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길림성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학습 관철하는 주제교양 제1차 총화 및 제2차 포치회의 소집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3.09.13일 13:12
경준해, 성무림이 연설, 주수춘 출석

9월 11일 길림성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학습,관철하는 주제교양 제1차 총화 및 제2차 포치회의가 화상방식으로 소집했다.

회의는 습근평 총서기의 주제교양 관련 계렬 중요 연설과 중요지시정신을 깊이 있게 관철하고 중앙의 주제교양 제1차 총화 및 제2차 포치회의의 요구를 참답게 락실하며 전 성 상하가 정신력을 한층 더 진작시키고 새로운 기상을 보여주며 길림성 전면적인 진흥을 힘써 추진하여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도록 격려했다. 길림성당위 서기이며 성당위 주제교양지도소조 조장인 경준해가 회의를 사회하고 동원연설을 했다. 중앙 제4순회지도조 조장 성무림이 회의에 참석해 연설하였으며 부조장 주수춘이 회의에 참석했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주제교양을 전개해 온 이래 길림성당위는 확고하게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 중요지시정신을 관철하고 당중앙의 통일적 포치에 따라 총적요구를 파악하고 총적목표에 초점을 맞추며 높은 표준을 견지하고 제1차 참가단위를 조직하여 주제교양 중점조치를 정체적으로 추진하였는 바 학습으로 사상을 주조하고 학습으로 지혜를 높이며 학습으로 기풍을 바로잡고 학습으로 사업을 촉진하는 것을 지속적으로 심화하여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전 성의 제1차 주제 교양은 학습과 깨달음의 융합, 조사와 연구의 상호 촉진, 지식과 행동의 통일, 검사와 정돈 개진의 관통을 견지하여 광범한 당원 간부들은 보편적으로 심각한 정치 사상교양,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종지교양, 사업실적 관념, 자기 혁명 교양을 받았고 사상,의지, 행동은 고도의 통일을 실현하였으며 당의 군중로선을 실천하는 것이 더욱 자각적으로 되였으며 일을 하고 창업하는 정신력이 효과적으로 진작되었으며 당을 전면적으로 엄하게 다스리는 분위기가 날로 농후해졌다.

경준해는 제1차 주제교양을 총화하고 회고하면서 우리는 많은 귀중한 경험을 쌓았고 많은 유익한 계시를 얻었다며 이렇게 지적했다. 리론무장은 가장 강대한 무장이므로 반드시 습근평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으로 마음을 모으고 사상을 주조하여 리론의 명석함으로 정치의 확고함을 확실하게 보장하고 사상의 자각으로 행동의 자각을 이끌어야 한다. 군중속에 뿌리 내리는 것은 가장 두터운 기초이므로 반드시 시종 인민대중과의 혈육련계를 유지하여 끊임없이 인민을 위해 행복을 마련해주는 사업을 밀고 나아가야 한다. 발전하는 임무는 가장 긴요한 임무이므로 반드시 주제교양과 중심사업을 함께 들어쥐고 당원간부들이 발산한 열정을 난관을 돌파하고 사업, 창업하는 강대한 동력으로 전환시켜야 한다. 표적치료는 가장 효과적인 치료로서 반드시 문제의 병인을 정확하게 찾고 명백하게 조사하고 철저히 고치며 부단히 자아정화, 자아완비, 자아혁신, 자아제고능력을 향상시켜야 한다. 지도간부의 시범은 가장 유력한 시범이므로 반드시 지도간부의 솔선수범을 강화하여 층층이 맞물리여 일하고 층층이 시범하고 이끄는 량호한 국면을 형성하도록 추진해야 한다.

