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남자는 하늘이다 발언 논란" 조현아, 나는 남아선호사상이다 고백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4.01.14일 16:58



사진=나남뉴스

가수 조현아가 악플러들에게 법적 대응을 경고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ENA, SBS 플러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남자 2호가 “서른이 넘어가면 남녀의 저울이 기운다고 하지 않냐”고 말한 것에 조현아가 동의하는 발언을 하며 논란이 불거졌다.

이날 방송에서 남자 2호는 "30살 넘어가면서 약간 좀 기운다고 하지 않나, 저울이"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9기 옥순은 "저울이 기운다는 게 무슨 뜻이냐? 여자들이 좀 더 불리한 입장에 있다는 뜻이냐?"라고 되물었다.

이에 남자 2호가 "음, 그렇다고들 얘기하지 않나"라고 하자, 9기 옥순은 "사람마다 다르다. 사람에 따라 가지고 있는 역량에 따라 다른 건데 어떻게 남자랑 여자를 일반적으로 묶어서 왜 이렇게 기울어진 운동장처럼 얘기하냐. 전혀 그건 아니고"라고 응수했다.

하지만 남자 2호는 "전혀 아닌 건 아니다. 전반적으로 어떤 느낌이냐면 20살 때는 어떻게 한번 해보려고 들이대고 막 난리 치려고 그러는 거 같아. 30살 넘어가면 남자들도 생물학적으로 그렇게 막 그런 건 아닌 거 같아"라고 덧붙였다.

이에 9기 옥순은 "여자들도 그렇게 된다. 우리도 그렇지 않아?"라고 묻자, 14기 옥순은 "선택권이 남자한테 더 있는 것 같아"라고 대답했고, 9기 옥순은 "아니야"라며 남자 2호를 보고 "본인한테 선택권이 있다고 생각하냐?"라고 다시 질문했다.



사진=유튜브 'SBS Plus' 채널

이후 9기 옥순은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왜 그랬을까. 왜 그걸 참지 못했을까. 아, 이런 거 남자들이 싫어하는데 이따가 데이트 나 완전히 까이겠다… 왜냐하면 제가 2호님한테만 그런 게 아니라 제가 그러는 모습을 다른 남자분들이 보지 않았나. 완전 까이겠다, 아 이거 말실수했네"라면서도 "근데 시간을 돌려도 저는 못 참았을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MC 경리는 “기울었다고 했을 때 가만히 있을 순 없지 않냐”며 남자 2호에게 발끈한 9기 옥순을 옹호했다. 하지만 옆에서 듣고있던 조현아는 “왜? 나는 가만히 있을 거다. 난 기울어져 있다. 난 남아선호사상이야. 남자는 하늘”이라고 말했다. 이에 경리는 크게 놀라했고 많은 시청자 역시 놀라긴 마찬가지였다.

이를 본 한 시청자는 조현아의 개인 SNS에 “‘나솔사계' 혼자 감을 못 잡던데 시대착오적이면서 하나도 안 웃긴 멘트 칠 거면 하차 좀 하라. 안 그래도 과거 논란들 때문에 보기 좀 부담스럽고 거북스러운데 남아선호사상 남자가 하늘이다 어쩌고 윽 '나솔사계'에서 제발 안 보고 싶다”며 비난의 댓글을 남겼다.

농담에 돌 던지지 말아라 경고



사진=조현아 인스타그램

이에 조현아는 “농담 한 번 하니까 물어뜯을 거 생겨서 좋죠?”라며 “매일매일 본인이 하는 말과 그 말의 의미, 비난의 이유 생각하면서 사세요. 저처럼 아버지, 어머니, 고모, 외삼촌, 할머니, 할아버지 여의고 피 한 방울 안 섞인 70대 새 아버지 손길에 살다 보면 그런 농담도 간혹 하곤 합니다. 매일 외줄타기 하며 사는 저 마녀사냥 하지 마세요. 그 돌에 맞아 죽습니다”라고 대응했다.

조현아는 “악플은 범죄입니다”라는 문구를 SNS 대문글에 남길 만큼 자신을 향한 악플에 민감한 편이다. 그는 “전 부끄러움이 없다. 2007년 데뷔해 지금 2024년이다. 제가 인성과 가치관에 문제가 있었다면 진작 이 씬에서 사라졌겠죠. 사과하세요. 저에게 그리고 팬들에게”라고 경고를 날렸다.

그러면서 “과거 논란 진실 아니다. 언급 시, 컨텐츠 유포 시 고소한다. 분명히 경고했다. 선처 없다. 지금껏 모은 데이터와 제보 데이터 통해서 유언비어에 관한 고소 선처 없이 진행하겠다”며 악플러들과 루머 유포자들을 향해 이를 갈며. 팬들에게 악플 제보를 받겠다고 공지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33%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33%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67%
10대 0%
20대 0%
30대 33%
40대 33%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