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대학 입학시험 직접 보도

[기타] | 발행시간: 2017.06.09일 06:55

랴오닝(遼寧)성 선양(瀋陽)시 이얼류(一二六)고등학교 시험장에서 어문(語文) 시험을 끝낸 후 학생들이 시험장에서 나오고 있다.

6월 7일 점심, 광저우(廣州) 페이정(培正)고등학교 입구에서 어문(語文) 시험을 마치고 나온 학생이 미소를 지으며 선생님과 포옹을 하는 모습이다.

7일, 2017년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의 1교시 시험을 마친 후 산시(山西)성 타이위안(太原)시의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자신감에 찬 얼굴을 보이고 있다.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의 1교시 시험을 마친 후 학생들이 수험장에서 나오고 있다.

난징(南京) 제9고등학교 시험장 밖에서 기다리는 수험생 가족 중에 중학교 삼학년 학생인 샤오후이(小惠)는 가장 어린 수험생 가족이다. 그는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를 치르는 형을 기다리고 있다.

6월 7일 오전,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의 1교시 어문(語文) 시험을 마친 후 학생들이 수험장에서 나오고 있다.

6월 7일,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의 첫날, 학부모들이 안후이(安徽) 허페이(合肥) 세계 외국어 학교 수험장 밖에 기다리고 있다.

6월 7일 장쑤(江蘇)성 양저우(揚州)시 셴청(仙城)고등학교 시험장, 한 학생이 마지막 순간까지 복습을 하는 모습이다. 당일 2017 중국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가 정식 시작됐다. 올해 가오카오를 치르는 중국 수험생의 수는 940만 명에 달한다.

6월 7일, 장쑤(江蘇)성 양저우(揚州)시 셴청(仙城)고등학교 시험장, 학생들이 손으로 승리의 ‘V’자를 하며 시험장으로 입장하는 모습이다. 당일 2017 중국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가 정식 시작됐다. 올해 가오카오를 치르는 중국 수험생의 수는 940만 명에 달한다.

6월 7일, 베이징(北京) 르탄(日壇)고등학교 시험장, 한 학생이 시험장에 입장하기 전에 선생님과 포옹을 하는 모습이다. 당일 2017 중국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가 정식 시작됐다. 올해 가오카오를 치르는 중국 수험생의 수는 940만 명에 달한다.

6월 7일 선양(瀋陽)시 제20고등학교 시험장, 한 학생이 시험장에 입장한 후에 자신의 자리를 확인하는 모습이다. 당일 2017 중국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가 정식 시작됐다. 올해 가오카오를 치르는 중국 수험생의 수는 940만 명에 달한다.

오전 7시 40분 허베이(河北)성 스자좡(石家莊)시 제44고등학교 입구, 시험장 입구에 도착한 학생들이 책을 보며 마지막 순간까지 복습을 하고 있다.

7일 오전 난닝(南寧)시 페이훙(沛鴻)민족고등학교 시험장 앞, 수험생을 태운 대학 입학시험 전용버스가 시험장 입구에 도착했다.

네이멍구(內蒙古) 후허하오터(呼和浩特) 제2고등학교 시험장, 관련 부서는 온도를 낮추고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살수차를 이용하여 길거리에 물을 뿌리고 있다.

6월 7일 슝안(雄安)신구의 수험생들은 해당 지구가 설립된 이래 처음으로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를 치르는 것이다. 사진은 슝현(雄縣) 학생들이 시험을 치르기 전 입장식 모습이다.

허베이(河北)성 스자좡(石家莊)시 오늘 날씨가 쾌청하고 기온이도 적당하다. 스자좡(石家莊)시 제43고등학교, 수험행들이 시험장으로 입장하기 시작했고 직원들은 학생들의 수험표를 검사하고 있다.

베이징(北京)시 후이민(回民)고등학교 시험장, 부모님들이 학생들과 포옹을 하며 학생들 응원하고 있다.

6월 7일,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 의 첫날, 오전 9시 30분 란저우(蘭州,)시 제14고등학교 시험장, 학생들이 1교시 시험을 보고 있다. 학교 밖에서 학부모들이 조급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

대학 입학시험 당일, 난징(南京)시 제29고등학교 시험장 입구에서 수험생들과 부모님들로 붐비고 있다. 부모님의 축복과 기대를 갖는 수험생들이 시험장에 들어가 시험을 치르기 시작했다.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의 1교시 어문(語文) 시험 시작한 후 학부모들도 시험장 밖에 기다리고 있으며 조급한 마음으로 받은 팜플릿을 보고 있다.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 진행하는 동안, 산시(山西)성 타이위안(太原)시의 응급 센터는 24시간 대기하고 있다.

