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집 주소 노출돼"... BTS 정국, 사생팬들이 '배달음식' 보내자 경고하며 내놓은 한마디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5.05일 10:00



정국/사진=나무위키

방탄소년단(BTS)의 정국이 사생팬들에게 엄중한 경고를 전했다.

4일에 정국은 팬 커뮤니티에 "집으로 음식 배달 보내지 말아달라. 받아도 먹지 않을 것"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또한, "감사한 마음은 알지만, 제가 잘 먹고 있으니 본인이 사먹으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정국은 "다시 한 번만 더 보내게 된다면 영수증 주문번호로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겠다. 그러니 그만두시길 바란다"고 강력하게 요청했다.

이번이 정국이 사생팬들에게 경고를 전하는 것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3월에도 "응원과 관심은 고마운데, 운동할 때 찾아오지 말아달라"고 말한 적이 있다.

한편, 지난달 14일에는 정국이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10억원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정국은 누구?



정국/사진=빌보드

1997년 태어난 정국은 올해 27살이며, 대한민국의 가수-작곡가로서 2013년 빅히트 뮤직 소속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로 데뷔했다. 그는 메인 보컬, 리드 댄서, 그리고 서브 래퍼로 활동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2017년 BBMA 'Top Social Artist' 수상으로 시작해 국내외에서 다양한 성과를 이루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들은 미국과 유럽에서도 K-POP이 알려지지 않았던 시절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0년 9월, 그들은 'Dynamite'로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핫 100 정상을 차지했고, 멜론 차트에서 역대 최장기간 1위를 기록했다. 또한, K-POP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되어 단독 무대까지 선보였다.

2020년 11월에는 'BE' 앨범과 'Life Goes On'을 통해 빌보드 Hot 100(싱글)과 200(앨범)에서 1위를 동시에 차지했으며, 빌보드 62년 역사상 한국어 곡 최초로 Hot 100 정상에 오르는 성과를 이뤄냈다.

특별히, 정국은 2022년 6월 24일 방탄소년단 데뷔 9주년을 기념하여 미국 가수 찰리 푸스(Charlie Puth)와 협업한 싱글 'Left and Right'(레프트 앤 라이트)를 발표하였고,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22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17주 동안 연속적으로 '핫 100'에 등장하여 세계적인 히트곡으로 인정받았다. 그 후 'Left and right'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 35주째 랭크되어 K팝 솔로 가수 최장 기간 '글로벌 위클리 톱 송'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기록을 세웠다.

정국, 인스타그램 게시글 지운 이유



정국/사진=인스타그램

2022년 5월 31일, 정국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0개의 게시물만이 남았었다. 그는 2021년 말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 노래, 춤, 셀카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게시하며 팬들과 교류해 왔는데 정국의 인스타그램 계정 변화로 인해 전 세계 트위터 트렌드와 미국 트렌드에서도 정국 관련 글이 상위에 올라 팬들의 우려가 커졌다.

한국 내 팬들 또한 "모든 게시물을 삭제했어?", "저장도 못했는데..", "아카이브에 넣은 건가? 좋아요도 많이 눌렀는데", "해킹이 아니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팬들의 걱정에 정국은 2022년 6월 7일 방탄소년단 공식 V LIVE 채널에서 캠핑 중인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였다.

팬이 인스타그램에서 모든 사진 삭제 이유를 물어보자 정국은 웃으며 "특별한 이유는 없다.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니다"라고 해명하였다.

정국은 "감정 변화는 있었지만, 어떤 문제가 발생해서 삭제한 것은 아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이 마음에 안 들어서 예쁘게 꾸미고 싶었다. 앞으로 그렇게 할 예정이다. 미안하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후 정국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사라져 팬들이 해킹 가능성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했다. 이에 대해 정국은 2023년 2월 28일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인스타 탈퇴했다. 해킹은 아니다. 안 쓸 것 같아서 그냥 삭제했다. 걱정하지 마라"고 전했다.

