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김현중 측 "임신·유산 주장은 거짓" VS A씨 측 "원인과 결과 호도" (종합)

[기타] | 발행시간: 2016.07.20일 12:17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김현중과 전 여자친구 A씨 간의 16억원 대 손해배상청구소송의 마지막 변론기일이 열린 가운데, 김현중 측은 A씨의 2차 임신과 폭행으로 인한 유산이 모두 거짓이라고 주장했다. A씨 측은 원인과 결과를 호도하며 A씨에 대한 인격 살인이 이뤄지고 있다고 얘기했다.

20일 오전 서울 중앙지방법원 민사법정에서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A씨가 김현중을 상대로 제기한 16억원 대 손해배상청구소송 마지막 변론이 진행됐다. 지난 8일 A씨 측의 증인신문과 원, 피고 당사자 출석 하에 당사자 신문이 있었고, 당사자 신문이 예상보다 길어지면서 이날 마지막 변론기일을 가지게 됐다.

먼저 A씨 측은 "피고 측의 준비서면을 본 결과 대부분이 중언부언 반복한 것에 대해 대응 할 필요가 없어보인다"고 운을 뗐다. A씨의 법률대리인은 지난 변론기일에 김현중 측이 '임산부는 엑스레이 촬영을 하면 안되는데 엑스레이 촬영을 했다'는 이유를 든 대해 "의사들의 의견에 따르면 임산부도 엑스레이 촬영을 할 수 있다. 사실을 침소봉대해 엑스레이 촬영 자체가 임신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것은 안타까울 따름"이라고 말했다.

이 문제에 대해 김현중 측은 "엑스레이 촬영을 했다는 것 자체를 문제 삼지는 않는다. 다만 엑스레이 촬영을 실시하는 정형외과 의사에게 임신 여부를 물어봤을 때, 원고 스스로 임신이 아니라고 대답했다. 또 이날 복부를 맞았다고 하지 않아 진단서에도 기록되지 않았다"고 반박했다.

이후 A씨 측은 "지난 변론에서 출석한 피고 측 증인은 팬클럽 회원이다. 위증죄로 할 예정"이라고 얘기하기도 했다. 이어 "기본적으로 피고의 주장은 원인과 결과를 호도한 것이다.피고가 아니었다면 현재와 같은 안타까운 결과는 초래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위난의 책임을 원고에게 왜 전가하는가. 피고가 폭행했고, 낙태를 강요했고, 마지막까지 원고를 고소해서 정신적 고통을 준 것은 피고인데 이해가 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또 "피고가 자신이 옳다고 한 근거들은 신빙성이 떨어진다 원인과 결과를 호도하는 것은 옳지 않다. 피고의 계약이 해지되고, 추가적으로 팬덤도 무너지는 등의 사안은 안타깝지만 그것을 제공한 것은 피고다. 피고 측은 2014년 이후 증거가 없다.지금도 입증되지 않은 사실을 말하면서 원고와 원고대리인의 명예를 훼손하고 있다"면서 "피고는 원고에게 명예 살인, 인격 살인을 강행하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반면 김현중 측은 "구체적인 과학적 증거를 내세우지 못하고 있다"면서 반론했다. 김현중 측은 "피고의 어머니는 몇 차례 유서를 쓰고 극단적 생각을 했다고 한다. 피고 역시 위태로웠다"면서 "피고는 연예인이기 때문에 언론에 나오면 나올수록 피해를 본다. 피고는 원고 측에서 의도적으로 언론에 보도를 하게 함으로써 어쩔 수 없이 대응할 수 있도록 하게 했다"고 얘기했다.

김현중의 변호대리인은 "가장 중요한 쟁점은 사실 조회 확인서에 의해 모두 허위라는 것이 드러나있다. 이미 오래 전에 드러나있는데 원고가 이 재판을 1년 반이나 끌어오면서 정황만으로 임신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그것은 임신에 속았다는 증거일뿐만 아니라 재판부를 기만한 소송사기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피고는 임신했다는 말을 듣고 속았다. 가벼운 실갱이가 있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임신 사실을 믿었다. 실갱이를 폭행으로 왜곡해 유산시켰다고 언론에 터뜨리면 해명할 길이 없어 전전긍긍했다. 이때부터 협박을 당한 피고는 죽음과도 같은 공포를 당했지만, 이를 들키면 더 큰 협박을 당할까봐 감췄다. 이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고 덧붙였다.

김현중 측은 산부인과 및 정형외과 사실확인 조회서를 제출하며 "2차 임신 자체도 없었고 유산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도 없다. 원고의 주장이 허구일 수밖에 없는 것은 2차 임신 사실 자체가 없기 때문이다. 피고는 이 사건을 통해서 여자친구를 때린 파렴치한이 아니란 것을 밝히고 싶어 한다. 원고의 주장은 허위 사실 적시로 인한 명예훼손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한편 재판부는 "이 사건은 변론기일 이전 준비기일을 통해 사전적으로 다양한 사실조회 등의 준비작업을 마쳤고, 변론기일에 집중적인 심리를 통해 단기간에 이 사건에 대한 심리를 해왔다"면서 오는 8월 10일 최종 판결이 선고될 것임을 밝혔다.

앞서 A씨는 지난 2014년 8월 김현중을 폭행치사 및 상해 혐의로 고소한 뒤 김현중의 사과를 받고 소를 취하했지만, 이듬해 2월 김현중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주장해 친자 논란이 불거졌다. 이어 A씨는 같은해 4월 김현중을 상대로 첫 번째 임신의 유산으로 정신적인 피해를 입었다며 16억 원에 이르는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DB

엑스포츠뉴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37%
10대 0%
20대 16%
30대 21%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63%
10대 0%
20대 21%
30대 42%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이승철이 모범적인 '남편'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함께 그는 방송 최초로 연상 '아내'를 공개했고, '신랑수업' 프로그램의 시청률 1등 공신이 됐다. 지난 3일 방송된 채널A의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에서는 이승철이 아내의 갤러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돌아가신 형들과 같은 나이" 박서진, 여동생 건강 적신호에 눈물

"돌아가신 형들과 같은 나이" 박서진, 여동생 건강 적신호에 눈물

가수 박서진이 여동생의 건강검진 결과에 먼저 세상을 떠난 형들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였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에서는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한 박서진 여동생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박서진은 근육량을 키워 보디프로필을 찍기로

"얼마나 예쁘길래" 미주 친언니, 시청자도 놀란 '여신 비주얼' 실물 공개

"얼마나 예쁘길래" 미주 친언니, 시청자도 놀란 '여신 비주얼' 실물 공개

사진=나남뉴스 이미주가 연예인 외모 뺨치는 친언니를 최초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MBC '놀면 뭐하니?'에는 멤버들이 미주의 고향 충북 옥천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프닝에서 유재석은 이전부터 '옥천여신'으로 유명한 미주의 친언니를 언급했다.

"어디서 봤는데" 강철, '사랑과 전쟁' 재연배우 야간업소 숙식 충격 근황

"어디서 봤는데" 강철, '사랑과 전쟁' 재연배우 야간업소 숙식 충격 근황

사진=나남뉴스 '사랑과 전쟁'에서 불륜 혹은 시아버지 역할을 자주 맡아 눈에 익은 재연 전문배우 강철이 야간업소에서 일하는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방송한 MBN '특종세상'에는 재연배우 강철이 출연해 최근 근황을 알렸다. 이날 강철은 서울의 한 야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