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호옥정 연변조선족자치주대표단 심의에 참가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4.01.26일 10:31
호옥정 연변조선족자치주대표단 심의에 참가했을때 강조

방위를 정확히 찾고 우세를 살려 길림 전면 진흥이 솔선적으로 새 돌파 실현하는 데 더욱 큰 기여를 해야

25일, 호옥정 대표가 연변조선족자치주대표단을 찾아 심의에 참가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가 새시대 동북전면진흥 추진 좌담회에서 한 중요 연설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해야 한다. 성당위의 포치요구를 락착하고 년간 목표임무를 겨냥해 방위를 정확히 찾고 우세를 살리며 대상화 공사화로 ‘정부사업보고’의 시달을 잘 틀어쥐여 길림 전면 진흥이 솔선적으로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는 데 더욱 큰 기여를 해야 한다.

대표들의 발언을 경청하고 나서 호옥정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여러 대표들이 자신의 사업 실제와 결부해 많은 목적성 있는 의견, 건의를 제기했는데 성정부에서는 착실하게 받아들여 해결방안을 연구할 것이며 사업 과정에서 시달을 한층 더 잘 틀어쥘 것이다.

연변조선족자치주의 지난 1년간의 사업을 충분히 긍정하고 나서 호옥정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연변조선족자치주는 우리 나라에서 유일한 조선족자치주로서 전 성 경제 사회 발전에서 아주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신심을 가일층 확고히 하고 책임을 분명히 하며 우세를 확대해 전 성 진흥 발전의 대국에서 과감하게 책임을 짊어지고 더 많은 기여를 해야 한다.

첫째, 변강 안정과 공고화 및 흥변부민을 최우선 위치에 놓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국가대사’를 단단히 틀어쥐고 정치위치를 높이며 국가 ‘5대 안전’을 수호하는 정치책임을 견결히 짊어져야 한다. 통상적이지 않은 조치, 돌파성 정책으로 흥변부민 행동을 깊이있게 실시하고 중점 변경촌 건설 3년 행동을 추진하며 사회자본과 대상이 변경 현소재지, 접점 향진으로 집중될 수 있게 인도해 변경촌의 산업 수용력과 인기 집결 능력을 향상시켜야 한다. 변경지역 안전, 안정 사업의 극단적 중요성을 심각하게 인식해야 한다. 발전과 안전을 총괄하고 최저선 사유를 강화하며 우환의식을 증강하고 리스크 처리의 ‘시기, 정도, 효과’를 정확하게 파악해 변강 안전, 안정의 든든한 장벽을 견결히 구축해야 한다.

둘째, 중화민족공동체의식 확고히 수립이라는 이 사업 주선을 단단히 파악해야 한다. 민족단결진보 교육을 심화해 중화민족공동체의식을 증진시키고 여러 민족 대중이 중화민족 대가정 속에서 친분을 나누고 상호 협력하도록 촉진하며 광범한 소수민족 동포들이 위대한 조국, 중화민족, 중국공산당에 대한 확신을 증강하게 해야 한다. 국가통용언어문자 교육, 교수를 강화하고 고등전문학교 학과 설치를 최적화하며 여러 민족이 함께 살고 함께 배우며 함께 건설하고 함께 공유하며 함께 일하고 함께 즐기는 사회구조와 사회조건을 적극 창조해 여러 민족이 마음이 한데 모이고 정신적으로 서로 의탁하는 공유의 정신적 터전을 구축해야 한다.

셋째, 고수준의 대외개방 교두보를 다그쳐 구축해야 한다. 연변조선족자치주는 바다와 가까운 국경에 위치해있고 중첩된 우대정책을 향수하고 있는, 우리 나라가 북으로 개방하는 중요한 전략적 중심, 창구, 통로이다. 능동적으로 기회를 선점하고 모식을 혁신하며 통상구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건설을 총괄 틀어쥐여 통관 능력과 편리화 정도를 향상시켜야 한다. 구역우세에 립각해 대대적으로 투자유치, 산업육성, 인재유치를 추진하고 해외 자본을 더 잘 인입, 리용하는 등 방면에서 선행선시(先行先试)하며 일본, 한국 등 RCEP 회원국과의 경제무역 협력을 진일보 심화해 경제 발전의 외향도를 향상시켜야 한다.

넷째, 장점과 우세를 살려 고품질 발전을 다그치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 사상을 일층 해방하고 관성 사유를 배제하며 목표 견인을 견지하고 지역실정에 맞게 발전목표를 계량화하며 각급 각종 정책을 충분히 활용해 정책의 배당금을 최대한으로 방출하고 비교우세를 충분히 확대해야 한다. 의약건강, 문화관광, 신에너지, 방직복장 등 우세 산업을 크게 발전시키고 산업구조를 최적화 조정하며 신재료 등 새 경주로를 적극 배치하고 신형 생산력을 발전시켜 연변조선족자치주 ‘7가지 새 돌파’ 목표를 실현하는 데 튼튼한 기반을 다져야 한다.

호가복, 전금진이 심의에 참가했다.

/길림일보 우소박 류수 기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 오르기, 수명연장 효과…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연합뉴스] 신체 활동은 심혈관 질환, 암, 당뇨병 같은 비전염성 질환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누구나 짧은 시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계단 오르기가 수명 연장 효과가 크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연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4월 25일, 해남성 성장 류소명은 해구에서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 회장 김한규 일행을 회견했다. 류소명은 김한규가 장기간 중한우호 촉진과 해남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준데 대해 감사를 표하고나서 해남자유무역항 건설 진전을 소개했다. 그는 해남성과 한국 여러 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