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빈시정부와 지리자동차그룹 전략 협력 기본협의 체결
허근 량혜령 지리주식통제그룹 리사장 리서복 일행 회견, 함께 계약 체결 증인
12월 15일, 할빈시와 지리(吉利)자동차그룹은 할빈에서 전략 협력 기본 협의를 체결했다. 계약 체결식에 앞서 흑룡강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 성위 부서기, 성장 량혜령이 지리주식통제그룹 리사장 리서복(李书福)일행을 회견했다.
허근은 흑룡강성위, 성정부를 대표하여 리서복 일행을 환영하고 흑룡강의 진흥 발전에 대한 지리주식통제그룹의 공헌에 감사를 표했다. 그는 "현재 흑룡강성은 습근평 총서기가 흑룡강을 시찰할 때 한 중요한 연설 지시과 중앙 경제업무회의정신을 전면적으로 학습 관철하고 국가 발전의 전반적인 정세에서 전략적 립지를 확고히 파악하며 국가의 '5대 안보'를 수호하는 정치적 책임을 단호히 짊어지고 고품질 발전과 지속가능한 진흥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리주식통제그룹은 중국 민족자동차산업의 자랑이며 흑룡강성과 좋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우리는 지리주식통제그룹이 룡강에 뿌리를 내리고 함께 과학기술 혁신을 촉진하며 전체 자동차 산업체인을 건설하고 록색 교통 전환을 추진하며 국제 국내시장을 개척하고 현대 산업시스템을 구축하여 공동발전을 실현하는 것을 환영한다. 성위, 성정부는 기업발전을 위한 좋은 조건을 조성하고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여 일류 비즈니스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리서복은 기업의 발전상황을 소개하고 "흑룡강은 자동차산업의 기초가 튼튼하고 발전잠재력이 크며 지리주식통제그룹은 과학기술, 자본, 인재 및 브랜드 우위를 충분히 발휘하고 흑룡강과 함께 자동차 산업체인 공동 건설, 신에너지 자동차 대규모 시범 응용, 록색 지능형 네트워크 운송 플랫폼 구축 등 분야에서 협력을 심화하고 확장하여 흑룡강성 경제사회의 고품질 발전에 더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할빈시위 상무위원, 부시장 란지성(栾志成), 지리주식통제그룹 고급 부총경리 왕소흥(王召兴)이 량측을 대표하여 계약을 체결했다. 량측은 자동차 산업체인 지원, 신에너지 및 청정에너지 응용 추진에 중점을 두고 고품질 프로젝트를 배치 건설하여 더 깊은 전략적 조정과 상호 리익을 달성할 것이다.
성령도 장안순, 우홍도, 왕영강, 왕합생, 장아중과 지리주식통제그룹, 할빈시와 성직속 관련부서 책임자들이 상기 행사에 참가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남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