또한, "위버스 라이브를 할 것이다. 앱도 바로 삭제했고 앞으로 쓸 일은 없을 것 같다. 미리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정국을 포함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2021년 12월 개인 SNS를개설했다. 그러나 정국은 약 1년 3개월 만에 SNS를 삭제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탈퇴 전 정국의 SNS 팔로워는 5천만 명을 넘었다.

2022년 9월 방송된 엠넷 'TMI NEWS SHOW'에서는 국내 남성 연예인 중 SNS 팔로워 수 1위인 방탄소년단 멤버 뷔의 게시물 하나당 가치가 약 10억 원으로 추정된다.

따라서 정국 역시 게시물 하나를 포스팅 할 때마다 그 가치는 10억 원이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인스타그램 계정 가치는 수백억원대일 것으로 추정되었다.

하지만 정국의 계정 가치도 수십억원에 달하지만, 그의 탈퇴 이유는 "다른 플랫폼에서 팬들과 소통할 것이며, 인스타그램을 쓸 일이 없을 것 같다"였다.

최근 다시 떠오른 BTS정국 이유비 열애설



정국/사진=이진호 유튜브

일부에서는 정국이 인스타그램을 삭제한 이유로 '이유비'와의 열애설 때문이라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2023년 2월 1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서 "확실한가? BTS 정국♥이유비 열애 증거 사실 확인해보니.. (feat 견미리)"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되었다.

이진호는 "이승기와 이다인의 뜻밖의 결혼 소식과 함께 주목받는 인물이 있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이다인의 언니 이유비와 '방탄소년단 정국과 사귀고 있다'는 주장이 빈번히 들려온다"고 전했다.

정국과 이유비가 2021년에 양측 소속사로부터 열애설이 거짓이다는 답을 들었지만, "최근에 공개된 정보들은 상당히 신뢰할 만한 내용이다"라고 주장하며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을 다시 제기했다.

이진호는 "정국과 이유비가 작년 5월까지 연인 관계였다"고 주장했다. 또한 "2년 전부터 이 문제에 대해 조사했고, 관련 정보를 하나씩 살펴봤다"며 "두 사람이 과거에 만났던 것은 사실이었다"고 전했다.

이진호는 "두 사람을 잘 아는 관계자를 통해 2021년까지 두 사람이 사귄 것이 맞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지난해 5월 이후로는 두 사람의 만남 여부를 확인할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67%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67%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33%
10대 0%
20대 0%
30대 33%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폴킴이 9년 만난 연인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폴킴은 공식 홈페이지 '폴킴 스토리'를 통해서 손편지로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날 그는 "폴인럽에게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어 글을 적는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어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한중도시우호협회, 중국 청도시총상회와 업무협약 체결

한중도시우호협회, 중국 청도시총상회와 업무협약 체결

최 회장과 함께 사진을 찍은 권기식 회장(오른쪽) 한중도시우호협회(회장 권기식)는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소재 한중경제협력센터에서 중국 산동성 청도시총상회(회장 최작)와 경제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협회에서 권기식 회장

"현직 K팝 아이돌이?"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호스티스 근무 충격 근황

"현직 K팝 아이돌이?"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호스티스 근무 충격 근황

사진=나남뉴스 한국 걸그룹으로 활동했던 일본인 아이돌 멤버가 최근 일본에서 호스티스로 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4일 일본의 한 유흥업소 틱톡 계정에는 새로 들어온 여성 호스티스를 소개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여성은 환하게 웃으

JYP, 취약계층 소아·청소년 환자 위해 연세의료원에 5억원 기부

JYP, 취약계층 소아·청소년 환자 위해 연세의료원에 5억원 기부

JYP, 취약계층 소아·청소년 환자 위해 연세의료원에 5억원 기부[연합뉴스] JYP엔터테인먼트는 연세대학교 의료원(연세의료원)과 취약계층 소아·청소년 환자 치료를 위한 협약을 맺고 5억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기부금은 연세의료원 산하 병원인 세브란스병원,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