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문화생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가족이 함께 볼만한 영화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20.06.22일 09:45



1. 《세 얼간이 (三傻大闹宝莱坞)》

좋은 직장에 들어가서 성공해야 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리는 파르한과 라주는 인도의 명문대 ICE에서 만난 자유로운 령혼 란초와 만나게 된다. 란초 덕분에 그들의 인생은 180도로 변화되며 남들은 바보라고 할지 몰라도 결국에는 어떤 방식으로든 성공하게 된다는 감동적인 이야기이다.

2.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白日梦想家)》

누구나 한 번쯤‘자유롭게 려행하는 나’를 꿈꿔봤을 것이다. 다만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실행하지 못하고 있을 뿐이다. 여기서 16년째 자신의 꿈을 접어둔 채 꾸역꾸역 살아가는 한 남자가 있다. 무의미한 일상을 공상에 빠져 사는 주인공은 유명 사진작가를 찾아내기 위해 상상도 하지 못한 려행을 떠나게 되며 결국에는 자신이 꿈꾸던 삶을 찾게 된다.

3. 《과속스캔들 (非常主播 )》

2008년 겨울에 소리 소문 없이 개봉했지만 곧 엄청난 인기를 얻은《과속스캔들》은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는 뭔가가 있는 영화이다. 속도위반이라는 다소 자극적인 소재에도 불구하고 차태현과 박보영의 연기력과 아역 왕석현의 시크한 표정, 절로 눈을 감고 감상하게 되는 OST에 감성을 자극하는 이야기가 곁들여져 남녀로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영화가 탄생됐다.

4. 《써니(阳光姐妹淘)》

부모 세대와 현 세대를 아우르려면 옛날 배경의 영화를 트렌디하게 다루는 방법이 좋다. 그런 의미에서 영화《써니》는 미션을 완벽하게 완수했다고 볼 수 있다. 칠공주 써니를 결성한 나미와 춘화 등이 어떤 사고 이후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25년 후에 다시 만나게 된다는 내용의 이야기와 올드팝 주제곡이 일품이다.

5. 《업 (飞屋环游记)》

픽사의 애니메이션은 어른들을 위한 동화라고 불릴 정도로 남녀로소 모두가 공감할 만한 요소를 다 갖추었다. 그중에서도《업》은 괴팍해 보이는 로인과 천진한 아이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어른들에게는 모험을 꿈꾸던 어릴 적 향수를 되새김질하게 하며 아이들에게는 신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6. 《언터처블: 1%의 우정(无法触碰)》

실화를 바탕으로 한 프랑스 영화‘언터처블’은 삶의 배경은 물론이고 성격, 인종까지 모두 다른 두 사람이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아가는 내용이다. 백만장자 필립은 모든 것을 다 가졌지만 전신불구의 장애를 가졌고 그를 돌봐주는 드리스는 신체가 건강하지만 가난한 백수이다. 무엇인가 결핍된 두 사람이 서로를 채워주고 리해하는 과정을 감동적이면서도 코믹하게 그린 이 영화에 별 다섯 개를 던진다!

7. 《인디아나 존스(夺宝奇兵4) 》

뭐니 뭐니 해도 명절에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고전 시리즈물이 제격이다. 거기에 흥미로운 모험과 액션, 미스터리가 합쳐지면 더 좋다. 그런 의미에서‘인디아나 존스’는 고전임에도 불구하고 이 모든 조건을 촌스럽지 않게 갖춘 명작이다. 젊은 해리슨 포드가 열심히 옛 유적을 누비는 모습에 가슴이 뛸 것이라 장담한다.

8. 《백 투 더 퓨쳐(回到未来) 》

고전 시리즈물에 빠지면 섭섭한《백 투 더 퓨쳐》, 철없는 청소년과 미친 천재 박사가 팀을 이뤄 미래와 과거를 오가는 이 시리즈물은 SF 마니아는 물론이고 코미디 마니아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공상과학 영화이다. 특히 주인공이 과거로 돌아가 부모님을 만나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1편을 보면 왜 이 시리즈가 그토록 유명한지 리해할 수 있을 것이다.

9. 《미션 임파서블 (碟中谍) 》

마지막으로 추천할 시리즈물은 명절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액션 대작‘미션 임파서블’이다. 주제곡부터 명장면까지 우리에게는 너무나 익숙한‘미션 임파서블’이지만 명절에 보는 영화의 묘미는 재탕에도 있다. 봐도 봐도 재미있는 영화라면 또 봐주는 게 인지상정이다.

종합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10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길림성, 로인 외국인 위한 지불 써비스 향상

길림성, 로인 외국인 위한 지불 써비스 향상

4월 25일, 길림성정부에서는 소식공개회를 개최해 근일 발표한 〈지불 써비스를 한층더 최적화하고 지불 편리성을 향상하기 위한 실시 방안〉에 대해 소개했다. 해당 ‘실시 방안’은 의 모바일 결제에 익숙하지 않은 로인과 외국인 방문객들이 결제를 편리하게 할 수 있

연변대학MPA 교육센터 '제8회 중국 대학생 공공관리 사례 대회'서 눈부신 성적 안아와

연변대학MPA 교육센터 '제8회 중국 대학생 공공관리 사례 대회'서 눈부신 성적 안아와

4월 21일, '제8회 중국 대학생 공공관리 사례 대회'가 북경중국과학원대학 안치호 캠퍼스에서 막을 내렸다. 김수성교수가 수상단위를 대표해 우수조직상을 수상하고 있는 장면. 연변대학 MPA교육센터 교사와 학생 팀은 이번 대회에서 이채를 돋구면서 여러가지 눈부신

제12기 '배협컵' 광동성조선족배구경기 개최

제12기 '배협컵' 광동성조선족배구경기 개최

광동성에 거주하고 있는 조선족들이 휴일을 리용해 친목을 도모해주기 위한 제12기 '배협컵'광동성조선족배구경기가 지난 4월 20, 21일 이틀간 광동성조선족배구협에서 주최로 광동성 혜주시에서 열렸다. 250여명 선수가 녀자 20개팀, 남자 11개팀으로 구성해 열정과 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