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허근 야부리스키관광리조트에서 조사 연구 점검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1.09일 10:14
허근 야부리스키관광리조트에서 조사 연구 점검 시 강조

고표준 고품질 고효률로 동계아시안게임 준비해야

기회를 포착하고 여세를 몰아 빙설경제 강화해야

1월 7일, 흑룡강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은 야부리스키관광리조트를 방문하여 제9회 동계아시안게임 장소 개조, 빙설관광 및 안전생산 등 업무를 조사 연구하고 점검했다. 그는 "습근평 총서기가 흑룡강을 시찰할 때 한 중요한 연설과 지시정신을 철저히 관철하고 당중앙과 국무원의 결책 배치를 성실히 리행하며 고표준, 고품질, 고효률로 동계아시안게임을 준비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여세를 몰아 빙설경제와 특색 문화관광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며 빙설운동, 빙설문화, 빙설장비, 빙설관광 전체 산업사슬의 발전을 촉진하고 빙천설지도 금산은산이라는 최적 실천지를 조성하여 룡강의 고품질 발전, 지속가능한 발전에 조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근은 야부리야왕스호텔을 방문하여 동계아시안게임 설상경기장 선수촌, 기술관리촌 등 개조상황을 자세히 알아보았다.

허근은 아부리야왕스호텔(雅旺斯酒店)을 방문하여 동계아시안게임 설상경기장 선수촌, 기술관리촌 등 개조상황을 자세히 알아보았다. 그는 "경기장 및 기반시설이 국가와 지역 이미지를 구현하고 '심플하고 안전하며 멋진' 대회 운영요구를 전면적으로 락실하며 지역조건, 기능 적용, 절약 집약, 환경보호에 중점을 두고 대회요구를 충분히 고려하며 인원구조를 심층 분석하고 하드웨어시설을 과학적으로 개조 건설하며 다양한 군체의 서비스요구를 최대한 충족시켜 대회 보장능력을 전면적으로 향상시켜야 한다"고 지적했다. 허근은 "경기대회 준비 선수의 방을 찾아 시간을 다투어 관련 업무를 추진하고 품질, 환경 보호 및 안전을 엄격하게 관리하며 선수촌을 고품질프로젝트, 모델프로젝트, 청렴프로젝트로 만들어 모든 참가자들에게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흑룡강성 야부리스포츠훈련기지에서 허근은 설상경기장 및 훈련기지 운영상황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흑룡강성 야부리스포츠훈련기지는 중국 설상종목 경기스포츠의 발상지이며 제3회 동계아시안게임, 제24회 세계대학생 동계운동회 등 중요한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허근은 설상경기장 및 훈련기지 운영상황에 대한 보고를 듣고 기존 시설여건을 바탕으로 록색을 견지하고 절약하여 경기를 치르며 대회수요와 경기 후 리용을 총괄하고 더 많은 경기장시설과 훈련코스를 관광객에게 개방하며 새로운 사계절 관광모델을 적극적으로 개발하여 야부리를 국내 유명 빙설경기훈련지, 고품질 빙설관광목적지, 빙설스포츠 애호가들의 필수 방문지로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근은 현재 업그레이드 개조 중인 야부리빙설문화전시관을 방문하여 "습근평 총서기가 특색 문화관광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라는 중요한 지시를 전면적으로 반영하고 국제적시야를 수립하며 룡강특색을 구현하고 동계올림픽, 동계아시안게임 리사회와 적극적으로 소통 련결하며 세계 빙설운동의 발전과정을 계승 전시하고 더 많은 중국요소와 룡강특색을 융합하여 빙설문화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는 중요한 창구가 되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근은 양광리조트스키장을 방문하여 리조트운영과 야부리공항 계획 건설상황을 자세히 알아보았다.



