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근, 6.5환경의 날 생태환경 보호업무 조사 연구 시 강조
습근평 생태문명사상을 충실히 실천해야
아름다운 중국 건설에 룡강의 힘을 기여해야
장안순 참가
6.5 환경의 날 오전, 흑룡강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은 할빈 아르진(阿勒锦岛)도 국가 습지공원, 송북구 국가 제어 공기 자동 감측소에서 생태환경 보호업무를 조사 연구했다. 그는 습근평 생태문명사상을 충실히 실천하고 습근평 총서기가 흑룡강을 시찰했을 때 한 중요한 연설과 지시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며 새로운 발전리념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생태진흥을 가속화하며 록색 룡강, 아름다운 룡강 건설에 힘쓰고 고품질 진흥 발전의 아름다운 바탕색을 강화하여 아름다운 중국 건설에 기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르진도 국가습지공원에서 허근은 습지 보호와 섬 주변 생태 건설 등 상황을 현지 시찰했다.
허근은 여름날의 아름다운 국가 습지공원 아르진도에서 습지 보호, 섬 주변 생태환경 건설 등 상황을 현지 시찰했다. 그는 “항상 생태 우선과 록색 발전을 견지하고 생태 습지 보호에 관한 관련 법률과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하며 습지에 '백색을 남기고' '록색을 증가'하여 인민대중을 위해 더 많은 생태 여가 공간을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관련 부서에 안전관리를 강화하고 서비스시설을 개선하며 안전하고 쾌적한 관광환경을 조성할 것을 당부했다.
허근은 송북구 국가 제어 공기 자동 검측소에서 실시간 공기 데이터를 알아보고 할빈 대기질 개선상황 등을 보고받았다.
허근은 송북구 국가 제어 공기 자동 감측소에서 실시간 공기 데이터를 알아보고 할빈의 대기질 개선상황을 보고받았다. 그는 “생태환경은 생산력, 경쟁력이고 량질의 대기환경은 고품질 발전의 배경이며 도시를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라고 지적했다. 할빈시는 성소재지 도시의 주도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더 높은 기준과 더 엄격한 요구로 업무조치를 세분화하여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며 푸른 하늘 보위전을 계속 잘 치러 도시 형상과 ‘기질’을 더욱 향상시켜 도시와 향촌 주민들에게 더 많은 록색 생태 복지를 제공하고 대중의 만족도와 도시 매력을 지속적으로 향상해야 한다.
허근은 “량호한 생태는 룡강의 가장 큰 장점이자 귀중한 자산”이라고 지적했다. 전성은 록색을 늘리는 것이 장점임을 명심하고 삼림 보호는 재부를 보호하는 것이며 록색 확장, 록색 흥성, 록색 보호를 동시에 견지하고 탄소 감소, 오염 감소, 록색 확장, 성장을 협동 추진하여 생태 탄소 흡수능력을 증강시키고 조국 북방의 생태안전장벽을 더욱 견고하게 쌓아 고품질 진흥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산, 수, 림, 밭, 호수, 초원, 모래 일체화 보호와 체계적인 관리를 총괄하고 푸른 하늘, 맑은 물, 깨끗한 땅을 수호하며 청산록수를 잘 지켜 아름다운 터전을 건설해야 한다. 발전방식의 록색 저탄소 전환을 추진하고 전통산업의 디지털화, 록색화 개조를 가속화하며 생태관광, 빙설경제 등 특색 문화관광산업을 강화하고 혁신, 록색, 저탄소 현대화 산업시스템을 구축하며 생태제품 가치실현 경로를 확장하여 록수청산과 빙천설지를 금산 은산으로 더 잘 전환해야 한다.
허근은 “록색 룡강과 아름다운 룡강 건설은 전민의 참여와 행동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각지, 각부서는 6.5 환경의 날을 계기로 생태문명 홍보교육을 강화하고 생태문화를 대대적으로 선양하며 대중의 환경의식을 강화하여 검소하고 적당하며 록색 저탄소, 문명하고 건강한 생활방식과 소비패턴의 형성을 촉진하고 전사회가 생태문명 실천에 적극적으로 뛰어들도록 유도하여 아름다운 중국 건설에서 룡강의 새로운 장을 함께 써야 한다.
장안순, 우홍도, 여건과 성 직속 관련 단위 책임자들이 조사 연구에 참가했다.
출처:흑룡강일보
편역:남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