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뷰티/패션
  • 작게
  • 원본
  • 크게

퍼진 엉덩이를 2인치 줄이는 하체비만 다이어트법은?

[조글로미디어] | 발행시간: 2014.06.29일 08:53

최근 ‘애플힙’ 즉 사과 같이 예쁜 엉덩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과거 풍만한 가슴에 집중하던 여성들이 엉덩이, 허벅지 등 하체 라인에 집중하게 된 것은 변화한 패션 트렌드와 무관하지 않다.

몇해 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지금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패션아이템인 스키니 진과 레깅스 패션, 핫팬츠 등을 멋지게 소화해내기 위해서는 엉덩이에서부터 허벅지, 종아리로 이어지는 라인을 관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많은 직장인여성과 대학생들이 유행 패션을 시도하고는 있는데,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멋지게 소화해기란 쉽지 않다고 말한다. 바로 하체비만 때문.

하체비만 여성들은 1년 365일 언제나 다이어트 중이지만 하체 살, 특히 엉덩이살과 허벅지 안쪽 살을 빼기가 쉽지 않음을 경험하게 된다. 허벅지살빼는방법이나 엉덩이살빼는방법 등 원하는 부위만을 빠르게 감량하는 방법이란 애초에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오히려 무리한 다이어트의 부작용으로 건강을 해치거나, 요요현상을 경험하고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을 반복하기 쉽다.

수미르한의원 이동은 원장 “하체비만다이어트는 혹독한 운동과 음식조절을 하겠다는 의지만 가지고서는 살빼기에 성공하기가 쉽지 않다”며 “엉덩이 살이 퍼지게 된 원인을 제거하고 몸의 균형을 찾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엉덩이‧허벅지살, 왜 안 빠질까?

이에 특히 매끈한 힙을 갖기 위해서는 평소에 생활습관에서 잘못된 점을 찾아봐야한다는 지적이다. 의자에 앉으면 습관적으로 다리를 꼬는 자제, 11자로 걷지 못하고 8자로 엉덩이를 빼고 걷는 버릇을 가지고 있다면 남보다 엉덩이라인이 처질 확률이 높다.

이 같은 현상이 나타나게 되는 것은 골반의 균형이 깨지기 때문이다. 이 원장은 “골반이 틀어지게 되면 고관절 주변에 혈액 순환과 림프 순환이 잘되지 않아 엉덩이 아래쪽, 다리 쪽의 회전이 변이가 되면서 순환계가 원활하지 않게 된다”며 “이는 지속적인 노폐물의 축적으로 이어지게 돼 하체비만을 야기할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다.

이렇게 골반이 틀어져있는 상태에서는 식사를 굶거나 무리하게 유산소 운동을 하더라도, 엉덩이와 허벅지의 살이 빠지지 않는다.

하체 비만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하체비만의 원인을 찾고 틀어진 골반과 관절들을 제자리로 돌려주는 치료가 선행될 필요가 있다.

한편 수미르한의원에서는 골반교정을 통해 하체라인을 중심으로 전신의 밸런스를 맞추는 골반교정법을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추나 요법으로 신체의 틀어진 균형을 잡아주고, 비만의 원인과 상태에 따라 골반 교정 운동기, 족부 교정, 침 치료, 리포덤, 경피기주요법(카복시)등 적절한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집중 치료해 틀어진 골반과 변형된 하체가 바르게 펴지도록 하는 것이다.

바르게 자리 잡은 골반과 신체 균형은 체내 순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배경이 되어주기 때문에 하체비만도 자연스럽고 빠르게 해결된다. 운동과 식이요법의 효과도 전과 달리 확연하게 나타날 수 있다고.

특히 골반교정은 하체비만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주기 때문에 식이요법이나 운동을 한다고 해도, 다른 부위에 비해 살이 빠지지 않던 문제를 해소해준다.

또 하체다이어트를 위한 골반교정의 가장 큰 장점은 요요현상이 적다는 점이다. 굶거나 몸에 무리를 주어가며 과한 운동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골반교정을 통한 하체다이어트 치료법은 부가적으로 힙업의 효과도 나타내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하체 피부의 탄력을 살려주게 된다는 설명.

이 원장은 “누구나 탄력있는 애플힙과 탄탄한 허벅지 라인을 만들 수 있지만 많은 여성들이 그 방법을 몰라 포기하거나 시도조차 하지 못하고 있는 점은 매우 안타깝다”며 “골반교정을 통한 하체비만다이어트는 하체살빼는 방법을 몰랐던 여성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20%
10대 0%
20대 10%
30대 0%
40대 1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80%
10대 0%
20대 30%
30대 30%
40대 10%
50대 1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28일 중국 외교부 홈페이지에 따르면 지난 24일 제2회 중미 해양 사무 협상이 화상 형식으로 개최됐다. 훙량 중국 외교부 국경해양사무사 사장과 마크 램버트 미국 국무부 중국사무 조정관 겸 동아시아국 부차관보가 이번 회의를 공동 주재했다. 량측은 해상 형세 및 해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길림성관광발전대회 장백산보호개발구서 곧 개최

길림성관광발전대회 장백산보호개발구서 곧 개최

습근평 총서기의 관광사업에 관한 중요 지시 정신을 깊이 관철하고 전국관광발전대회 포치 요구를 착실히 락착하며 우리 성을 관광강성으로 가속 건설하기 위해 6월 13일부터 6월 16일까지 장백산보호개발구에서 《길림성관광발전대회》를 개최하게 된다. 5월 31일 성

"졸리-피트 딸, 성인 되자 개명 신청…성 '피트' 빼달라" 왜?

"졸리-피트 딸, 성인 되자 개명 신청…성 '피트' 빼달라" 왜?

"졸리-피트 딸, 성인 되자 개명 신청…성 '피트' 빼달라"[연합뉴스] 할리우드 스타 커플이었다가 이혼한 앤젤리나 졸리(48)와 브래드 피트(60)의 딸 샤일로가 18세 성인이 되자마자 아버지에게서 물려받은 성을 이름에서 지우는 개명 신청을 했다고 미 연예매체 TMZ가 3

"신앙의 힘으로 극복" 서민재, 신학대학원 '회복지원가' 남태현 근황은?

"신앙의 힘으로 극복" 서민재, 신학대학원 '회복지원가' 남태현 근황은?

사진=나남뉴스 '하트시그널3'에 출연했던 방송인 서민재가 신학대학원 학생이 된 근황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제의 프로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에 출연한 서민재는 이후 그룹 위너 출신 남태현과 마약을 투약해 세간에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당시 서민재는 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