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신강생산건설병퇀 대표단 흑룡강 고찰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5.24일 11:55
신강생산건설병퇀 대표단 흑룡강 고찰

신시대 당의 신강 관리 방략 충실히 실천

손잡고 협력 상생 발전의 새로운 장 열어

허근, 량혜령, 장안순, 행사에 참가, 리읍비, 설빈 대표단 인솔

5월 22일부터 23일까지 신강생산건설병퇀 대표단이 흑룡강성을 고찰했다. 22일 오후, 흑룡강성•신강생산건설병퇀 맞춤형 지원업무 좌담회가 할빈에서 열렸다. 흑룡강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이 좌담회를 주재하고 연설했으며 신강위글자치구 당위서기, 정위 리읍비(李邑飞)가 연설했다. 흑룡강성위 부서기, 성장 량혜령과 신강위글자치구 부주석, 병퇀 당위 부서기, 사령원 설빈(薛斌)이 각기 쌍방의 경제 사회 발전상황을 소개하고 맞춤형 지원과 전략 협력 기본 협의에 서명했다. 성위 부서기 장안순이 좌담회에 참가했다.



흑룡강성•신강생산건설병퇀 맞춤형 지원업무 좌담회가 할빈에서 열렸다. 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이 좌담회를 주재하고 연설했다.

허근은 성위 성정부를 대표하여 리읍비와 설빈 일행의 할빈 방문을 환영하고 신강생산건설병퇀이 흑룡강성의 발전을 지원하고 신강 지원간부를 관심한데 대해 감사를 표했다. 그는 “최근 몇년동안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강력한 령도하에 병퇀은 신시대 당의 신강 관리 전략을 충실히 실천하고 변방을 지키는 주요 사명을 성실히 수행했으며 중국식 현대화 건설의 병퇀 실천을 더욱 힘써 추진하여 신강 발전을 촉진하고 민족 단결을 증진했으며 사회 안정을 유지하고 국가의 변방을 공고히 하는데 크게 기여했다”고 말했다. 병퇀동지들이 '국지대자'를 가슴에 품고 있는 정치적 책임, 고비사막에 뿌리를 내리려는 확고한 의지, 혁신과 발전의 현저한 성과는 우리들이 존경하고 배울만한 가치가 있다. 흑룡강성과 병퇀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홍색 유전자는 서로 이어져 내려오고 있으며 사명은 영광스럽고 중대하다. 우리는 맞춤형 신강지원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지시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맞춤형 지원에 대한 중대한 정치적 책임을 단호히 짊어지며 신강과 병퇀의 수요에 착안하여 룡강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신강에 대한 산업 지원, 민생 지원, 인재 지원, 문화 지원 등 업무를 전력 추진하여 신강과 병퇀의 번영 발전을 더 잘 도울 것이다. 쌍방이 맞춤형 지원과 전략 협력 기본 협의 체결을 계기로 동북의 전면적인 진흥과 서부 대개발 전략의 심층 련계를 적극 추진하고 대북방 개방의 새로운 고지 구축과 서부 대개발의 교두보 구축을 상호 련결하여 과학기술 혁신 협동 난관 돌파를 강화하며 산업 시스템 매칭 협력을 심화하고 현대 농업의 우세 상호 보완을 촉진하며 특색 문화 관광의 상호 에너지 부여를 촉진하고 교류 협력의 새로운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협동 발전의 새로운 우세를 형성하여 함께 새로운 발전 구도 구축에 봉사하고 손잡고 중국식 현대화 건설을 위해 힘을 기여할 것을 바란다.



성위 부서기, 성장 량혜령과 자치구 부주석, 병퇀 당위 부서기, 사령원 설빈이 맞춤형 지원과 전략 협력 기본 협의에 서명했다.

