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예능
  • 작게
  • 원본
  • 크게

아빠 된 공혁준, 2년 만에 생방송을 진행하게 된 진짜 이유 밝혀졌다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5.11일 21:44



사진=인스타그램

인터넷 방송인 공혁준이 암과 싸우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이 걱정하고 있다.

11일 공혁준은 트위치라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에서 2년 만에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다가 갑상선암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임파선에서 암세포가 발견되어 검사한 결과 갑상선암이 확인되었다"고 설명했으며 "임파선으로 전이되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1기 수준이라 치료를 받으면 큰 문제는 없다"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또한 공혁준은 "최근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지만 호르몬 때문에 살이 찐 것"이라며 체중 증가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팬들은 "1기 갑상선암이라도 암은 암이니 건강을 잘 챙겨야 한다", "이제 아버지가 된 만큼 건강을 잘 관리해야 한다", "조기 발견이 다행이다"라는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공혁준은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은퇴 후 인터넷 방송을 통해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특히 웹 예능 프로그램 '가짜사나이'와 '머니게임'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4월에는 산범과 혼전 임신 및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지난해 11월에 딸을 출산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산범♥’ 공혁준, 집 공개에 영창인가?



사진=유튜브

스트리머 공혁준의 집을 공개한 영상이 논란을 빚고 있다.

17일 조재원의 유튜브 채널에 ‘여자친구가 산범이라고? 이게 머선 129 조재원의 하우스어택 14화 Feat. 공혁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조재원은 공혁준의 집에 뜻밖의 방문을 했다. 조재원은 공혁준의 집 안에서 쌓인 쓰레기를 보고 “많이 안 먹는 거야?”라고 물었고, 공혁준은 “먹어도 제로 콜라야. 맥주는 내가 아니라 같이 사는 친구가 마신 것 같아”라고 답했다.

조재원은 “항상 철원에 있는 줄 알았는데 어떻게 여기 있어?”라고 물었고, 공혁준은 “일주일에 두 번은 일 처리하고 관리하러 와야 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냉장고와 찬장 옆에 있는 가발, 그리고 전문적으로 키우는 파충류들을 보여주었다.

이어 조재원은 벽에 ‘영창’이라 적힌 종이와 계단 위의 방에 대해 질문했고, 공혁준은 “계란님의 잔해물이야. 여기가 2층이고 잘못한 거 있으면 자물쇠를 걸고 2층에 갇혀”라며 “하지만 나올 수 있어. 의미가 없어진 것 같아”라고 설명했다. 또한 공혁준은 “40일? 50일 (정도 됐다)”며 “일반인이야. (공개 연애는) 상대방이 원하는 것”이라며 9살 연하의 여자친구 산범과의 연애를 암시했다.

그러나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게 괜찮은 건가요?” “업로드 타이밍이 최악이다” “산범의 채널이 왜 사라졌는지” “저기 영창이 수상하다” “무슨 일이 일어난 건가” “왜 이렇게 이상한가?” “산범 언니 어떻게 된 거야” “위험한 건 아닌가?” 등의 의견을 남겼다.

또한 일부 네티즌들은 “2층에 과로사 님도 살았었는데 수상한 건 뭘까” “무고한 사람에게 비난을 그만하자” “산범 님을 왜 여기서 언급하는 건지” “망상과 현실을 구분해야지 않나?” “너무 큰 의미를 부여하지 말자”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이전에 공혁준은 9살 연하의 유튜버 산범과 공개 연애를 시작해 이슈가 되었다. 그러나 오늘(17일) 갑작스럽게 산범의 유튜브 채널이 삭제되었고, 그 후 올라온 해당 영상에 대한 다양한 추측들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산범은 유튜브 계정이 삭제된 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괜찮아요!”라고 전했다.

"유언비어 퍼지면"…공혁준, '♥산범' 감금설에 보인 반응



사진=유튜브

공혁준이 산범 여자친구 감금설에 대해 해명하였다.

최근 스튜디오 와플 유튜브 채널에서 '게임은 돈 돈 해도 사육 게임? 공혁준 집에서 수다 떨기 (ft. 산범)'이라는 영상이 게시되었다.

