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스타
  • 작게
  • 원본
  • 크게

차승원·정우성·소지섭 '열일하는 40대' 광고계도 접수

[기타] | 발행시간: 2016.01.25일 10:00

차승원 정우성 소지섭.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차승원, 정우성, 소지섭 '40대에도 잘나가는' 그들의 매력

40대의 나이에도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는 '열일하는'(열심히 일하는) 남성 배우들이 눈에 띈다. 식음료, 의류 등 20대 젊은 남녀를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 역시 40대의 남성 배우들을 모델로 발탁해 이를 증명하고 있다. '나이'의 무게를 이기고 여전히 잘나가는 그들의 매력은 무얼까.

▶차줌마에서 빛나는 카리스마까지! 톡 쏘는 매력 어필

최고의 남성 광고 모델 1위를 차지할 만큼 2015년은 차승원의 해였다. 20대의 젊은 남자배우들을 모두 제친 그의 힘은 바로 예측할 수 없는 톡 쏘는 매력에 있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을 통해서는 놀라운 요리실력과 꼼꼼한 집안일, 잔소리 등 주부를 연상시키는 모습을 공개해 차줌마라는 이미지로 큰 인기를 모았다. 그러나 드라마 '화정'을 통해서는 중후한 카리스마와 섬뜩한 눈빛의 광해군을 연기해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현재는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 촬영에 한창이다.

매번 톡 쏘는 반전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 차승원은 2016년 시작부터 씨그램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대부분의 음료 브랜드가 20대의 젊은 여성을 모델로 기용하는 행태와 비교하면 차승원의 행보는 확연히 눈길을 끈다. 광고 속 도시남으로 변신한 차승원은 마지막까지 톡 쏘는 상쾌함을 그대로 전해 이전과는 또 다른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이어 동원 F&B 왕만두, 한국다케다제약의 비타민 등의 모델로 활동중이다.

▶정우성, 시간이 지나도 조각 같은 외모

배우 정우성은 멜로 깡패'라고 불릴 만큼 잘생긴 외모와 함께 여심을 흔드는 독보적인 남성미 가졌다고 인정받고 있다. 정우성의 조각 같은 얼굴은 매년 새롭게 등장하는 미의 기준에도 흔들리지 않았다.

맥주, 정장 등 톱 남성배우만이 찍는다는 광고 모델로 활약한 정우성은 최근 소니코리아의 모델로 등장해 그의 매력을 확실히 선보였다. 미러리스 카메라 'A7R II'를 소개하는 소니의 광고는 전체 콘텐츠를 'A7R II'로 직접 촬영한 스틸 이미지만으로 연출했다. 표정의 움직임과 세월의 주름까지 확인 할 수 있지만, 시선을 사로잡는 카리스마와 눈빛에 마음을 빼앗긴다. 최근 스테이크 프랜차이즈 모델로 발탁된 그의 광고에는 음식보다 강렬한 그의 외모가 브라운관을 꽉 채워 여심을 흔들었다.

정우성은 얼굴만 믿고 광고만 찍는 배우가 아니다. 꾸준한 작품 활동 속에 최근에는 각본 연출 제작까지 자신의 영역을 확장했다. 최근 개봉한 영화 '나를 잊지말아요'에 이어 '아수라', '물괴의 습격', '더킹'까지 개봉을 기다리거나 촬영할 작품이 줄지어 있다.



▶소지섭의 여심 사로잡은 츤데레 매력, 광고까지!

갓 40대의 나이로 접어든 소지섭은 여심을 자극하는 달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소간지'라는 별명과 더불어 최근에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통해 '츤데레' 캐릭터로 등극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속 츤데레 캐릭터와 같이 시크한 듯 부드러운 소지섭의 매력은 편암함을 추구하는 침구류 광고를 통해 한층 부각됐다. 일반적으로 편안함과 힐링을 지향하는 침대, 침구 등 브랜드는 청초하고 가녀린 여성 모델을 선정해 왔지만, 40대 남성배우인 소지섭을 발탁함으로써 수면과 힐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2040여성층에게 보다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 것이다.

업계 관계자는 "차승원, 정우성, 소지섭과 같이 다양한 작품과 노하우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구축한 40대 배우는 젊은 남녀를 비롯해 보다 높은 연령층의 호감까지 얻고 있다"며 "철저한 자기관리와 변함없는 매력이 광고계의 러브콜을 꾸준히 받는 이유이다"라고 설명했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9%
10대 0%
20대 8%
30대 33%
40대 15%
50대 3%
60대 0%
70대 0%
여성 41%
10대 0%
20대 10%
30대 18%
40대 13%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트로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호중'이 최근 교통사고를 내고 달아낸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소속사 대표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매니저에 김호중을 대신해 경찰에 출석하라고 지시한 이가 자신이라고 주장했다. 김호중은 지난 9일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동계아시안게임과 동행·생명 보호' 대회 자원봉사자 훈련 시작

'동계아시안게임과 동행·생명 보호' 대회 자원봉사자 훈련 시작

할빈 2025년 제9회 동계아시안게임은 북경 동계올림픽에 이어 중국이 개최하는 또 다른 중대한 국제 종합성 빙설대회로 할빈시적십자회는 동계아시안게임 보장에 참가하는 14개 대학의 6600명 자원봉사자에 대한 긴급 구조 훈련 임무를 수행했다. 5월 12일 첫번째 동계

특색농산물 '대외진출' 추진! 룡강 농산물 광동에 모습을 드러내

특색농산물 '대외진출' 추진! 룡강 농산물 광동에 모습을 드러내

5월 15일, 2024 빈곤퇴치지역 농부산물 생산판매련결행사가 광동성 혜주시 광동-향항-오문 경제권 록색농산물생산공급기지에서 개막되였다. 행사는 '832 플랫폼의 생산과 판매 련결 역할을 발휘하여 향촌의 전면적인 진흥을 추진하는데 조력하자'라는 주제로 중서부 22

총 가치 1800억원 초과! 룡강의 이런 '금자 간판' '톱3갑' 에 입선

총 가치 1800억원 초과! 룡강의 이런 '금자 간판' '톱3갑' 에 입선

흑룡강성 농업농촌청에 따르면 5월 11일에 발표된 '2024 중국 브랜드 가치 평가 정보'에 흑룡강성의 오상입쌀, 가목사입쌀, 동녕목이버섯, 경안입쌀, 방정입쌀, 통하입쌀, 연수입쌀, 93콩, 해륜콩, 태래입쌀, 수화 신선옥수수 등 11개 지리표시 브랜드가 입선되였고 목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