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과 서윤아(나남뉴스)
그룹 신화 출신의 가수겸 배우 김동완(44)과 배우 서윤아(37)가 방송에서 커플링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김동완과 서윤아는 지난 3월 13일(수)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 채널A의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함께 출연했다.
김동완과 서윤아는 이 프로그램에서 가상 커플로 등장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사진 출처: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특히 이들 커플은 손을 잡는다거나 스킨쉽을 하는 등 서로에 대한 호감도 역시 방송을 거듭할수록 점차 커지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들은 가상 커플로 지낸 지 어느덧 100일을 기념해 거리를 거닐거나 사진을 함께 찍는 등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커플링을 공개하면서 이목을 끌었다. 때문에 시청자들은 드디어 공개 열애가 시작된 것이 아니냐며 한 목소리를 냈다.
네티즌들 역시 가상 커플이 아닌 현실 커플이 됐으면 한다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 실제로 한 네티즌은 “케미가 의외로 너무 좋다.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 실제로 연인 관계로 발전해도 보기 좋을 듯”이라며 댓글을 남겼다.
또 다른 네티즌은 “서로에 대해 호감이 크다는 것이 느껴졌다. 더구나 100일을 기념해 커플링까지...더 이상 가상 커플이 아닌 현실 커플로 만나도 좋을 것 같다. 결혼까지 이어지면 더 대박”이라며 김동완 서윤아 커플의 앞날을 응원했다.
보이그룹 '신화'로 데뷔 후 연기자로 변신
사진 출처: 김동완 인스타그램
1979년 11월 21일 경북 포항시 태생인 김동완은 서울도곡초등학교, 역삼중학교, 휘문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연극학) 국민대학교 대학원(스포츠마케팅학)을 졸업했다.
김동완은 1998년 3월, 6인조 보이그룹 신화를 통해 데뷔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이후 ‘슬픔이여 안녕’, ‘힘내요, 미스터김!’, ‘잘 지내나요, 청춘’, ‘긴급조치 19호’, ‘돌려차기’, ‘글로리데이’ 등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1986년 9월 26일생인 서윤아는 불광초등학교, 불광중학교, 동명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에 입학해 연극영화학을 전공했다.
서윤아는 2001년 KBS 2TV 드라마 ‘드라마시티 밀짚모자’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이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그녀가 출연했던 대표적인 영화로는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를 포함해 ‘얼굴 없는 미녀’, ‘전화번호가 필요해’, ‘너의 결혼식’, ‘앙상블’ 등이 있다.
서윤아가 출연했던 대표적인 드라마로는 ‘신의 퀴즈 시즌2’을 비롯해 ‘너희들은 포위됐다’, ‘뷰티풀 마인드’,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오케이 광자매’ 등이 있다.
특히 서윤아는 첫 예능 프로그램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김동완과 함께 가상 커플로 등장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