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인터넷의 신속한 발전에 힘입어 온라인 관광 주문량이 급성장하고 특히 젊은층가운데서 온라인 주문이 더 널리 애용되고 있다.
단오절 연휴기간 “도유 관광” APP를 통해 풍경구 입장권을 사전 구매한 관광객이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218% 급증하였다.
“도유 관광”넷 감측자료에 따르면, 갓 대학입시를 치르고 성적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대학생 관광객수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4년 예비대학생 관광객수가 2013년에 비해 185% 증가하였다.
2015년 6월 18일까지 예비대학생 관광객수가 2014년 같은기간보다 428% 늘어났다.
통계자료에 따르면, 2014년 예비대학생 일인당 관광제품 소비는 2천5백원에 가까웠고 목적지 소비가 성장세를 보였으며 2015년 예비대학생 일인당 관광제품 소비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편집:전금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