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민들레생태산업연구유한공사
<중국브랜드>잡지사 전략적 합작 파트너로
중국국가질감독검사검역총국에서 주관하는 <중국브랜드>잡지사에서는 최근 연변민들레생태산업연구유한공사를 전략적합작파트너 단위로 확정, 며칠전 출간된 <중국브랜드>잡지 제5기에 민들레공사의 로고를 공사 법인대표 리동춘의 이름과 함께 발표했다.
아울러 <오덕장로주, 장인합일의 오덕문화전범> 이란 제하에 5페이지의 긴 편폭으로 오덕장로주(된장술)의 웅숭깊은 문화적내포와 과학적으로 뛰여난 품질에 대해 사진, 론문, 력사 등 자료를 리용하여 상세히 소개했다.
<중국브랜드>잡지는 중국국가질감독검사검역총국의 주관하에 중국브랜드전략추진 위원회의 전면적지도를 받는, 중국브랜드건설과 발전을 다각적으로 보도하는 권위적인 국가급간행물이다. 현재 하이얼그룹, 성룡국제그룹, 제1자동차해방표자동차유한공사, 련상이동통신과기유한공사 등 유수의 기업이 <중국브랜드>잡지사 전략적 합작 파트너명단에 들어있다.
장로주는 민들레공사 리동춘리사장이 200여만원 투자하여 근 1년간 수십차례 실험을 거친 끝에 성공적으로 생산에 투입시킨 영양형 술이다. 정식 연변시장에 투입시킨 뒤 소비자들속에서 널리 환영받는가운데 산동, 광동, 상해에도 대량 나가고있으며 한국에도 수출되고있다.
편집/기자: [ 박금룡 ] 원고래원: [ 길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