오늘 충칭(重庆)의 시정(市政), 무장경찰(武警), 자원 봉사자들이 길거리에 나서서 가오카오를 위해 지원 봉사하고 있다.

공중에서 부감한 난창(南昌) 제2고등학교 시험장이다. 시험장의 입구에 경찰, 교통경찰, 기상대, 의료진 등이 배치됐다.

오전 8시 55분, 한 수험생이 교통경찰의 오토바이를 타고 네이멍구(內蒙古) 후허하오터(呼和浩特)시 투모터(土默特)고등학교 시험장에 도착했다. 직원들은 신속하게 수험생수험표를 검사했고 수험생은 순리롭게 시험장으로 들어갔다.

비록 시험장에 들어갈 수 없었지만 영상을 통해 학생들이 열심히 시험을 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장시(江西)성 기상대에 따르면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기간 장시(江西)성 대부분 지역의 날씨가 맑고 일부 지역은 짧은 시간 비가 내릴 것이다. 7일, 난창(南昌) 제2고등학교 시험장, 자식을 배웅한 후 부모님들이 학교 정문 앞에 설치된 사랑의 정자에서 학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6月7日上午,2017年高考正式拉开帷幕,上午11点45分,在乌鲁木齐新疆实验中学考点前,参加完2017年高考语文考试的考生正从考场中走出,据悉,2017年新疆共有18.37万人报名参加普通高考。(新华网新疆频道 茹斯坦摄)

앞으로 3일 내에 진화(金華)시의 중카오(中考, 고등학교 입학시험)와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에 참가하는 모든 수험생들은 수험표를 가지고 ‘8890 수험생 사랑의 차’표지가 붙어있는 차를 무료로 탈 수 있다.

6월 7일, 장쑤(江蘇)성 양저우(揚州)시 셴청(仙城)고등하교 시험장 밖에서 수험생들이 줄을 서서 수험장에 입장하고 있다. 당일 2017 중국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가 정식 시작됐다. 올해 가오카오를 치르는 중국 수험생의 수는 940만 명에 달한다.

난창(南昌) 제2고등학교 시험장, 시험 종료 10분전에 시험지를 먼저 낸 학생들이 홀가분한 표정을 지으며 시험장에서 나오고 있다.

6월 7일, 가오카오(高考, 대학 입학시험) 어문(語文) 시험이 끝나기 직전, 산둥(山東) 모 시험장 밖에서 학부모들이 얼굴에 기대감을 담은 채 기다리고 있다.

원문 출처:신화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 길림일보사와 한국강원일보사, 전략적 협력 협정 체결 5월17일, 길림일보사와 한국 강원일보사는 한국 강원도에서 친선관계 체결 3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을 체결, 쌍방 협력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올해는 길림성과 한국 강원도가 우호적인 성도(省道)관계를 수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지력장애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다

지력장애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다

취미유희 운동회 한장면 5월19일 34번째 전국 장애자 돕기의 날(매년 5월의 세번째 일요일)을 맞이해 연변지력장애자협회에서는 15일부터 16일까지 연길 오렌지호텔에서 기념행사를 벌였다. 올해의 장애자 돕기 행사는 ‘과학기술로 행복을 함께 누리자’를 주제로, 15일

동북도서교역박람회 분전시장 | 연길신화서점에서 기다릴게요!

동북도서교역박람회 분전시장 | 연길신화서점에서 기다릴게요!

-독서가 우리를 더 나은 미래로 이끈다 5월 17일, 제1회 동북도서교역박람회가 장춘국제회의전시쎈터에서 정식으로 개막된 가운데 당일 9시부터 연길시신화서점에서도 계렬 행사가 펼쳐졌다. ‘길지에서 만나서 책 향기를 공유하자’(相约吉地 共沐书香)를 주제로 한 이번

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장, 서장자치구 공식 방문

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장, 서장자치구 공식 방문

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장은 17일 오후 중국 서장(西藏)자치구를 방문해 라싸(拉薩)시 임위(任維) 부구장 등 지방정부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열고 한중 지방정부 교류 등에 대해 대담했다. 서장자치구 정부와 간담회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은 권기식 회장(왼쪽)과 임위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