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 흑룡강성 공급판매합작사는 북경주재 흑룡강성인민정부 사무소에서 '흑토 우수 제품' 1선 도시 브랜드행 공급판매 행동 북경역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흑토 우수 제품' 수도 진출, 좋은 제품을 직점 경진기(북경-천진-하북)에 공급’을 주제로 중국공급판매그룹유한회사, 중국공급판매무역류통그룹유한회사, 중국공급판매농산물그룹유한회사가 공동으로 지원하고 흑룡강성과 북경 두 곳의 공급판매합작사와 흑룡강성인민정부 북경사무소가 공동으로 지도하며 흑룡강성공급판매그룹유한회사가 주최했다.
행사현장
’친구권’이 지속적으로 확장되였다. 이번 행사는 흑룡강성공급판매합작사 북경사무소, 북경시 공급판매합작사가 공동으로 계획하고 흑룡강성인민정부 북경사무소는 반년전에 계획을 수립하고 초요룡강(小康龙江)회사와 목표 고객을 하나씩 방문하여 북경시 공급판매합작사가 정밀하게 련계하여 많은 지원을 제공했으며 활동 규모와 업무 성과는 모두 예상을 초월했다. 행사장에는 10개 카테고리 200개 이상의 룡강 좋은 제품을 모아 홍보 전시, 생산 및 마케팅 련계, 투자 촉진을 중심으로 7개 지원 환절을 마련했다. 15개 국가부처, 27개 중앙기업, 13개 상회 협회, 30여개 채널 바이어가 20여개 '흑토 우수 제품' 권한부여(授权)기업과 매칭 상담을 진행했고 흑룡강 초요룡강그룹유한회사는 흑룡강성공급판매합작사를 대표해 청도봉실국제공급판매응련유한회사(峰实国际供销应链有限公司), 하북통강(通江)시대과학기술유한회사, 북경신발진선(新发真选)과학기술유한회사 등 11개 기업과 제품 구매 판매, 흑토 우수 제품 매장 건설, 콩아이스크림 가맹 등 업무 협력을 내용으로 현장에서 1억2000만원에 달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밖에 행사장에는 흑토 우수 제품 품질평가회가 마련돼 흑룡강원산지 10대 품목 16개 식재료를 료리 형태로 전문화해 홍보하고 룡강기업과 경진기 귀빈들이 품질을 평가하는 한편 상담하는 등 협력 분위기가 농후했다.
계약식 현장
’좋은 제품권(好物圈)’이 끊임없이 확대되였다. 행사장에서는 흑토우수제품운영회사, 초요룡강그룹, 흑룡강성공급판매국제상무회사, 이춘시정부, '흑토 우수 제품' 권한부여기업 및 경동그룹, 랑방상회(廊坊商会) 등이 현장 홍보를 진행했다. 오상입쌀, 수화선식옥수수(鲜食玉米), 해륜콩, 이춘자작나무즙(桦树汁), 동녕흑목이버섯, 눈강거위, 동강랭수어, 흥개호새우, 아성황정(黄精) 등 룡강에서 온 좋은 제품들이 인기를 끌며 많은 기업과 협력의사를 이루면서 흑룡강성의 새로운 비즈니스기회가 나타났다. 또한 흑룡강성공급판매합작사는 국제시장 6000여 종의 제품자원은행을 기반으로 러시아산 제품 8종을 선별해 선보여 수도 소비자들이 집 밖에 나가지 않고도 원스톱 국제 쇼핑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룡강의 좋은 제품 품질 평가
’마케팅권(营销圈)’이 상하로 련동되였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련동의 생생한 실천이다. 온라인에서는 흑룡강성공급판매합작사가 경동그룹 소매판, 콰이서우(快手)플랫폼, 소홍서(小红书)플랫폼과 적극 련계해 경동에 '흑토 우수 제품' 전문점을 개설하고 온라인 플랫폼의 퍼블릭 트래픽(公域流量)에 힘입어 오프라인 채널을 유도하고 콰이서우 플랫폼 880만여명 팬의 앵커를 초청해 생중계할 계획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여러 국가 부처와 위원회, 중앙기업을 련결하여 '흑토 우수 제품' 매장에 직접 공급하고 거주 인구 60여만명의 천통원(天通苑)아파트단지에서 흑룡강성 내 19개 기업 100여종 제품 전시 판매를 조직하여 1주일동안 지상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며 북경사무소 '흑토 우수 제품' 매장은 이번 행사의 사전 홍보에 힘입어 200여종의 흑룡강성 특산품을 선택하여 북경시 서성구에서 판매하고 하북 랑방흑룡강상회 '흑토 우수 제품' 매장과 협상하여 '흑토 우수 제품' 매장의 시장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흑룡강성공급판매합작사 관계자는 “다음 단계에 흑룡강성공급판매합작사는 흑룡강과 경진기 참가기업과의 긴밀한 련계를 계속 추진하고 북경역활동의 결과를 통합 확장하며 더 넓은 분야에서 협력하고 우세 상호 보완을 실현할 것이다. 동시에 일선 도시에서 전년 계렬 행사를 지속적으로 조직 수행하고 콩아이스크림 투자 유치와 '흑토 우수 제품' 매장 건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흑토 우수 제품'이 전국 인민의 식탁에 계속 오르도록 하며 더 많은 역외 고품질 농산물을 아름다운 룡강에 들여올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흑룡강일보
편역:남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