이날 이용진이 스트리머 공혁준을 찾아가 집 안에서 그의 여자친구 산범을 만났다. 공혁준은 자신의 근황에 대해 "정말 바쁘다"고 전했다. 또한 살이 찐 것에 대해 "그런 얘기가 좀 있긴 하다. 조절이 필요한 상황인 것 같아서 연락이 왔다"고 미소를 지었다.

이용진은 공혁준과 산범 커플에게 응원의 말을 전하며 "여자친구분은 분명히 집에 놀러온 건데 감금된 것처럼 보이지 않나요?"라고 농담으로 말했다. 이에 공혁준은 "자고 있어서 졸리기 때문이다. 그런 소문이 퍼지면 안 되잖아"라고 대답했다.

이용진은 산범에게 "만약 이불을 걷으면 발에 족쇄가 차려져 있나요?"라고 물었다. 이에 공혁준은 "머니게임 시작 전에 뉴스에서 공혁준이 산범을 감금했다는 기사가 나왔다"며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사육사가 꿈이었다니 산범님에게 빗대는 거 웃기다", "아이스크림을 마이크처럼 들고 있는 것도 웃긴다", "시작부터 끝까지 웃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산범 혼전임신인데..’ 실시간 확산 중인 공혁준 실내흡연 사진



사진=트위치

유튜버 커플 공혁준과 산범이 결혼과 임신을 발표한 가운데, 공혁준의 과거 행동이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신한 산범과 함께 생활하는 공간에서 흡연한 공혁준'이라는 글이 게재되었다.

해당 글에서는 지난 3일 공혁준이 자신의 방에서 방송하며 담배를 피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글 작성자는 "지난 3일 공혁준이 트위치에서 방송하며 담배를 피웠다"고 말하며, "산범의 임신 사실을 알고도 흡연을 계속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글 작성자는 또한 "실내 흡연은 공혁준이 김계란과 동거할 때부터 지적 받아왔으며, 산범 역시 연애 이후 공혁준에게 금연을 요청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공혁준 측은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 글을 접한 인터넷 사용자들은 공혁준의 행동에 대한 비판을 표했다.

이들은 "실내 흡연은 정말 고칠 필요가 있다", "임산부에게 담배는 매우 해로운데", "조금 더 배려해주면 좋겠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

그러나 "찰나의 순간이었다" 등 공혁준을 옹호하는 목소리도 있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영원한 '오빠', 그리고 '가황' 나훈아가 가수 생활 은퇴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인천 연수구 송도컴벤션시아에서 나훈아는 데뷔 58년 생활을 마무리하는 단독 공연을 펼쳤다. 그는 이날 "이제 진짜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후 3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빈틈없이 행복한 시간” 이선영 아나운서 결혼 소감은?

“빈틈없이 행복한 시간” 이선영 아나운서 결혼 소감은?

이선영(35) 아나운서 ‘MBC 라디오 정치인싸’의 진행자인 이선영(35) 아나운서가 지난 주말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결혼 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앞서 이선영 아나운서는 지난 4월 27일(토) 양가 친척 및 지인, 친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선영은

“엄청 가난했다” 눈물의 여왕 박성훈 생활고 고백

“엄청 가난했다” 눈물의 여왕 박성훈 생활고 고백

배우 박성훈(나남뉴스) 인기리에 종영된 tvN 주말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악역 윤은성을 맡았던 배우 박성훈(39)이 학창시절 생활고를 겪었던 일화를 고백한다. 박성훈은 앞서 공개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예고편에서 학창시절 및 군대 시절 이야

융합출판의 세계를 체험해보자

융합출판의 세계를 체험해보자

‘제1회 동북도서박람회’에서 연변교육출판사는 전통출판뿐만 아니라 디지털출판 플랫폼, 디지털 콘텐츠자원 등 융합출판분야에서도 앞서 생각하고 열심히 뛰여온 성과를 전시하여 방문객들을 위해 신선한 체험과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온라인서점, 오디오북,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