 각 가정의 기초정보 대장(台账)을 구축하기로 했다. 4월 3일부터 신속히 출전하고 속전속결로 3일간의 시간을 리용하여 2차례의 정밀 전원핵산 검사를 마치려고 하는데 장춘경제개발구 사회면 리셋이 조속히 이뤄지도록 할 타산이다.

전 성이 한 마음으로 뭉치였다.책임이 있고 지원이 있는데 우리 성 각지에서 대오를 조직하여 4월 3일에 장춘 각 지역으로 달려가 전염병예방통제의 격렬한 전투에서 단호히 싸우고 있다.

-료원시에서는 재차 376명의 대오를 구성하여 장춘자동차경제기술개발구를 지원하고 있는데 인솔자 3명, 의료진 175명, 공안 간부와 경찰 53명, 스캔일군 인원 145명을 포함한다.

-연변조선족자치주에서는 전문 의무일군들로 구성된 280명의 의료진을 긴급 집결하여 연길에서 출발, 장춘시 남관구를 지원했다.지금까지 연변에서는 모두 550명의 의료진을 파견하여 장춘시, 길림시 등 성내 전염병이 많이 발생한 지역에서 전염병예방통제사업을 진행하고있다.

- 송원시 당위의 주요 지도자가 앞장서서 위생건강, 공안, 상무, 공업정보 등 부서가 참가한 사업대오를 구성하여 장춘신구에 도착하여 일을 접수했다. 아울러 공안민경 100명, 의무일군 390명을 더 파견하여 장춘신구의 항역인원 력량을 더욱 충실하게 했다. 송원시에서 지원한 지원인력들은 장춘신구 물자보장 부담을 덜기 위해 의료물자와 생필품도 자체로 마련했다. 송원시는 지금까지 장춘시에 방역일군 1,100명을 지원했다.

- 백성시 통유현 당원간부지원선봉대 325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장춘을 지원하기 위해 남관구, 조양구와 이도구 항역 일선에서 자원봉사 사업을 펼치고 사회구역 방역인원들과 련합예방통제의 강력한 힘을 함께 모으고 있다......

장춘시 지원에 길림성의 력량이 모아진다. 전면적인 돌격으로 길림력량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

/래원: 길림일보

편역: 김영화 김가혜 리전 안상근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영원한 '오빠', 그리고 '가황' 나훈아가 가수 생활 은퇴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인천 연수구 송도컴벤션시아에서 나훈아는 데뷔 58년 생활을 마무리하는 단독 공연을 펼쳤다. 그는 이날 "이제 진짜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후 3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tvN 역대 시청률 1위" '눈물의 여왕' 24.8%로 유종의 미 거둬

"tvN 역대 시청률 1위" '눈물의 여왕' 24.8%로 유종의 미 거둬

'눈물의 여왕' 24.8%로 유종의 미…tvN 역대 시청률 1위[연합뉴스]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마지막 방송에서 역대 tvN 드라마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우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29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10분 tvN이 방송한 '눈물의 여왕' 최종회(16회

가목사시조선족학교 교본극연출로 문화성연 펼쳐

가목사시조선족학교 교본극연출로 문화성연 펼쳐

최근 가목사시조선족학교(교장 김화영)에서 정채로운 교본극공연활동을 진행해 학생들의 독서흥미를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교정에는 그윽한 묵향의 향기로 넘쳐났다. 가목사시조선족학교 어문교연조에서는 덕을 갖춘 인재를 배양하고 어문과정표준과 교수개혁을 심

1분기 흑룡강 고정자산 투자 동기 대비 15.9% 증가

1분기 흑룡강 고정자산 투자 동기 대비 15.9% 증가

흑룡강성발전개혁위원회에서 알아본데 따르면 1분기 전성은 고품질 투자로 고품질 발전을 촉진하고 프로젝트 착공 및 작업 재개, 투자 구조 조정, 중점 프로젝트 건설을 견지하여 1분기 전성적으로 1910개 프로젝트를 재개하여 전년 동기 대비 15.1% 증가했다. 그 중 11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