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박서진 인스타그램
애견인으로 알려진 가수 박서진이 최근 의료사고로 인해 반려견 '백설기'를 떠나보냈다.
가수 박서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백설기 하늘나라로 소풍 갔어요. 우리집 막내딸이자 애교쟁이…"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 "아침에 일어나면 아빠한테 가서 애교부리고 엄마를 그렇게 껌딱지처럼 매일 붙어다니고 같이 자고 엄마, 아빠 나갔다 들어올 때를 어떻게 아는지 3층 창문밖을 바라보면서 엄마, 아빠 올 때를 기다리고, 기다리던 엄마랑 아빠가 집에 오면 신나서 마중나가고…그런 똑똑하고 애교 많은 아이를 보냈습니다…"라며 슬퍼했다.
이어 “동물병원 수의사 선생님도 많이 미안해 하고 사과해줬다. 정말로 착하신 분이구나 설기에게 정말로 미안해하시고 계시구나, 설기를 보며 진심으로 우시길래”며 “더 이상 미안해 하지 않으셔도 된다. 괜찮다. 아무 것도 안해주셔도 된다. 좋게 마무리지었다”고 적었다.
앞서 박서진은 지난달 30일 본인의 SNS를 통해 “슬개골 탈골 수술 중 병원의 마취 실수로 강아지가 무지개다리를 건넜다”며 “병원에서는 보상을 해주시겠다고 하지만 이미 무지개다리를 건넌 아이를 돌릴 수 없고 어떻게 보상한다는 말이냐”라며 속상한 마음을 토로한 바 있다.
이러한 가운데 박서진이 수술을 한 수의사와 좋게 마무리 지었다고 전해왔지만, 팬들은 반려견을 잃은 박서진의 슬픈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따뜻한 격려의 댓글을 건네고 있다.
한편 박서진은 이번에 세상을 떠난 설기를 비롯해 연탄, 연이 등 총 6마리의 반려견을 키우며 남다른 애견인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박서진은 스케줄 중에도 반려견과 함께할 만큼 유독 반려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찬원·박서진·손태진, ‘더트롯쇼’ 연말특집서 만난다
이미지 출처 = SBS FiL과 SBS M '더트롯쇼' 갈무리
한편 이찬원, 박서진, 손태진이 '더트롯쇼' 연말특집에서 만날 예정이다.
4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트롯쇼' 연말특집에서는 박서진, 손태진, 이찬원이 1위 자리를 두고 경합을 펼친다.
박서진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지나야'와 손태진의 깊이 있는 울림이 더해진 '참 좋은 사람', 이찬원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가 흥을 돋우는 '트위스트고고'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지현, 홍지윤, 박서진, 김다현, 박군, 삼총사, 곽영광, 이솔, 영기, 이미리, 고정우, 노지훈, 강예슬, 성민, 윤태화, 혜연, 조명섭, 김수찬, 불타는 F4, 장송호, 불타는 신에손(신성, 에녹, 손태진), 양지은, 황민우&황민호, 손태진, 김희재, 심수봉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더트롯쇼'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이다. '더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0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오후 7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