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조선
  • 작게
  • 원본
  • 크게

장경위, 당사 학습교육 폭넓게 깊이있게 전개할 것 강조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05.26일 09:56
  장경위, 성당위 당사학습교육지도소조 제3차 전원회의에서 강조

  당사 학습교육을 꾸준히 폭넓게 깊이있게 전개해

  직무에 립각해 공훈을 세울 수 있는 강대한 힘을 모아야

  진해파, 회의에 참석

  25일 오후, 장경위(张庆伟) 흑룡강성당위원회 서기, 성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주임 겸 성당위원회 당사학습교육지도소조 조장이 성당위 당사학습교육지도소조 제3차 전원 회의를 주재 소집하고 대중 단체 조직과 사회조직 당사 학습 교육 진행상황에 대한 보고를 듣고, 다음 단계 업무를 연구하고 배치하였다. 그는 "당사 학습교육 관련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깊이있게 학습 관철하여 당사 학습, 사상 터득, 실무적 업무 전개, 새 국면 개척의 목표 임무를 둘러싸고 대중 단체 조직의 정치성, 선진성, 대중성과 사회조직의 업종 분포가 넓고, 종업인원이 많으며 대중과의 련계가 폭넓은 특징을 잘 파악하여 전 성 당사 학습 교육을 꾸준히 폭넓게 깊이있게 전개함으로써 각계 대중들을 당의 두리에 굳게 뭉치도록 해 룡강의 전면적인 진흥과 현대화건설에서 공훈을 세워 우수한 성적으로 창당 100주년을 경축할 것"을 강조했다.



  성당위 당사학습교육지도소조 부조장 진해파(陈海波), 장우포(张雨浦), 가옥매(贾玉梅)가 회의에 참석했다.

  성 직속기관 업무위원회, 성 민정청, 성 총공회, 성 녀성련합회, 성 문학예술계련합회 및 회의 참가자들의 발언을 듣고나서 장경위 서기는 "당사 학습 교육을 전개한 이래 전 성 각급 대중 단체 조직과 사회 조직들에서는 당중앙의 결정과 배치 및 성당위의 요구를 참답게 관철 리행하여 제때에 전개하고, 특색을 살려 혁신적으로 추진하였으며 폭넓게 전개하여 학습 교육이 질서있게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으며 직무에 립각하여 창업하고 공훈을 세울 수 있는 강력한 힘을 결집시키고 있다"라고 지적했다.

  장경위 서기는 "당원 대중 단체를 중점으로 당사학습교육을 착실하게 추진할 것을 강조했다. 대중 단체 조직과 사회조직 속의 당조직은 확실하게 정치적 책임을 짊어지고 지도를 강화하고 알심들여 조직해 중앙이 지정한 중점 학습 도서와 중요한 참고자료에 대한 학습을 틀어쥐고 정치적, 사상적, 리론적, 감정적 공동체의식을 증진해야 한다. 방식과 방법을 혁신하고 "세차례 회의와 한차례 학습", 주제당의 날 등 활동을 착실하게 조직, 전개하여 학습교육을 꾸준히 심화시켜야 한다. 조직부문에서는 전 성 당지부의 표준화규범화건설을 진일보로 추진하여 당원간부들이 먼저 배우고 앞장에 서서 솔선수범함으로써 모든 당원들이 요구에 따라 학습과 교육을 받을수 있도록 해야 한다.

  장경위 서기는 조직적 우세를 살려 "4가지 력사"선전교육을 폭넓게 전개할 것을 강조했다. 다양한 대중단체의 특성에 맞춰 독서를 통한 당사 학습, 기층 선전 강연, 학습체험, 혁명선렬에 경의 표하기, 선진모범 본받기, 홍색 혁명적 가풍 전승, 전민 국방교육, 대중문화활동 등 일련의 활동을 조직하고 전개해 사회 "대사상정치수업"을 잘 전개해야 한다. 기층과 대중들 가운데서 학습교육열기를 일으켜 대중들이 즐겨보는 문예작품과 신문매체제품을 많이 출시하여 긍정적에너지를 모으고 사기를 진작시켜야 한다. 청소년군체를 중점으로 하여 당을 열애하고 조국을 열애하며 사회주의를 열애하는 감정을 깊이 심어주어야 한다.