경준해는 이렇게 강조했다. 전 성 각급 당조직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 중요지시정신을 깊이있게 깨닫고 확고히 당중앙의 포치요구를 관철 락실하여 고도로 책임지는 정신으로 제2차 주제교양을 참답게 틀어쥐여야 한다. 첫째, 목표와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는데 주력하여 습근평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이라는 주제의 주선과 근본임무를 학습, 관철하여 주제교양의 방향이 기울지 않고 중심이 흩어지지 않도록 확보해야 한다. 둘째, 중점조치를 힘써 구체적으로 실시하고 학습, 사고와 실천 운용을 긴밀히 결합하고 지식, 믿음과 실천의 통일을 견지하여 당원간부들이 학습하면서 조사연구하고 조사연구 가운데서 대조, 평가하면서 정돈 개진하도록 인도하여 제반 조치가 유기적으로 융합되고 정체적으로 추진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셋째, 분류 지도를 힘써 강화하고 각 참가 대상, 참가 단위의 실제상황을 긴밀히 결합하여 사업전개가 실정에 맞고 실제적이고 정확하도록 확보해야 한다. 넷째, 실제문제를 힘써 해결하고 조사연구, 정돈 개진, 총화 평가를 실속있게 추진하여 주제교양이 목표한 바와 같이 실효를 보고 대중이 옹호하도록 확보해야 한다. 다섯째, 련결과 련동을 힘써 잘 틀어쥐고 기층단위는 제때에 문제를 반영하고 성직속부문은 봉사를 최적화하고 정책, 기제를 내놓고 힘을 합쳐 문제를 제대로 해결하여 두차례의 주제교양이 앞뒤로 관통되고 서로 잘 어울리며 효과성을 높이도록 확보해야 한다. 여섯째, 통일적으로 계획하고 고루 돌보는데 주력하여 주제교양을 전개하는 것과 습근평 총서기가 새시대 동북의 전면적 진흥을 추진하는 좌담회에서 한 중요연설 정신을 긴밀히 결합시켜 발전을 틀어쥐고 개혁을 촉진하고 개방을 확대하며 구조를 조정하고 민생에 혜택을 주고 위험을 방지하는 등 중점임무를 긴밀히 결합시켜 주제교양과 중심사업을 확실하게 추진해야 한다. 일곱째, 형식주의, 관료주의를 힘써 방지하고 ‘엄, 신, 세, 실’의 (严新细实)우수한 작풍을 수립하여 주제교양의 정치성, 엄숙성을 확보해야 한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각급 당위원회 (당조) 는 제2차 주제교양을 전개하는 것을 중대한 정치임무로 삼고 책임을 다지고 감독 지도를 엄격히 하며 선전 인도를 강화하고 량호한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중앙 제4지도조가 제1차 주제교양에서의 문제에 관해 지적한 바에 대해 정돈 개진 실시를 지속적으로 잘 틀어쥐여 조목조목 확실하게 개진하고 하나하나 답복하도록 확보해야 한다. 당건설로 공청단조직건설을 이끄는 제도를 잘 리용하여 광범한 공청단원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주제교양이 착실한 성과를 거두도록 확보해야 한다.

성무림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길림성당위는 주제교양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일련의 중요연설과 중요지시 회시정신을 견결히 관철하고 당중앙의 결책과 포치를 참답게 락실하며 ‘사상을 학습하고 당성을 강화하며 실천을 중시하고 새로운 업적을 올리자 ’는 총적 요구를 단단히 틀어쥐고 리론학습, 조사연구, 발전을 추진하고 정돈 개진을 검사, 평가하며 규정, 제도를 제정하는 제반 조치를 일체적으로 추진하여 제1차 주제교양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다.

성무림은 이어 이렇게 강조했다. 길림성 각급 당조직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 중요 지시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하고 중앙 주제교양의 제1차 총화 및 제2차 포치회의의 요구에 따라 제2차 주제교양을 참답게 계획하고 잘 조직해야 한다. 목표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두가지 확립 ’의 결정적인 의의를 깊이 깨닫고 ‘네가지 의식 ’을 증강, ‘네가지 자신감 ’을 확고히 하고 ‘두가지 수호 ’를 실천하여 학습으로 사상을 주조하고 학습으로 지혜를 증대하며 학습으로 기풍을 바로잡고 학습으로 사업을 촉진하는 면에서 실효를 거두도록 확보해야 한다. 분류하여 지도하는 데 더욱 중시를 돌리고 부동한 계층, 부동한 령역, 부동한 대상의 실제에 비추어 실정에 맞게, 사람에 따라 대책을 세우고 정확하고 과학적으로 배치하며 조직 지도방식을 개진하여 ‘상하에 똑 같이 주입 ’하는 형식주의를 단호히 방지해야 한다. 실제문제를 참답게 해결하고 주동적으로 책임을 떠메고 규률위반 , 위법 현상에 과감하게 맞서 싸우며 주제교양성과를 고품질발전효과성에 구현하고 인민생활의 질을 개선하는 데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전형적인 사례를 잘 포착하고 운용하여 ‘참새 해부 ’로 작은 데서 큰 것을 보아내고 문제를 검토하며 칼날을 안으로 돌려 자아 개진하도록 하며 하나를 통해 더 많은 찾아내고 해결해야 한다. ‘한 문제에 대한 분석 ’을 통해 ‘같은 류형의 문제를 해결’하도록 추진해야 한다. 통일적인 계획과 련결을 확실하게 틀어쥐고 제1차 주제교양단위 당원간부를 조직하여 계속하여 습근평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깊이있게 학습, 관철하며 조사연구성과의 전환과 정돈 개진임무의 실시를 단단히 틀어쥐도록 하고 제2차 주제교양단위와 제1차 주제교양 관련 사업의 효과적인 련결을 잘 하며 ‘기층에서 표현되고 뿌리는 위에 있는’ 난점문제에 대해 상하가 같이 움직여 공동으로 문제를 직시하고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단호히 형식주의, 관료주의를 방지하고 주제교양의 정치성, 엄숙성을 확보해야 한다.

