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유통/소비자
  • 작게
  • 원본
  • 크게

한국화장품 대형도소매센터 칭다오시에 상륙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17.10.13일 08:31
한국 (주)한빛그린바이오 하이얼시대광장에 입점

(주)한빛 그린바이오회사의 한은철 대표가 가게에 전시된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흑룡강신문=칭다오)박영만 기자=한국화장품업계의 대표적인 벤처기업인 (주)한빛 그린바이오가 칭다오시 하이얼시대광장 내에 700제곱미터의 대형 쇼핑몰을 오픈하면서 중국 국내시장 개척에 한걸음 다가섰다.

  (주)한빛 그린바이오회사는 2013년 한국에서 목주름 방지팩인 ‘넥키스’를 출시하면서 언론사들의 각광을 받은 바 있다.

  목주름은 사람의 나이테라는 말이 있듯이 젊고 활동적일 때는 아무 걱정이 되지 않겠지만 차차 30대 후반에 가까워질수록 여성들은 피부에 짙게 새겨지는 목주름에 한번씩은 고민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피부의 주름, 특히 얼굴과 목에 생기는 주름은 피부속의 히아루론산의 감소가 주된 원인인데 주름 예방 및 완화를 위해 피부의 보습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선택함이 중요하다.

  베타 바이오겔인 ‘넥키스’는 치마버섯에서 추출한 배타글루칸 성분 함유로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유지시키는 탁월한 상품이다.

  (주)한빛 그린바이오회사의 한은철 대표(47세)는 “주름이 펴지기 위해서는 피부가 촉촉해져야 하는데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는 대표적인 것이 베타글루칸”이라고 소개했다.

  작지만 강한 (주)한빛 그린바이오는 코트라 수출 첫걸음 지원사업 및 우수디자인상(서울 통상산업진흥원)에 선정될 정도로 상품 출시 초기부터 해외로부터 상품주문 및 문의가 쇄도하기 시작했다.

  그러던 차 지난해 11월 일산 킨텍스 뷰티전시회 엑스포에 참가했다가 우연히 중국에서 사업차로 한국에 간 금산그룹의 김준영 사장을 만나면서 중국진출을 모색하게 되었다. 김준영 사장이 칭다오시 하이얼시대광장에 한국생활관을 차린다는 소문을 듣고 제일 처음으로 신청하였다.

  칭다오 하이얼시대광장에서 만난 한은철 사장의 얼굴에는 중국시장에 대한 기대감이 짙게 묻어있었다.

  700제곱미터의 넓은 가게안에는 천연재료를 이용한 친환경 제품들인 마스크 팩, 스킨 케어 계렬제품들이 줄느런히 전시되어 있었다.

  목주름 방지용 ‘넥키스’ 제품 이외에 피부 탄력이 저하되는 눈가 주위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탄력을 강화시켜 아름다운 눈매를 가꾸어 주는 ‘페이스키스’, ‘아이키스’ 제품이 있었다. 이외 포졸란 화산석을 이용하여 피부속 진드기인 모낭충을 억제하며 피부톤을 개선하며 피부 노화 방지, 미백 및 주름 제거, 여드름 및 아토피 개선 기능이 있는 포졸란 마스크팩제품도 눈에 띄었다. 또 잠자는 동안 부드럽고 산뜻한 수분베이스가 피부에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 유연성 회복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 슬리핑팩,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이 모공 및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며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된 대나무 잎 추출물인 뱀부 폼를렌징 계렬제품도 유표하게 전시되어 있었다.

  한은철 대표는 칭다오의 가게 상호가 메이메이라고 하면서 이곳에 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되는 모든 화장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빛회사 제품은 현재 러시아, 카자흐스탄, 우크라이나, 말레이시아, 일본, 홍콩, 폴란드, 브리질 등 나라와 지구에 수출되고 있다.

  회사는 한국(세계) 최초로 개발된 에센스와 겔이 결합된 일체형 패리로 타사의 제품(시트지에 에센스를 적충하는 방식)과는 다른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해내고 있다. 전 성분이 겔에 응축되어 있어 부착 시 피부 흡수가 빠르고 저분자 가공으로 패치가 살아 숨쉬는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한빛회사는 2012년도에 호서대학교와 상호 협력 협약서를 체결하였으며 2013년도에 서울 페어 우수 디자인상(VIP) 수상, 한국무역협회 온라인 해외마케팅 수출 성공기업에 선정되었고 2014년도에 벤처기업확인서를 인증받았다.

  한빛회사 칭다오 가게 입점 소문이 나간 후 당지 한족기업에서 시영업 기간에 한꺼번에 20만 위안에 달하는 화장품을 구매해갈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은철 대표는 회사의 고급화장품 이미지에 걸맞는 다가가는 서비스로 중국시장에서 승부를 걸겠다고 강한 의욕감을 내비쳤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7%
10대 0%
20대 0%
30대 29%
40대 0%
50대 14%
60대 0%
70대 14%
여성 43%
10대 0%
20대 0%
30대 43%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영원한 '오빠', 그리고 '가황' 나훈아가 가수 생활 은퇴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인천 연수구 송도컴벤션시아에서 나훈아는 데뷔 58년 생활을 마무리하는 단독 공연을 펼쳤다. 그는 이날 "이제 진짜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후 3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빈틈없이 행복한 시간” 이선영 아나운서 결혼 소감은?

“빈틈없이 행복한 시간” 이선영 아나운서 결혼 소감은?

이선영(35) 아나운서 ‘MBC 라디오 정치인싸’의 진행자인 이선영(35) 아나운서가 지난 주말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결혼 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앞서 이선영 아나운서는 지난 4월 27일(토) 양가 친척 및 지인, 친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선영은

“엄청 가난했다” 눈물의 여왕 박성훈 생활고 고백

“엄청 가난했다” 눈물의 여왕 박성훈 생활고 고백

배우 박성훈(나남뉴스) 인기리에 종영된 tvN 주말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악역 윤은성을 맡았던 배우 박성훈(39)이 학창시절 생활고를 겪었던 일화를 고백한다. 박성훈은 앞서 공개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예고편에서 학창시절 및 군대 시절 이야

융합출판의 세계를 체험해보자

융합출판의 세계를 체험해보자

‘제1회 동북도서박람회’에서 연변교육출판사는 전통출판뿐만 아니라 디지털출판 플랫폼, 디지털 콘텐츠자원 등 융합출판분야에서도 앞서 생각하고 열심히 뛰여온 성과를 전시하여 방문객들을 위해 신선한 체험과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온라인서점, 오디오북,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