  장경위 서기는 맡은 바 직무에 립각하여 실천활동의 질과 효률을 실제적으로 향상시킬 것을 강조했다. 나라와 사회, 대중, 업종을 위해 서비스하는 역할을 살려 자신의 실제에 립각하여 각자 분야의 대중의 어려움과 걱정과 바라는 일을 중점적으로 해결해주며 메뉴식, 상시화 자원봉사를 제공하면서 형식주의를 근절하고, 진정으로 실제적인 일을 해결해줌으로써 대중들의 획득감, 만족도를 꾸준히 향상시켜야 한다.

  장경위 서기는 조직적 지도를 강화하고 책임을 확실하게 리행할 것을 강조했다. 당사학습교육지도소조 판공실과 순회지도팀의 역할을 살려 여러 업종 체계 주관당국의 통일적인 지도역할과 조률 련락 기능을 강화해야 한다. 여러 주관당국은 전문 담당자를 내와 추적 추진하면서 상하가 협동하여 분류해 정책을 펴며 특색과 혁신에 중점을 두고, 실제적 효과를 강조하며 내용 배치와 수단 및 방법에 대해 깊이있게 연구하고 알심들여 계획함으로써 조직적 보장과 감독지도를 한층 더 강화하여 당사 학습교육의 질을 전면적으로 향상시켜야 한다.

  장경위 서기는 당사 학습교육과 제반 업무를 통일적으로 틀어쥐고 코로나19 전염병의 상시화 방역을 틀어쥐면서 "7.1" 창당 경축 시리즈활동을 잘 조직하여 '당의 성대한 행사, 인민의 명절'의 짙은 분위기를 조성할 것을 요구했다.



  성당위 당사학습교육지도소조 구성원단위와 판공실 책임자, 일부 대중 단체 조직과 사회조직의 대표들이 회의에 참가했다.

  /동북망 조선어채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폴킴이 9년 만난 연인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폴킴은 공식 홈페이지 '폴킴 스토리'를 통해서 손편지로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날 그는 "폴인럽에게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어 글을 적는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어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길림성, 로인 외국인 위한 지불 써비스 향상

길림성, 로인 외국인 위한 지불 써비스 향상

4월 25일, 길림성정부에서는 소식공개회를 개최해 근일 발표한 〈지불 써비스를 한층더 최적화하고 지불 편리성을 향상하기 위한 실시 방안〉에 대해 소개했다. 해당 ‘실시 방안’은 의 모바일 결제에 익숙하지 않은 로인과 외국인 방문객들이 결제를 편리하게 할 수 있

연변대학MPA 교육센터 '제8회 중국 대학생 공공관리 사례 대회'서 눈부신 성적 안아와

연변대학MPA 교육센터 '제8회 중국 대학생 공공관리 사례 대회'서 눈부신 성적 안아와

4월 21일, '제8회 중국 대학생 공공관리 사례 대회'가 북경중국과학원대학 안치호 캠퍼스에서 막을 내렸다. 김수성교수가 수상단위를 대표해 우수조직상을 수상하고 있는 장면. 연변대학 MPA교육센터 교사와 학생 팀은 이번 대회에서 이채를 돋구면서 여러가지 눈부신

제12기 '배협컵' 광동성조선족배구경기 개최

제12기 '배협컵' 광동성조선족배구경기 개최

광동성에 거주하고 있는 조선족들이 휴일을 리용해 친목을 도모해주기 위한 제12기 '배협컵'광동성조선족배구경기가 지난 4월 20, 21일 이틀간 광동성조선족배구협에서 주최로 광동성 혜주시에서 열렸다. 250여명 선수가 녀자 20개팀, 남자 11개팀으로 구성해 열정과 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