성무림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길림성당위는 주체 책임을 참답게 리행해야 한다. 시, 현 당위는 자체를 틀어쥐고 시범적으로 이끌어야 할 뿐만 아니라 기층을 틀어쥐고 실행을 독촉해야 한다. 각 순회 감독조는 엄격히 감독하고 실제와 결부하여 지도하며 지도가운데서 감독해야 한다. 주제교양사업과 각급 각 부문의 본직 사업을 동시에 틀어쥐고 동시에 촉진하여 길림성의 고품질발전의 새로운 성과로 주제교양의 성과를 검증해야 한다. 중앙 제4순회지도조는 길림성당위와 같은 숙제를 함께 풀면서 순회지도를 방조와 봉사 속에 포함시켜 제2차 주제교양사업이 깊이있게 실제적으로 추진되게 할 것이다.

중앙 제4순회지도조 성원, 성당위 상무위원 동지, 성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와 성정부, 성정협 책임자 동지, 성검찰원 검찰장, 성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와 성정부, 성정협 비서장, 제1차 주제교양 성당위 순회지도조 조장, 부조장, 제2차 주제교양 성당위 순회감독지도조 조장, 부조장, 성직속 각 부문 단위, 성소속 중요 골간기업, 성소속 고등학교와 각 시 (주)및 장백산보호개발구, 각 현 (시, 구) 책임자동지 등이 각 회의장에서 회의에 참석했다.

/길림일보 황로기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10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허근: 식목조림을 대폭 전개하여 지속적으로 록색을 확장 보호하고 록색이 룡강의 가장 아름다움 바탕색이 되게 해야

허근: 식목조림을 대폭 전개하여 지속적으로 록색을 확장 보호하고 록색이 룡강의 가장 아름다움 바탕색이 되게 해야

허근, 의무 식목활동 참가 시 강조 식목조림을 대폭 전개하여 지속적으로 록색을 확장 보호해야 록색이 룡강의 가장 아름다운 바탕색이 되게 해야 량혜령, 람소민, 장안순 참가 4월 27일, 흑룡강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 성위 부서기, 성장 량혜령, 성정

중러 국경호수-흥개호 명수기 조업기간 돌입

중러 국경호수-흥개호 명수기 조업기간 돌입

기온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거의 반년 동안 잠잠했던 중러 최대 경계 호수인 흥개호가 얼음 껍질을 벗고 모두 녹았다.4월 27일 4시, 중러 최대 경계 호수인 흥개호는 명수기 조업 기간에 들어갔다. 조업기간 계서국경관리지대 백어만국경파출소 이민 관리 경찰은 어민들

'5.1'련휴 할빈철도 성내 7쌍의 야간고속렬차 증편

'5.1'련휴 할빈철도 성내 7쌍의 야간고속렬차 증편

기자가 중국철도 할빈국그룹유한회사에서 료해한 데 따르면'5.1'련휴기간 동안 승객의 출행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철도부문 성내 야간고속렬차 수송력 배치를 강화하고 림시로 다음과 같은 렬차를 증편 운행한다고 한다. 1. 4월 30일, 5월 5일 가목사-할빈 D9164 렬차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