리읍비는 병퇀 당위, 벙퇀과 간부, 직원, 대중을 대표하여 신강에 대한 흑룡강성위, 성정부와 흑룡강인민들의 아낌없는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했다. 그는 “새로운 맞춤형 신강 지원 이후 특히 18차 당대회 이후 흑룡강성위와 성정부는 습근평 총서기와 당중앙의 결책 배치를 철저히 관철하고 시종 맞춤형 신강 지원업무를 중요한 정치과제로 삼아 산업, 교육, 인재, 민생 지원업무를 실질적으로 추진하여 견실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병퇀의 고품질 발전을 강력히 추진했다. 이것은 병퇀 간부, 직원, 대중들에게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 의의를 더욱 깊이 깨닫게 하고 신시대 당의 신강 관리 전략이 더없이 정확하다는 것을 더욱 깊이 깨닫게 했으며 우리는 항상 감사하고 마음에 새길 것이다. 최근 몇년동안 흑룡강성은 동북지역과 흑룡강성에 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과 지시 정신을 철저히 관철하고 국가의 '5대 안보'를 수호하는 중대한 정치적 책임을 단호히 짊어지며 '3개 기지, 1개 장벽, 1개 고지'를 건설하고 '6개 룡강' 건설을 가속화했으며 '8가지 진흥'을 추진하고 전면적인 진흥, 전방위적인 진흥에서 고품질 발전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여 얻은 성과는 사람들을 고무시키고 좋은 경험과 좋은 관행은 병퇀이 배울만한 가치가 있다. 현재 병퇀은 신시대 국경 수비 임무와 사명을 충실히 수행하고 고품질로 중국식 현대화 건설의 병퇀 실천을 추진하고 있으며 흑룡강성은 지난날과 다름 없이 병퇀을 지원하고 맞춤형 지원 메커니즘을 더욱 확장하며 간부, 인재 교류를 심화하고 경제분야의 협력을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병퇀 업무의 품질 효룔 향상을 도와 아름다운 신강 건설과 신강 업무의 총체적 목표를 실현하는데서 더욱 큰 역할을 발휘할 것을 바란다.



흑룡강 체류 기간 신강생산건설병퇀 대표단은 흑룡강성혜달과학기술주식유한회사를 고찰했다.

흑룡강 체류 기간 신강생산건설병퇀 대표단은 심천(할빈) 산업단지, 흑룡강성 혜달(惠达)과학기술주식유한회사, 할빈동창보윤(同创普润)그룹유한회사, 할빈전기공장(电机厂)유한회사를 고찰했다.

흑룡강성 령도 양박, 진소파, 우홍도, 장아중과 병퇀 령도 장문승(张文胜)이 관련 행사에 참가했다.

출처:흑룡강일보

편역: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제6회 흑룡강성 관광산업발전대회가 6월 24일부터 25일까지 치치할시에서 개최된다. 대회의 '개최지'인 치치할은 특색 문화관광자원을 심도있게 발굴하고 현대 관광시스템을 전면적으로 개선하여 풍경구에서 서비스, 산업에 이르기까지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치치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정의는 승리한다"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상표권 획득

"정의는 승리한다"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상표권 획득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가 결국 '피프티피프티' 상표권을 획득했다. 지난해 6월 전 멤버 3인과의 분쟁 후 양측 모두 '피프티피프티'의 상표권을 주장하며 대립했지만 30개국이 넘는 국가가 소속사 '어트랙트'의 손을 들어줬다. 어트랙트는 지난해 5월 상표권 출

'논문 표절 논란' 설민석, 연대 석사 재입학 후 지상파로 재복귀

'논문 표절 논란' 설민석, 연대 석사 재입학 후 지상파로 재복귀

4년 전, 석사 논문 표절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 설민석이 지상파 방송에 복귀한다. 21일, MBC 새 예능프로그램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 (이하 '강연자들')'측은 오은영과 김성근, 한문철, 금강스님, 설민석, 박명수, 김영미가 앞으로 강연자로 나설 것을 예고하는 개

"한달에 5천만원 벌어요" 무명 개그맨, 유튜브 대박난 '비결' 뭐길래?

"한달에 5천만원 벌어요" 무명 개그맨, 유튜브 대박난 '비결' 뭐길래?

사진=나남뉴스 KBS 공채 개그맨 출신이지만 오랜 기간 무명시절을 보내다가 유튜브를 통해 연 6억원의 수익을 올린 개그맨 정승빈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황예랑'에는 월 5천만원의 사나이 개그맨 정승빈이 출연하여 인터뷰를 가졌다. 영상 속 정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