허근은 광동성, 절강성 등 지에서 온 관광객들과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현재 룡강빙설관광이 지속적으로 활기띠고 있으며 양광리조트(阳光度假村)스키장은 매우 인기가 있다. 허근은 케이블카를 타고 삼과회산(三锅盔山)정상에 올라 양광리조트 운영과 야부리공항 계획 건설상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다. 그는 "관리시스템을 바로잡고 공유 메커니즘을 구축하여 관광객이 더 많은 선택의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제표준에 따라 더 높은 수준의 빙설시설을 건설하고 더 나은 서비스보장을 제공해야 한다. 야부리공항 건설의 전단계 작업을 잘 수행하고 부지 선정, 가능성 연구, 신청 승인 등 업무를 가속화하며 가능한 한 빨리 착공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설구홀(雪具大厅)에서 허근은 또한 광동성, 절강성 등 지에서 온 관광객들과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관광체험에 대해 물었으며 더 많은 보귀한 의견을 제출하는 것을 환영하고 그들이 룡강에서 유쾌하게 즐길 것을 기원했다.

조사 연구 점검에서 허근은 "할빈시와 관련부서는 동계아시안게임 개최를 주요 정치과제로 삼고 여러방면의 지혜를 모으며 각계층의 힘을 모아 각항 업무를 잘 수행하여 대회의 원만한 개최를 보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겨울철 빙설관광을 위한 '100일 행동'을 착실히 수행하고 빙설관광상품의 공급과 서비스공급을 전면적으로 최적화하며 겨울방학과 음력설기간 빙설관광을 잘 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전 계절 전 지역 관광토대를 마련하여 전성 관광업의 고품질 발전을 선도하고 추진해야 한다. 안전 마지노선을 확고히 지키고 생산안전, 관광안전, 명절기간 안전 등 각 방면의 안전을 총괄하며 잠재적인 위험에 대한 조사와 시정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인민의 생명 재산안전과 전반적인 사회안정을 보장해야 한다.

성령도 하량군, 우홍도, 한성건과 할빈시 시장 장기상 및 성직속 관련부서 책임자들이 조사 연구 점검에 참가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법치길림 법치정부 법치사회 일체화 건설 견지하고 전면 의법치성 제반 사업 더욱 큰 성과 이룩하도록 추동해야 4월 18일, 길림성 당위 서기, 성당위전면의법치성위원회 주임 경준해가 제12기 성당위 전면의법치성 위원회 2024년 제1차 전체(확대)회의 및 법치잽행보고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하고 싶은 말 많지만" 서예지, 김수현 소속사 결별 후 '근황 사진' 공개

"하고 싶은 말 많지만" 서예지, 김수현 소속사 결별 후 '근황 사진' 공개

사진=나남뉴스 배우 김수현이 tvN '눈물의 여왕'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배우 서예지의 근황도 언급되고 있다. 눈물의 여왕에서 김지원과 부부로 출연 중인 김수현은 이번 드라마에서도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수많은 과몰입 팬들을 양산하고 있다. 출연했

“3주간 쉽니다” 결혼 앞둔 이선영 아나운서, 남편 누구?

“3주간 쉽니다” 결혼 앞둔 이선영 아나운서, 남편 누구?

이선영(35) 아나운서 이선영(35) 아나운서가 다음주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결혼식 이후 3주간 휴가를 떠난다고 밝혔다. 이선영 아나운서는 최근 방송된 ‘MBC 라디오 정치인싸’를 통해 결혼식을 올린 뒤 3주간 다른 진행자가 대신 자리를 맡게 된다고 설명했다.

“헐리우드 진출합니다” 김지훈 버터플라이 출연 확정

“헐리우드 진출합니다” 김지훈 버터플라이 출연 확정

배우 김지훈(44)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사이코패스 사업가로 변신해 이목을 끌었던 배우 김지훈(44)이 헐리우드에 진출한다. 김지훈의 헐리우드 첫 작품은 아마존 프라임 오리지널 시리즈 ‘버터플라이’로, 이 작품은 동명의 그래픽노블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