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허근: 전민 안전 의식 강화하고 재해 예방 감소 구조능력 향상해야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5.13일 10:26
허근,재해 예방 감소 구조업무 조사 연구 시 강조

전민 안전 의식 강화해야

재해 예방 감소 구조능력 향상해야

장안순 참가

5월 12일은 국가 재해 예방 감소의 날이다.흑룡강성위 서기,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은 중국지진국 공정력학연구소, 할빈시 도리구 소방구조대대를 방문하여 지진 예방,재해 감소,소방 구조 등 업무를 조사 연구했다.그는“재해 예방 감소 구조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론술과 안전 생산에 관한 중요한 지시정신을 단호히 관철하고 인민지상,생명지상을 견지하며'2가지 견지, 3가지 전환'의 중요한 요구를 성실히 관철하고 전민의 재해 예방 감소 의식을 향상하며 재해 예방 피난능력을 향상하고 기층의 안전기반을 공고히 하여 인민대중의 생명 재산 안전을 수호하고 행복 룡강 건설을 위해 유력한 보장을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중국지진국 공정력학연구소에서 허근은 연구소 력사관을 방문하여 관련 상황 소개를 듣고 연구소가 국가 지진 예방 재난 감소업무에 기여한 공헌을 인정했디.

중국지진국 공정력학연구소는 지진 공정과 지진 예방,재해 감소를 주요 연구분야로 하는 국내 유일의 과학연구기관이다.허근은 연구소 력사관과 지진 시뮬레이션(模拟)실험실을 방문하여 관련상황소개를 듣고 연구소가 국가 지진 예방 및 재해 감소업무에 기여한 공헌을 인정했으며 장점을 계속 발휘하여 고수준의 과학연구 및 기술 응용을 수행할 것을 희망했다.그는관련 부서에 정책 지원을 강화하고 연구 성과와 적극적으로 련결하여 더 나은 서비스 안전,비상 대응 및 사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요구했다.



할빈시 도리구 소방구조대대에서 허근은 소방구조차량과 장비 배치 및 사용상황을 알아보고 화재 처리 훈련을 참관했으며 성위,성정부를 대표하여 소방지휘원 전투원들에게 문안을 전했다.

도리구 소방구조대대에서 허근은 소방구조 차량과 장비 배치 사용상황을알아보고 화재 처리 훈련을 참관했으며 성위, 성정부를 대표하여 소방 지휘원 전투원들에게 문안을 전했다.그는“소방구조대는 비상 구조의 주력군으로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훈시정신을 충실히 실천하고 재해 종류와 비상 수요를 둘러싸고 실전훈련을 강화하여 숙련된 기술을 련마하며 전투상태를 유지하고 명령을 내리면 즉시 따르며 필승을 보장하여 인민의 안전과도시와 향촌의 안전을 수호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허근은 “재해 예방감소 구조와 안전생산은 인민의 생명 재산 안전,사회의 조화와 안정과 관련이 있다”고 강조했다.전성 각 지,각 부서는 정치적 립각점을 높이고 마지노선 사고,극한 사고를 확고히 수립하며'항상 안심할 수 없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재해 예방 감소와 안전 생산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재해 후 구조에서 재해 전 예방으로,단일 재해 대응에서 종합 재해 감소로,재해 손실 감소에서 재해 위험 감소로의 전환을 효과적으로 실행해야 한다.능동적 예방을 견지하고 모니터링 및 조기 경보를 강화하며 비상 계획을 개선하고 교통,탄광,가스,명승지,건설 등 분야의 잠재적인 위험을 지속적으로 시정하며'9개 작은 현장(九小场所)',다중 혼합 생산 경영장소, 지하 상가 등 인원 밀집장소의 소방 안전 종합 시정을 수행하고 홍수 예방,지질 재해 예방과 삼림 및 초원 화재 예방 조치를 실행하며 예방 우선,예방과 구조의 결합을 락실하여 상시 재해 감소와 비상 재해 구조의 상호 통일을 실현해야 한다. 기층 기반을 강화하고 기층의 재해 예방 및 위험 회피 능력 건설을 강화하며 비상 훈련 및 예방 대응준비를 잘 수행하고 재해 예방 감소 지식과 기능을 널리 보급하며 사회 대중의 재해 예방 감소에 대한 인식과 자구 및 상호 구조 능력을 향상하여'모든 사람이 안전을 중시하고 모든 사람이 비상 대응'하는 인민 방어선을 구축해야 한다.책임 리행을 강화하고 당과 정부의 동일한 책임,하나의 직위 이중 책임을 확고히 하며‘3가지 관리3가지 필수(三管三必须)'의 요구를 엄격히 락실하고 비상 대응 련결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지휘 파견,협의 판단,당직 근무를 강화하고 공동 관리 및 효률적인 협력의 업무구도를 형성하여 발전 안전,사회 안정 및 인민의 안녕의 량호한 환경을 마련해야 한다.

장안순,진소파 및 성 직속 관련 부서 책임자들이 조사 연구에 참가했다.

출처:흑룡강일보

편집: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제6회 흑룡강성 관광산업발전대회가 6월 24일부터 25일까지 치치할시에서 개최된다. 대회의 '개최지'인 치치할은 특색 문화관광자원을 심도있게 발굴하고 현대 관광시스템을 전면적으로 개선하여 풍경구에서 서비스, 산업에 이르기까지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치치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정의는 승리한다"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상표권 획득

"정의는 승리한다"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상표권 획득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가 결국 '피프티피프티' 상표권을 획득했다. 지난해 6월 전 멤버 3인과의 분쟁 후 양측 모두 '피프티피프티'의 상표권을 주장하며 대립했지만 30개국이 넘는 국가가 소속사 '어트랙트'의 손을 들어줬다. 어트랙트는 지난해 5월 상표권 출

'논문 표절 논란' 설민석, 연대 석사 재입학 후 지상파로 재복귀

'논문 표절 논란' 설민석, 연대 석사 재입학 후 지상파로 재복귀

4년 전, 석사 논문 표절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 설민석이 지상파 방송에 복귀한다. 21일, MBC 새 예능프로그램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 (이하 '강연자들')'측은 오은영과 김성근, 한문철, 금강스님, 설민석, 박명수, 김영미가 앞으로 강연자로 나설 것을 예고하는 개

"한달에 5천만원 벌어요" 무명 개그맨, 유튜브 대박난 '비결' 뭐길래?

"한달에 5천만원 벌어요" 무명 개그맨, 유튜브 대박난 '비결' 뭐길래?

사진=나남뉴스 KBS 공채 개그맨 출신이지만 오랜 기간 무명시절을 보내다가 유튜브를 통해 연 6억원의 수익을 올린 개그맨 정승빈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황예랑'에는 월 5천만원의 사나이 개그맨 정승빈이 출연하여 인터뷰를 가졌다. 영상 속 정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